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강남 집값이 실리콘벨리 집값을 넘어섰대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1.06.24 04:56:00
조회 116 추천 1 댓글 1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d7c56dce3497f426288b31633d85d454fb6f270aab9d3fb504880be4314f4d9d3d44cd4fbb09d83e6a8dfb196d2b7a2eb50639d49108d9239b718a3f8f626b17545a8cd0e71

원화 졸라 고평가네
환율 1500원 갈거같다
난 이미 원화는 달러로 다 바꿔놓음 ㅋㅋ
비싸게 쳐줄때 마니 바꿔놔라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30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05.05.27 323470 140
3865495 시그니엘에서 섹스하면 무슨기분임? ㅇㅇ(223.39) 12:06 2 0
3865494 2025년엔 떨어지긴 할껀데 ㅇㅇ(220.126) 12:04 14 0
3865493 생각보다 김대중은 경제는 정상인이었네 [5] ㅇㅇ(121.133) 12:03 17 0
3865492 과천 주공 전세 문의 ㅇㅇ(223.62) 12:03 6 0
3865491 부갤은 서울 확장론에 대해서 어케 생각함? [1] ㅇㅇ(27.117) 12:03 18 0
3865490 금융위기가 언젠가는 터질거임 ㅇㅇ(220.126) 12:03 16 0
3865489 요새 렉카충들도 존나 멋지게 변신했더만 [1] ㅇㅇ(221.146) 12:02 25 1
3865488 또 대깨문 새끼들 이 악물고 이명박근혜 욕하네 ㅇㅇ(175.209) 12:01 17 3
3865487 한국20대는 100억없으면 인생 종쳤다니까 ㅇㅇ(160.202) 12:01 19 0
3865486 곧 결혼 전세계약 했는데.. 하 아파트 영끌했어야하는데 담달 입주ㅠ [2] 고민고민(222.109) 12:00 30 0
3865485 무주택자들 형이 충고준다 [2] ㅇㅇ(223.38) 12:00 29 4
3865484 야 요새 렉카에 구청 마크 공무원 스탈로 스티커 붙이고 다니냐? [1] ㅇㅇ(221.146) 11:59 17 0
3865483 SNS때문에 부자들이 어떻게 사는지 다 알았는데 뭔 ㅋㅋ [2] ㅇㅇ(121.190) 11:58 41 2
3865482 정부가 부동산 잡았던 적이없기는하지 ㅇㅇ(211.195) 11:58 24 2
3865481 역까지 490m 역세권임? [6] ㅇㅇ(220.126) 11:58 33 0
3865480 대한민국 전국의 인간개발지수.jpg [4] ㅇㅇ(58.140) 11:57 74 4
3865479 유럽식품규격 적용하면 부정식품아닌 한국산있겠냐 ㅇㅇ(160.202) 11:56 19 1
3865477 흙수저 무주택자 갭투 고민있습니다 [4] ㅇㅇ(39.118) 11:55 43 0
3865476 부천 중상동이 집값이 안오르다고 ㅋㅋ꾸준히 상승률 탑이다 T Ttt(211.195) 11:55 17 0
3865475 무주택자들은 파주 문산역 주변 가면됨 ㅇㅇ(220.126) 11:55 15 0
3865474 이명박 정책중에는 망한 정책이 없었다. [12] ㅇㅇ(115.126) 11:54 90 5
3865473 80년대 후반생은 죶같은거 다 당했는데 뭔 ㅋㅋ [4] ㅇㅇ(121.190) 11:54 47 1
3865472 자꾸 노태우가 집값잡았다 하는데 응 못잡았어 [4] ㅇㅇ(110.15) 11:54 31 0
3865471 분당은 균질하다 하지않았냐 00(125.132) 11:53 34 2
3865470 강남 업무지구 본진은 강남역보다는 삼성이긴하지 [3] ㅇㅇ(121.133) 11:53 23 1
3865469 저소득 무주택이들 갱생 시킬 수 있는 완벽한 방법 [5] ㅇㅇ(118.37) 11:53 44 6
3865468 흙동네 거렁뱅이 일진 출신들 인스타 특징.txt [5] ㅇㅇ(114.200) 11:51 70 0
3865467 이명박 주택공급 정책은 건설사 재벌들이 싫어할 정도였음 [4] ㅇㅇ(175.223) 11:51 54 3
3865466 역까지 걸어서 10분이면 넘 멀지 않냐? [1] ㅇㅇ(211.176) 11:51 23 0
3865465 유튜브 드론샷중에 bgm갠춘한거 업냐 천억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10 0
3865464 사실 잠실은 강남접근성으로 호흡기 달았지 [1] ㅇㅇ(223.33) 11:50 21 1
3865463 재앙이는 이명박이 했던거 따라하기만 했어도... [1] 일산(218.148) 11:50 26 4
3865462 광교는 오피스텔도 가격 오르는곳 ㅋㅋㅋㅋㅋ ㅇㅇ(110.15) 11:49 33 0
3865461 다가구 주택이랑 근생이랑 구분 ㅓ케함?? ㅇㅇ(175.223) 11:48 12 0
3865460 지금 무주택자라면 부천이라도 들어가 [8] ㅇㅇ(175.223) 11:47 64 1
3865459 문재앙 왜 탄핵 안하냐? [3] ㅇㅇ(1.224) 11:47 40 1
3865458 대한민국 70년 역사상 집값내린건 이명박이 최초 ㅋ [5] ㅇㅇ(110.15) 11:46 54 0
3865457 북한이 또 돈 떨어졌는지 돈 얘기하는것 같던데 [1] ㅇㅇ(154.16) 11:46 20 0
3865456 거리두기4단계는 국가부도 날때까지 계속 할듯 이정도면, [2] 이탈자 211.202(211.202) 11:46 37 2
3865455 花老堂 <------ 인생업적 캐나다 접시닦이, 부갤 고정닉 [2] ㅇㅇ(106.101) 11:45 45 6
3865454 민주당이 진심으로 집값을 잡을 생각이였으면 [2] 쌀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52 3
3865453 무갭으로 2억벌면 괜찮은거냐? ㅇㅇ(220.126) 11:45 15 0
3865452 내아들이 3살이다 내아들 집살때 폭락하면된다 그전까지 오른다 T Ttt(211.195) 11:45 19 1
3865450 요즘은 오피도 못사서 안달난 시대임 ㅇㅇ(115.126) 11:45 49 0
3865449 80년대생이 재일로 복받음 [12] ㅇㅇ(39.118) 11:44 112 0
3865447 2000년대 이후 모두가 즐거웠던 일들... [2] 일산(218.148) 11:43 46 0
3865445 재앙이가 부동산 하나는 자신있다고 했지? ㅋㅋ ㅇㅇ(223.62) 11:42 36 4
3865444 은평 vs 흑석 ㅇㅇ(110.70) 11:42 14 0
3865443 주식 비트코인은 수익실현해도 상관없지만 집은팔면 살수가없다 T Ttt(211.195) 11:41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