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잠실이 진짜 열등감 개 쩌는듯 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ㅋㅋ(1.253) 2021.07.24 11:37:24
조회 94 추천 7 댓글 3

굳이 실거래 안 봐도 학군지나 신축 클러스터로 반포에 비교가 되냐??

좀 비슷한 급에서 이길려고 우기면 선동이라도 되는데
체급 차이 나는데 개기니깐 눈물겹다 ㅋㅋㅋㅋ
니들이 그래도 다들 반포 > 잠실임 ^^;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30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72] 운영자 05.05.27 328139 150
4026418 나는 좌빨들의 악랄함에 혀를 내두른적 있다 ㅇㅇ(39.7) 01:50 0 0
4026417 서울에 괜찮은 30평 집 하나 사고 싶은데 ㅇㅇ(175.125) 01:50 1 0
4026416 개포4동 일원 이쪽 빌라매매어떰? ㅇㅇ(49.167) 01:50 0 0
4026415 단골 갈비탕집 갔는데 13000원으로 올랐더라 ㅇㅇ(61.79) 01:48 11 0
4026414 국민의힘 초선 7명, 곽상도 의원직 사퇴 촉구 ㅇㅇ(211.177) 01:48 7 0
4026413 '대형사 보유 주택 24만 채 몰수해 공유' 베를린 주민투표 가결 [1] ㅇㅇ(14.42) 01:47 20 0
4026412 앞으로 광진 성동 용산이 뜬다 [1] ㅇㅇ(175.125) 01:47 17 0
4026411 진안신도시 [2] ㅇㅇ(223.38) 01:46 33 0
4026410 여기다가 아파트 박으면 대박일듯 [1]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27 0
4026409 국민들 수준이 병신이면 엘리트들이 끌고가는게 맞아 [8] ㅇㅇ(39.7) 01:42 43 0
4026408 천화동인 1호 대표, 알고보니 '이재명 라인'… [4] ㅇㅇ(223.39) 01:42 44 3
4026407 나같으면 도시설계 외국에서 모셔와서 강원도 영월군에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1 17 0
4026406 청주 vs 천안 투표 ㅇㅇ(223.39) 01:40 23 0
4026405 교통 좋아도 상권이나 문화시설 없으면 집값 많이 안오름 ㅇㅇ(175.223) 01:40 14 0
4026404 평당가1억4천만원이 말이냐 ㄹㅇ... ㅇㅇ(106.102) 01:40 29 0
4026403 韓, 사상 첫 국제원자력기구 이사회 의장국으로 선출 [1] ㅇㅇ(211.177) 01:39 24 0
4026402 앞으로 신축 아파트들 이정도 그림 안나오면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48 0
4026401 박수영 “화천대유 이사, 이재명 측근의 보좌관 출신” ㅇㅇ(223.39) 01:38 19 0
4026400 창릉 개발안될수도 있다는게 ㅇㅇ(223.33) 01:37 36 0
4026399 세종시가 알고보니 전라도랑 넘모 가깝네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22 0
4026398 아파트가 사람냄새나서 살기 좋은데 ㅇㅇ(106.102) 01:35 26 0
4026396 김포 부천 인천 광명 시흥 엄청난 평야인데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24 0
4026395 니들도 차 보험료 이정도 나오냐? [1] 칠라야학교가자(58.227) 01:33 52 1
4026394 빅나티 [2] ㅇㅇ(1.225) 01:33 22 0
4026393 위례 송도 분당 ㅇㅇ(1.225) 01:31 18 1
4026392 '대장동 키맨' 남욱 부인, MBC 기자·위례 개발사 임원 겸직 [1] ㅇㅇ(223.39) 01:31 37 0
4026391 차는 이런거 타야지 [2]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73 0
4026389 데이식스 ㅇㅇ(1.225) 01:29 16 0
4026388 창릉 엎어진다는 근거가 뭐임 ㅇㅇ(14.42) 01:29 28 1
4026386 도마 오른 ‘대장동 축소판’ 위례개발… ‘화천대유’ 방식과 판박이 ㅇㅇ(223.39) 01:27 24 0
4026384 김꽃전소미 일밍 아웃했네 ㄷㄷㄷㄷ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0 0
4026383 현재 강남구 신논현 상황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92 0
4026382 일제시대 한강일대와 청담동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4 0
4026381 호반건설의 '호반' 뜻이 이건가요? [1] ㅎㅁ(80.146) 01:23 63 0
4026380 애플 공인 세계 각국 주요도시 ㅇㅇ(222.114) 01:22 53 2
4026379 강원도 정선 신세계 빌리프 ㄷㄷ [1]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8 0
4026378 미국 중산층 취미생활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91 0
4026375 내가 신도시 살아봤는데 [4] ㅇㅇ(106.101) 01:17 93 0
4026373 강동구가 공기 하나는 진짜 갑이드라 [1]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72 0
4026372 RtX2070super 사갈사람 스디(125.188) 01:16 19 0
4026371 뭔 아파트냐 [1] ㅇㅇ(118.235) 01:16 67 0
4026370 벤츠 살꺼면 꼭 amg로 해라 [1] ㅇㅇ(223.39) 01:16 74 0
4026369 형들 창릉지구 개발하는거 자체가 아예 엎어질가능성도 있어? [2] ㅇㅇ(14.42) 01:14 48 0
4026368 조선족 강북까지 난입 ㄷㄷ [2]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68 0
4026367 국힘은 일하는게 김기현 원내대표 밖에 없네 ㅇㅇ(118.235) 01:13 24 0
4026365 신도시가 구린 이유가 썰렁하고 사람사는 느낌이 안남 [4] ㅇㅇ(106.101) 01:12 65 2
4026364 좆거지새끼 하나 amg 가 좆르쉐보다 못하다고 하는거 보니깐 ㅇㅇ(223.39) 01:12 20 0
4026362 병슨드라 벤츠amg라인은 그냥 벤츠랑은 달라 ㅋㅋㅋㅋ [4] ㅇㅇ(223.39) 01:08 72 0
4026361 호반건설 넘모 무섭다이기 ㄷ ㄷ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