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국 좆팔육새끼들 반일 선동하면 주딩이를 찢어놔야 함

ㅇㅇ(175.209) 2022.09.20 16:21:52
조회 153 추천 3 댓글 2
														


7cf3da36e2f206a26d81f6e64686756d



7ef3da36e2f206a26d81f6e74f80766d


79f3da36e2f206a26d81f6e646847564


7ff3da36e2f206a26d81f6e64682776a




물가 지수 상


독일 7% 이상, 미국 8%이상, 개발도상국인 한국도 5% 이상 쳐 찍는데


일본은 2.8% 정도로 아주 준수하게 선방 중 임


와중에 한국 뉴스 일본 물가 상승률 2.8% 가지고 30년만에 역대급! 이 지랄 하면서 일본 망한다는 듯이 선동하는 중 ㅋㅋㅋ


이성이라는게 없는 장애인 새끼들임, 여기도 좆팔육새끼들 상주하면여 여론 통제 오지게 하려고 들던데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AD 이베스트 해외선물 수수료 $2.49 할인 이벤트 운영자 24/01/01 - -
AD [삼성선물] 800계약 무료, 할인 최대 25년까지! 운영자 24/01/12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306] 운영자 05.05.27 450105 913
7101412 지들이 내는 세금만 세금이고 남이 내는 세금은 자유시장의 부산물인 거지 [1]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1 6 0
7101411 카프카 변신을 읽어보면 절라디언 홍어 버러지 새끼들의 기분을 홍어극혐(211.36) 14:01 1 0
7101410 영끌하고 정부보고 살려내라고 할 줄 알았다니까 ㅋㅋㅋㅋㅋ ㅇㅇ(121.182) 14:01 2 0
7101409 건설사 언제 망하냐 부갤러(39.117) 14:01 1 0
7101408 자산 세금 내기 싫다는 건 물가세 처먹고 취직했는데 소득세 내기 싫다는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2 0
7101407 수십년 개박살 이제 시작인데 이새끼들은 ㅋㅋㅋ 원룸맨(110.35) 14:00 1 0
7101406 집구석에서 개딸 엄마가 찢명이 유투브만 보고 엠병신 채널만 홍어극혐(211.36) 14:00 4 0
7101405 공부 잘하는법 알려줌 ㅇㅇ(223.39) 14:00 4 0
7101404 솔직히 그 돈주고 흑석동에 왜 들어가냐 [1] ㅇㅇ(106.102) 13:59 6 0
7101403 어제자 베네수엘라 근황. 10년치 연봉 모아야 1달 식비 ㅇㅇ(1.239) 13:59 15 1
7101402 베네수엘라 관련 다큐 볼만한거 있음? 집값 gdp 환율 등등. 부갤러(124.55) 13:59 3 0
7101401 유치원 다니고 있는데 미군철수 피켓 들고 반미 시위 나가라고 하면 홍어극혐(211.36) 13:59 3 0
7101400 여기서 집값 더 오를까?? ㅇㅇ(121.182) 13:59 6 0
7101398 지금 물가 오른 게 자유시장해서 오른 건가? 자산 살려주려고 세금 [1]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8 0
7101397 나무젓가락에 찔려서 기절했다 일어나면 어떤 기분일까 ? 홍어극혐(211.36) 13:58 4 0
7101396 털보 방송을 보고 있다 ? 무조건 걸러라 ㅋ 홍어극혐(211.36) 13:57 9 1
7101395 구성남 수정구는 구매 매력도가 상당히 높음 ㅇㅇ(118.235) 13:57 15 0
7101394 집값이 높은 이유 부갤러(106.101) 13:57 9 0
7101393 사실 양적완화 안하고 자유시장하면 돼 그걸 안했으면 세금을 걷는게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7 11 0
7101392 베네수엘라 엄마 인터뷰. 살려고 자식들 성매매시켜 ㅇㅇ(1.239) 13:56 15 0
7101391 절라디언들 카타르시스 느껴가며 털보 방송 보던데 ㅋ 홍어극혐(211.36) 13:56 13 2
7101390 안망하게 물가로 세금 걷었으면 안망하게 세금으로 물가를 채워야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10 0
7101388 베네수엘라 국민 20%가 매춘으로 생계. 실종자만 40만명 ㅇㅇ(1.239) 13:55 18 0
7101387 4050 연금받는 순간 나라 망하는거 확정이잖아 ㅇㅇ(45.133) 13:54 19 0
7101386 흑석 사는 애들 순자산 20억 넘냐? 부갤러(106.101) 13:53 17 0
7101384 문재앙 5년 동안 제도 개혁을 시도하거나 성공한 사례가 있니 ㅋ [1] 홍어극혐(211.36) 13:52 18 0
7101383 안망하게 해주니까 자본주의에 고세금 물리는 게 정당화될 뿐더라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15 0
7101381 흑석 부자동네임? [4] 부갤러(106.101) 13:51 33 0
7101380 생니 뽑아 라면사는 베네수엘라 엄마들.jpg ㅇㅇ(1.239) 13:50 39 0
7101379 스페인에서 매춘하다 살인당한 베네수엘라 여성 40 만명 ㅇㅇ(1.239) 13:49 32 0
7101378 대한민국은 긴축을 주택용 부동산이 다했다. 부갤러(124.55) 13:49 19 0
7101376 구성남 산성구역 조합원들은 피해의식 심각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8 22 0
7101375 시체파서 뜯어먹는 베네수엘라 어린이들.jpg ㅇㅇ(1.239) 13:48 39 0
7101373 결국 세금으로 집사주기! 부갤러(175.198) 13:48 12 1
7101372 수학은 진짜 씹재능이냐? 쉬운 4점 푸는데 [2] ㅇㅇ(180.66) 13:47 31 0
7101371 노도강에 영끌하는 애들은 무슨 생각임?? [3] 옵저버(211.201) 13:47 32 0
7101370 그알보니 절라디언들은 자기 색시도 나눠 묵고 돌려 묵고 홍어극혐(211.36) 13:47 20 0
7101369 베네수엘라처럼 되면 집값(달러 기준) 어떻게 되나요? [1] 부갤러(124.55) 13:47 21 0
7101368 구성남은 그냥 짱개천국임 ㅇㅇ(14.6) 13:46 16 0
7101367 솔직히 물가로 세금 걷어서 자산시장에 푼 거 맞아. ㄹㅇ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6 17 0
7101366 털보 새끼는 좌파도 아니고 그냥 생계형 개돼지 조련사지 ㅋ [2] 홍어극혐(211.36) 13:46 30 2
7101365 사회를 위해 망하는 걸 막는 자본주의가 왜 자본주의야? 사회주의고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17 0
7101364 신축 오고 느낀점. 구축 살면 인생손해임 [3] ㅇㅇ(106.102) 13:45 40 0
7101363 세상이 이렇게 불공정한데 누가 애낳고 싶겠어? [6] ㅇㅇ(211.36) 13:45 33 2
7101362 자본주의는 양적완화했을때 끝나고 국가주의만 쬐금 남아서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15 0
7101361 IPO만 성공하면 더러운 홍어 새끼들 죄다 짤라버리고 [3] 홍어극혐(211.36) 13:44 18 2
7101360 지금 국힘은 보수 아니다. 특히 윤석열은 보수 아니다. [1] 부갤러(124.55) 13:44 17 0
7101359 자본주의의 끝이 도래했다고 봄 [2] 11(121.155) 13:43 35 2
7101358 두창이는 대선 전부터 민주당 입당해 있는 상태야 아이디이다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