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경계선 지능장애 중붕이의 인생앱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4.03.14 18:49:02
조회 8185 추천 133 댓글 79
														

78b8d627bc8361f23fedd4e34ed37d39b9949d69454dcf86a8293122579f813e6b7c9447db81f7266ccf07ec6effdb9fafb12974c4863420227430991d278f8bdda79ece6ad6824d76c295bd3ca73b

학창시절 개찐따
고졸
초딩때 글짓기 대회 장려상
20대 후반
자격증:운전면허
모은돈 800
모쏠아다
경계선지능장애로 4급받고 장기대기면제

20살때부터 집밖에 안나가고 머리 자르러갈때만 집밖에 나감. 몇년동안 자택경비원으로 살다가 공공기관 경비공고를 우연히 봤음.

자택경비원보단 그래도 돈받고 남의 집 지키는 경비가 더 나을거같아서 자소서 어떻게 써야할지도 몰라서 그냥 자소서에 내 인생 하나부터 열까지 다 쓰고 지원함. 자격증 적는칸에 운전면허말고 아무것도 적을게 없어서 너무 내가 한심했다.

얼떨결에 서류 붙어서 우리동네 시청에서 정장 빌려주는거 입고 면접갔더니 나빼고 다 50 60대 어르신들 4명이랑 20~30대 나 포함 2명 이렇게 6배수로 뽑힘.

자기소개랑 지원동기 1분 안에 말하라해서 제가 진짜 이 나이먹고 아무것도 이룬것이 없어 자기소개로 어필할것이 없지만 진짜 잘할 자신 있습니다. 지원 동기는 집에서 한심하게 박혀있는것보단 다양한 사람도 만나고 월급도 받는 ooo의 경비원이 더 나을것 같아서 지원했습니다. 라고함 1분안에 하라했는데 말 더듬는게 심해서 그런지 2분정도 걸린거같음. 근데 다 들어주더라.

중앙에 있는 면접관이 자기소개듣고 자소서 유심히 보더니 자소서 내용 진짜냐고 물어서 맞다했음. 그리고 한 3초 뒤에 경비원이라는 직업이 생각보다 자존심 상하고 그럴수도 있는데 젊은나이에 붙으면 잘할수있겠냐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제가 사춘기 접어들면서 남들과 지능수준이 다르다는게 조금씩 느껴졌었습니다. 그때부터 이미 자존심같은건 버렸다고 생각합니다. 어느날 부모님 잠드신 얼굴을 보는데 내가 어릴때보다 너무 나이가 들으셨어서 슬펐습니다. 이제 바보같은 인생낭비 그만하고 여기 꼭 붙어서 첫 월급으로 부모님 맛있는거 사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말하자마자 면접 시간 10분 완료 벨소리 울려서

맨 오른쪽 면접관이 마지막으로 할말 없냐고 하길래 제가 오늘 면접을 보면서 느낀건데 성인이 되고부터 말을 잘 하지않아서 말을 더듬는게 너무 심하고 눈 마주치는게 힘들지만 붙어서 열심히 경비원으로 일하다보면 나아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붙고싶습니다. 하고 나옴

면접질문 저 3개가 끝이었음 말더듬는게 너무 심해서 10분 동안 질문을 3개밖에 못받음. 원래 10분 끝나면 바로 나가야하는데 질문이 너무 적고 답변이 느려서 마지막할말 다 해주게 해준듯.

집가면서 말 더듬은거때문에 떨어질줄알고 서러워서 울면서 집에 감. 그날 집가니까 부모님이 면접보느라 고생했다고 소고기 사오셔서 같이 먹음.

지금은 공공기관 경비 붙어서 다니는중. 말 제대로 못한다고 갑자기 잘릴까봐 노조도 가입했음.

사무실 몇몇 젊은 직원들이랑은 친해져서 점심도 같이먹고 내부 카페도 같이가고 그러는데 직위있고 나이좀 있는 직원분들은 젊은친구가 멀쩡하게 생겨서 왜 경비같은거하냐고 함....
할말이 없음...



진지하게 인생 망함?

추천 비추천

133

고정닉 3

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2.03.18 48743 47
879490 초대졸 중붕이 첫직장 평가점 [1] 중갤러(106.102) 11:25 8 0
879489 인터넷에선 누구랑 싸워 이길생각을 하지마라 중갤러(103.51) 11:25 2 0
879488 골반+엉덩이 큰여자들이 성욕쌔더라 중갤러(211.234) 11:25 4 0
879487 현금 5억 있으면 1년 이자 수익으로 2천만원 가능이네 [1] 중갤러(211.182) 11:24 3 0
879486 확실히 서울 사는게 면접제의 많이 오네 [1] ㅇㅇ(111.118) 11:22 18 0
879485 나 살짝 김성수 랑 분위기 비슷한데 [2] ㅇㅇ(194.156) 11:21 19 0
879484 나 살짝 김성수 랑 분위기 비슷한데 [1] ㅇㅇ(194.156) 11:21 12 0
879483 아직 91백수는 [6] ㅇㅇ(121.157) 11:20 28 1
879482 결혼하면 빨리 죽지? 중갤러(218.154) 11:20 8 1
879481 교대근무인데.. 토요일까지 쉼ㅎㅎ ㄱㅇㄷ 중갤러(122.38) 11:18 7 0
879480 좆소 면접 4군데 왔는데 2곳은 거르면 되냐? ㅇㅇ(111.118) 11:18 13 0
879479 주변 워홀출신들은 중갤러(1.253) 11:18 17 0
879477 좆소에서 당한 화법 [1] ㅇㅇ(211.235) 11:16 21 1
879476 하 오늘도 갈피를 못잡네 [5] 중갤러(211.51) 11:16 24 0
879475 경리가 여자로 안보인다 [1] 라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61 2
879474 시밯 좆같아 ㅇㅇ(45.66) 11:13 11 0
879473 조센징한테 1원도 쓰지마라 중갤러(58.237) 11:13 8 0
879472 지금 먹고 싶은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18 1
879471 겨울인가 ㅅㅂ ㅈㄴ게 춥네 ㅇㅇ(110.70) 11:12 9 0
879470 로또 1등 되면 할 일들 중갤러(117.110) 11:11 10 0
879469 다른부서 상사한테 깍듯하게 해야되냐? [5] 중갤러(113.60) 11:11 27 0
879467 중갤은 파딱이 없냐? [2] ㅇㅇ(123.142) 11:11 17 0
879466 이거보고 SK는 안쓰기로 했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53 0
879465 오늘 중갤 왜케 어수선하냐????????????? [1] 중갤러(103.51) 11:09 10 0
879464 외국계 중견다니다가 좆소왔다 [5] ㅇㅇ(211.36) 11:07 43 0
879463 왕가네 식구들 고고혓 ㅋㅋㅋㅋ [2] LUNA(14.49) 11:07 23 0
879462 일자리가 너무 없다................ㅠㅠ [1] 중갤러(103.51) 11:07 13 0
879461 하아 시발 알바 좆소 면접 다떨어지네 [3] ㅇㅇ(45.66) 11:07 38 0
879458 중국 퇴폐녀랑 결혼 vs 배리나랑 결혼 [1] 장폴사르트르(59.8) 11:04 32 0
879457 시설관리썰 영상 존나웃김 ㅋㅋㅋ 중갤러(106.101) 11:02 39 0
879456 주69시간 일하고 받은 월급떴다.. [1] ㅇㅇ(106.101) 11:01 36 0
879455 웬 병신이 도배글을 쳐 싸놨냐 [1] 중갤러(218.55) 11:01 27 0
879454 사패새끼와 다르게 여유있는나는 아침을 드시도록 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 LUNA(14.49) 11:01 26 1
879453 금연 3시간쨰 경과 중갤러(121.158) 11:00 16 0
879451 아따 나 사패새끼 인생을 정상으로 산적이 없긔요 ㅇㅅㅇ~ LUNA(14.49) 11:00 14 1
879450 좆망갤 버리고 블랙기업갤로 이주하자 [1] 중갤러(118.235) 11:00 27 0
879449 아따 사패새끼 바쁘당께롱 목표물 마음 읽어야 한당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NA(14.49) 10:59 18 1
879448 누군지 그냥 미안하다고 끝내라. 중고차 새끼조차 글안쓰네 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8 24 0
879447 사패새끼 병적인 거짓말에 허허 웃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NA(14.49) 10:58 13 1
879446 이런 퇴폐미있는 여사원 어떰? [1] 장폴사르트르(59.8) 10:58 75 0
879444 생산직 기본급 166만원 정상? ㅇㅇ(211.216) 10:58 21 0
879443 전나 우끼네 사패새끼 ㅋㅋㅋㅋㅋ 난 내년에 캐나다나 가야겠다 ㅋㅋㅋ LUNA(14.49) 10:57 21 1
879442 소패새끼 조또없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NA(14.49) 10:57 14 1
879441 이구역 제일 미친새끼가 누구냐!!! 별갤러(124.195) 10:57 25 0
879440 정병들때문에 ㅈ갤 망했노ㅅㅂ [1] ㅇㅇ(106.101) 10:57 42 1
879439 개좋소 씨발 무슨 만날 회사 시스템을 만들래 스타세일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6 17 0
879438 남자인데 머리랑 발 작은 편이면 트젠하는 것도 방법임 중갤러(112.170) 10:56 13 0
879436 개좆소특)대표 없으면 왕고가 사적 전화 존나 함 ㅇㅇ(121.190) 10:56 10 0
879435 소패새끼 로맨틱, 성공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NA(14.49) 10:56 1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