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금 집사는 영끌이들은 병신아니냐ㅜㅋ앱에서 작성

중갤러(180.64) 2024.05.25 11:30:58
조회 43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2.03.18 48558 47
877920 똥누면서 월급루팡하는데 변기 막힘 ㅇㅇ(223.62) 15:57 2 0
877919 태국에서 20살이랑 널다왓더니30대 노긔 진짜 긔물로 중갤러(58.237) 15:57 5 0
877918 오늘 면접보러 왔는데... 이게 괜찮은지 모르겠네~ [2] 개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6 7 0
877917 좆소 방금 변기통 뚫고옴 [3] (118.235) 15:56 13 0
877916 [공지] 진심 거짓거르고 팩트 꿀ㄹㅇ팁 드림 들어와봐 LUNA(39.7) 15:56 9 1
877915 너네들 중소기업 탈출하고 자바스크립트랑 파이썬 배워라 [3] 중갤러(14.39) 15:55 17 0
877914 노괴녀 제일 절 태어난점은 이시대의 여자로 태어난것 [1] 노괴녀(39.7) 15:55 8 0
877913 좆소 대다수는 공인중개사도 못붙어 ㅇㅇ(223.38) 15:55 7 0
877912 ⭐중고차 전액 할부+여유자금 바로지급⭐새로고침중 중갤러(223.38) 15:54 4 0
877911 군대 생각해보면 진짜 중갤러(118.235) 15:53 11 0
877910 역량강화만이 자기계발이 아님 중갤러(118.235) 15:53 11 0
877909 우리회사 경리년은 개빻았던데 경리가 왜이쁨 [2] 중갤러(118.235) 15:53 28 1
877908 난 공군 나온게 참 다행임 ㄹㅇ [2] ㅇㅇ(122.43) 15:52 21 0
877907 시말서 쓴 직원 [3] 중갤러(118.235) 15:52 16 0
877906 우리회사 여름 특 [11] 9999(106.101) 15:52 65 0
877905 과장 ㅅㄲ 한번만 더 나대면 계급장 뗀다바로 [2] 중갤러(222.118) 15:52 1022 0
877904 사장 방귀 ㅈㄴ뀜 [2] 중갤러(211.235) 15:52 12 0
877903 내 이름이 권도인데 동생들이 나 부를때 이상함 [6] ㅇㅇ(223.62) 15:50 41 0
877901 나랑 비논리적으로 대화할 사람 있냐? [2] ㅇㅇ(223.62) 15:49 27 0
877900 좋소 점심 분위기 이럼?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74 1
877899 어제 2시간잤는데 오늘 퇴근하고 술먹기 가능? ㅇㅇ(211.234) 15:48 25 0
877898 난 알파 남편이다 엣헴 중갤러(14.40) 15:48 45 0
877897 출퇴근 왕복 4시간 ㅁㅌㅊ 중갤러(223.38) 15:48 15 0
877896 5인 미만이면, 연차나 연차비 없어도 노상관임? [3] 만호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16 0
877895 나랑 논리적으로 대화할사람 있냐? [8] ㅇㅇ(106.101) 15:47 38 0
877894 ⭐중고차 전액 할부+여유자금 바로지급⭐새로고침중 중갤러(223.38) 15:47 8 0
877893 군대에서 공부 안한거 정말 후회 많이 했음. [1] 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38 0
877892 내 고딩때 짝녀는 29살에 1억 넘게벌던데 [7] ㅇㅇ(223.38) 15:46 47 1
877891 중소기업 사람들 심심하면 공무원이나 할까 하던데 [6] ㅇㅇ(223.62) 15:45 39 0
877890 37살인데 회사 50살 경리누나랑 섹파로 지내는데 [7] 중갤러(223.38) 15:44 76 0
877889 캥거루는 평달 실수령 300 이상 30세 미만이면 하셈 [3] ㅇㅇ(223.38) 15:43 39 0
877888 권도형은 왜 좋은머리로 사기친거임 [5] 중갤러(121.184) 15:41 58 0
877887 와 이날씨에 컨테이너 상하차하니깐 [2] 딩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36 0
877886 기만기만 이지랄해서 인증한다 ㅆㅂ ㅇㅇ(106.101) 15:40 93 4
877885 천재, 빛나거나 미치거나 [2] LUNA(39.7) 15:40 23 0
877884 나 군인때 수신용핸드폰있었던거생각나네 [3] 중갤러(118.235) 15:39 29 1
877883 오늘 아침에 중갤리카노 조지고 출근했는데 컨디션 씹오진다 ㅇㅇ(223.38) 15:39 10 0
877882 30대 모쏠아다 만나는중 [2] 노괴녀(39.7) 15:38 61 0
877881 디지털노마드 경제적 자유 유튜버 블로거 vs 중소기업 월 300 인생 중갤러(14.39) 15:38 10 0
877880 니네 여자가 먼저 노골적으로 들어낸게 언제임? [4] ㅇㅇ(211.234) 15:38 41 0
877879 중소 기업 다니는 애들 보면 좀 안타깝던데 난 ㄹㅇ [1] ㅇㅇ(125.242) 15:37 86 2
877878 모쏠후다면 인생 망한거 맞지? [2] ㅇㅇ(223.39) 15:37 33 0
877877 경리 씨발년 하... 씨바... [2] ㅇㅇ(106.242) 15:34 112 7
877876 나도 모쏠아다임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60 0
877875 여기 면접 붙었는데 다닐지 말지 너무 고민이다... [8] ㅇㅇ(39.7) 15:34 81 1
877874 군대에서 시간 빨리 보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9] 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3 102 0
877873 갤러리 망하는건 좆목질 때문이 아님 [7] 중갤러(59.19) 15:33 50 0
877872 초봉 3500이 낮은건가요...? [12] 중갤러(220.121) 15:32 107 0
877871 내사는 동네 직장들은 왜케 점심을 안주지;; [1] 중갤러(221.156) 15:31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