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 ) 작년 명박산성 집회할때 존나 빡치게 하더니 이젠 야마돌게 하네

초코첵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1.28 22:37:06
조회 80 추천 0 댓글 6

							


솔직히 너님들아 짱웃기지 않늬?

미국에서는 개도 안주고 버리는 고기 우리나라 국민들한테 먹이겠다고 촛불들고 나선 시민들 막으려고

컨테이너로 명박산성 쌓아대고 전경들 투입해서 사람들 때리고 연행하고 할때는 그렇게 광화문 막으려고

별짓을 다 하더니 이깟 드라마 하나 찍는거 가지고 이걸 개방을해?



진짜 나님 부모님이 그렇게 반대하셔도 작년에 한달동안 20일 넘게 밖에서 그 짓한 나님 볍진 되는거 같아서

기분 참 더럽다. 슈바 딴나라당 니들 어디 그래봐라. 천년만년 얼마나 잘먹고 사나 두고볼꺼야.

그리고 청와대사시는 너님두염. ^_^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채용공고] 디시인사이드 웹개발자 모집 운영자 19.12.08 - -
2588 우리갤 서버 누구랑 분리하길래 두부가뜨냐?? [7] 신우야나도수건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53 0
2587 우왕ㅋㅋㅋ빠져나갈수가 없다. [3] 세이프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41 0
2586 이러면 안됌 [10] 이럴수가(121.152) 09.11.29 136 0
2585 역시 갤질에는 허리가 생명 [6] 화사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80 0
2584 다시왔어 [8] 씨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19 0
2583 왜불러 [12] 이럴수가(121.152) 09.11.29 169 0
2582 디시는 까야 제맛 [14] '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34 0
2581 이럴수횽 갔어? [1] 오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48 0
2580 음방하는횽아야.. [4] 안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70 0
2579 횽들 이 명언을 몰라?? 왜 벌써 자러감?? [7] 용화향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85 0
2578 나도 더이상 못버티겠엉 퇴갤~ [10] 시누용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00 0
2576 횽 맘 상한거임??? [13] 입큰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32 0
2575 나도 퇴갤~ [12] 용화는내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71 0
2574 사생의 기준?? [6] 용화향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80 0
2573 사생하면 뭐좋음? [6] 이럴수가(121.152) 09.11.29 186 0
2572 이미 피부재생시간은 끝나버렸고 [13] 세이프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10 0
2571 내 ㅊ친구 [20] 오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24 0
2570 방근 방송사고?ㅋㅋㅋㅋㅋㅋㅋ [2] 용화야달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96 0
2569 27일 공연 후기 펌 [24] 클라이드(120.50) 09.11.29 529 0
2567 헐 나 레어 [18] 신우야나도수건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28 0
2566 꺄옷.....이런게 들렸어야지...하하하 [5] 아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99 0
2565 횽,,, 이 밤에 진정 이럼,,,, [6] 화사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98 0
2564 나님은 자러 갑니다~ 횽들 대단하심ㅋㅋ [12] 어설픈용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19 0
2563 뻘)근데 팬이 옥태경한테 왜 그런거임? [6] 신우모드(58.239) 09.11.29 181 0
2562 뻘중의뻘)오봉이랑용화랑 닮았어 [2] 용화향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85 0
2560 하악 드뎌 아이피차단끝 [25] 용화야달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25 0
2559 이럴수 횽 [6] 오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82 0
2558 나 그만 외출할게~ [13] 꺄울\'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78 0
2557 인증 ㄱ? [30] 이럴수가(121.152) 09.11.29 191 0
2555 아 용화 노래목소리 너무좋다 [9] 신우야나도수건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07 0
2554 님들 나 용화고 댕기는데 용화 닮았다는소리들음 [19] 이럴수가(121.152) 09.11.29 163 0
2553 난 퇴갤 [22] 날아아병아리=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20 0
2552 용화형횽 방송 언제까지 함? [5] '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92 0
2550 님들 나 용화고 댕김 [11] 이럴수가(121.152) 09.11.29 160 0
2548 횽들 나 방송나왔!!! [12] 욯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42 0
2547 엄훠..음방..엄한 거 듣고 있던 쇟 입갤.. [6] 아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46 0
2545 나님 글만 쎄우면 로가웃 됨 ㅠㅠ [2] 입큰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81 0
2543 아주 가열차군화,,,, [4] 화사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69 0
2541 음방지금 [9] 용화야달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96 0
2540 갤 정화하자~ [13] 욯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147 0
2539 음방 ㅋㅋㅋ [2] (58.239) 09.11.29 52 0
2538 새벽에는 내가 좋아하는 사진만 골라 올리기 [8] 꺄울\'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38 0
2537 너님 왜 다 죽어가는 나님의 연애세포를 부활시키나연?ㅋ [3] 세이프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99 0
2536 음방하는 횽 미안한데 [7] 입큰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84 0
2535 음악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용화야달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69 0
2534 정용화 디씨할 줄 알아 [5] 오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24 0
2533 용화갤님들!! [8] YHATTACK(211.41) 09.11.29 117 0
2531 레알혐짤주의) 투펨 갤 사건 궁금한 횽들만. 나도 캡쳐 받은 거라 [22] 달의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337 0
2529 음악방송 [1] 용화야달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58 0
2528 투펨 글 읽고 드는생각 [18] 용화향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9 20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