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개들아 긴급시안수정 이슈로 간단 투표 부탁함★☆★★모바일에서 작성

시안개(116.125) 2024.05.20 23:08:22
조회 400 추천 2 댓글 33
														
7ced8076b5836af13de698bf06d6040334eba23964675e03e9

7ced8076b5836af13aef98bf06d60403106056d750d4d52dd2



너무 잦은 수정도 갤에 혼란을주니 저번 간판투표를 마지막으로 하려 했으나 오늘 앨범커버를 보고 문득 노을빛 느낌으로 비슷하게 가도 괜찮겠다 싶어 ㅈㄴ급하게 아무 시안에다가 색만 얹어봤거든

큰 반대 없으면 이느낌으로 진행하려고 글 썼음

걍 곱게 기존 시안대로 하지 왜자꾸 깝침? 싶으면 댓글달아주고

저대로 진행해도 무방할거같으면 상관없다 의견만 내주셈

시간이 얼마 안남은만큼 급한투표 ㅈㅅ


핸드폰으로 10초만에 쪄온 시안이니 디테일 이상하다고 반대말고 색이 들어가고 안들어가고 그 느낌으로 평가부탁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 202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 [2024] DC 김경호갤(62.113) 16.02.11 84847 648
공지 ★☆★☆★☆ 프로필 & 디스코그래피 ☆★☆★☆★ [710607] DC 김경호갤(71.166) 13.12.02 797058 615
공지 ★☆★☆★☆ 경갤 단어장 ☆★☆★☆★ [54] DC 김경호갤(1.241) 14.03.13 30511 292
공지 ★☆★☆★☆ 안읽으면 미움받는 갤가이드 ☆★☆★☆★ [1052] DC 김경호갤(141.105) 13.12.17 85444 403
공지 김경호 갤러리 이용 안내 [1971] 운영자 11.07.20 46660 366
1184463 밖에서 7시콘 대기중인데 [1] ㅇㅇ(118.235) 18:19 65 0
1184462 전광판 보고옴 [1] 스틸원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94 0
1184461 야 연대주차장 주말에도 요금받냐? [5] 김갤러(118.235) 16:48 117 0
1184460 1열이라 죠아했는데 ㅇㅇ(211.234) 15:59 149 0
1184459 낮공 오프닝 놓쳐도 김갤러(211.234) 15:52 100 0
1184457 확실히 신촌이 교통편이 빡세네 [4] 김갤러(211.234) 15:30 142 0
1184456 비와서 다들 지각하네 김갤러(118.235) 15:28 99 0
1184455 신촌역에서 오래걸려?? [5] 김갤러(211.234) 15:21 148 0
1184454 오프닝 못들을 각인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 103 0
1184453 비 올 때 플레이리스트 [8] ㅇㅇ(39.118) 14:22 139 0
1184452 형 출퇴근 보통 몇시에해?? [4] 김갤러(220.65) 13:54 168 0
1184451 나 목포서 출발하는데 [8] 김갤러(116.41) 13:28 199 0
1184450 몸둥아리를 주체를 못하겠다 김갤러(118.235) 13:24 88 0
1184449 다시플라이듣기좋은날씨네.. ㅇㅇ(1.235) 12:35 77 1
1184448 비 오지게오네 김갤러(223.39) 12:06 114 0
1184447 30주년 콘 다구역 t열 u열은 예매하면 안되는거야? [1] 김갤러(223.38) 11:52 177 0
1184446 티켓들 챙겨라 [2] 김갤러(106.101) 10:10 172 0
1184445 와씨 끝냈다 간다아아아아악! [2] ㅇㅇ(112.214) 02:21 243 2
1184444 아 뮈친 오늘이야 ㅜㅜ오늘 핰핰 [3] 김갤러(120.142) 01:36 216 0
1184443 180.228 수줍음많은경갤러들 자짤횽 ㅈㄱㅈㅅ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104 0
1184442 늦은시간 급하게 핑크매니큐어로 공봉 커스텀하기 [4] 김갤러(1.241) 00:32 213 0
1184441 ★ 디스코그라피 관련 체크 부탁 [2] 자짤모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40 1
1184440 118.217 어떤경호줄까횽 ㅈㄱㅈㅅ [4] 00oo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27 0
1184439 김경호 변호사님 존경합니다 [5] 김갤러(59.4) 06.21 364 0
1184438 보고싶어 죽겠다 [2] 김갤러(112.154) 06.21 217 0
1184437 설콘 ㅈㄴ재밌겠다 [1] ㅇㅇ(211.208) 06.21 225 0
1184436 드디어 내일이다 [1] 김갤러(106.101) 06.21 213 0
1184435 11집타이틀 [3] 김갤러(1.235) 06.21 254 1
1184434 상품찾아가시오 211.208 / 궝궝훠 ㅈㄱㅈㅅ [2] 스틸원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184 0
1184433 ### 자짤대회 상품매칭 결과 ### [3] 자짤모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223 0
1184432 ▶▷▶ 2024 자짤대회 투표결과 [5] 자짤모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192 0
1184431 형 샵 안간지 오래됐다고 했는데 [15] ㅇㅇ(117.111) 06.21 610 13
1184430 중블 앞열에 동행이랑 따로앉기vs 중블 뒤에가서 연석으로 앉기 [2] 김갤러(106.101) 06.21 229 0
1184428 ㅈㄱㅈㅅ) 離愁횽 공지 땜에 저격함요 [7] 자짤모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84 2
1184427 근데 아르는 왜 연예견임? [2] ㅇㅇ(211.36) 06.20 347 0
1184424 하. [1] 김갤러(118.235) 06.20 263 0
1184423 아르 신기하다. [1] 김갤러(118.235) 06.20 291 0
1184422 습경 댓글 구경할 때마다 드는 의문 [2] 김갤러(223.38) 06.20 372 0
1184418 샐러드에 짜파 1개가 뭔 폭식임 [5] ㅇㅇ(106.102) 06.19 393 1
1184417 습경보는데 [4] ㅇㅇ(1.235) 06.19 320 0
1184416 습경 떳다 [2] 김갤러(116.125) 06.19 312 0
1184415 창원콘예매 했는데 이거 실물티켓옴? [1] 게임정보는D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29 0
1184414 해남 찍은거 돌려볼때마다 웃픈게 ㅋㅋ [1] ㅇㅇ(223.39) 06.19 277 0
1184413 ## 출품뭉들 여기서 상품선택하셈 [8] 자짤모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90 0
1184412 ▶▷▶ 자짤투표 (~6.21 낮12시) [4] 자짤모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4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