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페이커가 젠지 커리어 후려친거 맞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9.30 18:19:23
조회 67540 추천 932 댓글 449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ddb06eed5fa68321d1dea1a304e148a9927b9c0dcddd9938b9507b1af854a7e46f106c29566f66ad71d6729d04ceb64d37bba9ff1b5



유재석 : (우승 2회한 팀) 없어요?

다시 물어보니

네 라고 대답함


추천 비추천

932

고정닉 116

7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북미 페이커' 비역슨 은퇴... TSM 감독으로 [15]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5 5360 32
뉴스 [롤드컵] 쑤닝, ‘우승후보’ TES 격파… 결승전서 담원과 대결(종합) [9]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5 3363 19
공지 롤드컵 4강 일정표 ! [458]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8 121321 1395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641] 운영자 19.07.11 453745 228
11130942 테스는 정규시즌때도 저랬음 ㅇ ㅇ(118.38) 07:56 0 0
11130941 ▶롤 시즌말 티어올리는법 대리 듀오 안받아도오름 ◀ 챌린저란(220.71) 07:56 1 0
11130940 원딜가는롤붕이면 절대 고스트안빨지 ㅇㅇ(58.140) 07:56 0 0
11130939 어차피 담원 롤드컵 우승해도 팀 찢어질텐데 ㅇㅇ(117.111) 07:56 15 0
11130938 재키러브 어제 팀원들한테 정액받이했을듯 ㅇㅇ(178.128) 07:56 8 0
11130937 만약 담원 우승해도 1부라 하고다니긴 뭐한듯ㅋㅋ ㅇㅇ(223.62) 07:55 11 0
11130936 왜 더샤이 팔 수술 했음? [2] ㅇㅇ(14.4) 07:55 14 0
11130935 머지 승률은 에코 릴리아가 더 좋은데 your.gg보면 ㅇㅇ(222.109) 07:55 9 0
11130934 아침부터 짬뽕 먹으니까 [1] ㅇㅇ(8.37) 07:55 20 1
11130933 고스트 저평가가 이해안가는이유 [2] 완동(61.74) 07:55 24 0
11130932 쑤닝=뇌없는담원 [1] ㅇㅇ(223.33) 07:55 17 0
11130931 우유통 쥐어짜는 고딩ㄷㄷ ㅇㅇ(211.225) 07:55 65 2
11130930 대학이름보다 학과나 봐라 [2] ㅇㅇ(69.5) 07:55 39 1
11130929 그 야한웹툰꽁짜로보는사이트가뭐옇지? [5] ㅇㅇ(223.62) 07:55 25 0
11130928 나도 담배나 필까 [6] ㅇㅇ(211.203) 07:55 34 0
11130927 근데 진짜 롤드컵에서 정배는 하나같이 틀리노ㅋㅋ 냄새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28 0
11130926 솔직히 어제 베남충 자르반 잘하긴 했음 [2] ㅇㅇ(182.218) 07:55 39 0
11130925 진짜 lpl 수준에 존나 실망했다 ㅇㅇ(223.39) 07:54 56 0
11130924 챌코=새가슴 쑤닝=헝그리정신 무장 진짜 소년만화 ㅇㅇ(39.7) 07:54 12 0
11130923 우승해도 2부리그인건 변함없지 ㅋㅋ [2] ㅇㅇ(1.233) 07:54 79 0
11130922 프로대부분이 롤드컵한번먹으면 됬지뭐 마인드아니냐? [1] ㅇㅇ(114.158) 07:54 35 0
11130921 문재인: 훠훠 그깟 게임 지면 좀 어떻슘미까? 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야 ㅇㅇ(211.41) 07:54 15 0
11130920 고스트=럭키테디 [3] ㅇ ㅇ(118.38) 07:54 30 0
11130919 애미걸레보지창년새끼들아 본인 드롭즈보상 ㅍㅌㅊ? [2] ㅇㅇ(211.220) 07:53 77 0
11130918 대학근본으로 치면 성균관대 이길 한국 대학교없지 [1] ㅇㅇ(223.39) 07:53 39 0
11130917 메타빨 원딜이라는 말이 제일 웃긴말임 [1] ㅇㅇ(39.7) 07:53 51 0
11130916 도파가 방금 방송에서 너구리 언급한말.... ㄷㄷㄷ [7] 성도이엔지(106.101) 07:53 224 0
11130915 g2 담원은 혹시 질 수도 있다는 생각 조금 했는데 [1] ㅇㅇ(223.38) 07:53 63 0
11130914 배릴 씹덕이잖아 롤컵우승스킨도 씹덕처럼 나오려나? ㅇㅇ(27.117) 07:53 24 0
11130913 근데 쑤닝 정글 원맨쇼팀 아니냐? 냄새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3 27 0
11130912 솔직히 재키러브빨던새끼들중 99%는 조선족아니냐 ㅇㅇ(116.38) 07:53 17 0
11130911 테스 우승보단 쑤닝 우승이 낫긴하지 ㅇㅇ(180.182) 07:53 21 0
11130910 이번에 한국이 이기면 한국 용병들 더 많이 해외 나가겠다 ㅇㅇ(211.41) 07:53 26 0
11130909 쑤닝이 이길경우의수 딱한가지임 [1] ㅇㅇ(175.223) 07:53 56 1
11130907 아 제발 우승스킨 사렌마망 레오나 나와라ㅋㅋㅋ ㅇㅇ(211.36) 07:52 49 0
11130906 ???: 돰원 여러분 즁국몽 함께꾸는게 어떠슙니까?? ㅇㅇ(223.39) 07:52 19 0
11130905 진지하게 LCK,LPL 어디가 더 수준높음 [5] ㅇㅇ(112.156) 07:52 131 0
11130904 객관적으로 빈 잘함? 봄피는춘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2 10 0
11130903 고스트특)) 막상다끝나고돌아보면 기억에남는게없음 [5] ㅇㅇ(223.39) 07:52 64 0
11130902 너구리는 잘하는탑중에 못함 [7] ㅇㅇ(39.7) 07:52 76 0
11130901 Lck는 재키러브한테 고마워해야지 [1] ㅇㅇ(218.239) 07:52 35 0
11130900 (속보) 담원 이번주에 ㄹㅇ 좆된이유 [3] ㅇㅇ(211.225) 07:52 139 5
11130899 근데 DRX가 젠지 보다 더 까여야 할듯;;;; [1] ㅇㅇ(211.109) 07:52 29 0
11130897 조선족들이 웨이보 안가고 롤갤에서 활동하는 이유 ㅇㅇ(69.5) 07:52 31 1
11130896 결승간팀들은 어디랑스크림하냐? ㅇㅇ(121.156) 07:52 26 0
11130895 본인 이번주에 골드 갈 수 있냐?? 판단좀 [2] ㅇㅇ(106.101) 07:51 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