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뭐?? 페이커 스킨 아리라고??? "

ㅇㅇ(124.216) 2024.05.25 00:33:32
조회 28607 추천 425 댓글 134
														


74ed9d7fb59f68ff20afd8b236ef203e502b9f33a1e6d4


09f0d411ec822f93799ef3af0cd9137384727d1a5562960c4cbe327da621bd



이끄욧

추천 비추천

425

고정닉 20

1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AD 딥 블루 호라이즌 사전예약 6.14-7.4 운영자 24/06/14 - -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20] 운영자 24.04.09 21410 15
1109608 리플레이 맴버 좀짜쳐졌네 롤갤러(124.146) 17:55 0 0
1109607 슼줌마들 지들도 질꺼아니까 젠지 지면 if도르 하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28) 17:55 3 1
1109606 근데 젠첩들은 왜 월즈몇개냐고 물어보면 자꾸 헛소리하는거임?? 롤갤러(180.229) 17:55 3 0
1109605 한화갤 도맘들 제카 담구고 있노 ㅋㅋㅋㅋ 롤갤러(114.70) 17:55 3 0
1109604 반란매치 10분전 롤갤러(121.145) 17:55 2 0
1109603 아니 전역날 사람 데려다가 저게 뭐하는짓이냐 ㅇㅇ(14.34) 17:55 3 0
1109602 내가 인정하는 선수 크앙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9 0
1109601 바로 나이 드립을~~~ s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7 0
1109600 맨날 아리 똥구멍 거리는 쟤는 아리 스킨은 샀냐 ㅇㅇ(119.202) 17:55 8 1
1109599 (속보)발로 티젠전 티원 완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2.234) 17:55 58 0
1109598 구마유시는 "월즈"를 잘하는게 아니라 "가짜원딜"을 잘하는거임 [1] 롤갤러(49.143) 17:55 25 0
1109597 리치 스고수 쿠로 프레이는 알겠는데 한명은 누구임? [2] ㅇㅇ(117.111) 17:55 17 0
1109596 🔴 섹톡 레전드. jpg ㅇㅇ(1.229) 17:55 5 0
1109595 약간 예전 예능 남자의 자격 생각나기도 하고 Rak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15 0
1109594 근데 pd가 너무 감이 없는데 롤갤러(183.106) 17:54 33 0
1109593 오늘 젠첩들 발리는 순간 펨코, 롤갤 전부에서 개까일 준비 해라 롤갤러(183.107) 17:54 21 3
1109592 아니시발 리치는 원장롤하다가 통수맞고온건데 은퇴양난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1] 롤갤러(121.161) 17:54 58 0
1109591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어색한 사이가 듄럘(211.35) 17:54 11 0
1109590 은퇴양난 s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4 19 0
1109589 19 ) 요즘 꽁떡 개쉬운듯.j pg ㅇㅇ(220.89) 17:54 12 0
1109588 근데 진짜 쵸머니 소드랑 소드 어머니한테 사과함? ㅇㅇ(118.45) 17:54 25 1
1109587 티원팬들 필독 ) 지금 티원이 이기고 있음.jpg 롤갤러(125.242) 17:54 41 0
1109586 갤 탈환 2시간전!! [2] 롤갤러(110.9) 17:54 19 0
1109585 여초딩 한정 체벌 허용해야함 [4] ㅇㅇ(112.148) 17:54 88 4
1109584 태윤은 롤실력이랑 외모 중에 뭐가 더 낫냐 ㅇㅇ(119.202) 17:54 11 1
1109583 나는 여친이랑 약속있어서 이만 나간다 [2] ㅇㅇ(118.218) 17:54 29 1
1109582 여초딩 한정 체벌 허용해야함 [4] ㅇㅇ(112.148) 17:54 73 2
1109581 근데 리플레이 서폿 누구냐? ㅇㅇ(118.235) 17:54 11 0
1109580 확률로 보면 티원이 2대 1로 이길 떄가 오긴했음..txt ㅇㅇ(218.233) 17:53 29 2
1109578 재슥이 젠티전이라 롤갤옴?? [3] 굉크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3 42 0
1109577 아리 똥구멍냄새 맡고싶네 [1] ㅇㅇ(211.36) 17:53 61 0
1109576 그 젤 잘하신다는 미드분 월즈는 몇번 드셨는지요? [3] 롤갤러(223.39) 17:53 44 0
1109575 이런 젖 불호냐 [7] ㅇㅇ(175.223) 17:53 168 3
1109574 쵸비가 부럽다 [2] 크앙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3 32 0
1109573 감독할 생각 없나보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3 22 0
1109572 🔴 요즘 꽁떡 개쉬운듯,j pg ㅇㅇ(222.235) 17:53 2 0
1109571 쓰레기 팀이 2:0 못 내서 티젠전 존나 늦게 시작하네 ㅆㅂㅋㅋ [2] 롤갤러(211.230) 17:53 47 3
1109570 프레이가 진짜 착하긴한가봐 [1] ㅇㅇ(222.103) 17:52 70 0
1109569 선수가 폼 박고나서 회복 못하는 이유는 딱 하나밖에 없음 ㅇㅇ(223.39) 17:52 32 0
1109568 너 무 만 족 해 요 s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9 0
1109567 에혀;;; 얼굴믿고 깝치는사람 또나왔네 [3] 슥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57 2
1109566 어떻게 엄마가 소드 악플러임ㅋㅋㅋ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96 1
1109565 와 키 존ㄴㅋㅇ너ㅗ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12 0
1109564 오늘 젠지 지면 젠첩들 감당 가능함? [1] 롤갤러(165.132) 17:52 41 2
1109563 엄마도 모르는 척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30 1
1109562 프레이는 변한게없노 ㅋㅋㅋㅋㅋ ㅇㅇ(112.155) 17:52 8 0
1109561 다음시즌엔 스맵나오냐? 굉크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14 0
1109560 발로란트는 갤에서 얘기 가끔씩 나올 때마다 들어가보는데 [1] ㅇㅇ(117.111) 17:52 37 0
1109559 내가 쵸비 감독이었으면 그냥 매일 절하면서 나대지않을꺼임 [1] ㅇㅇ(211.234) 17:52 5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