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0:18 한바퀴 돌며 보스기준 왼쪽으로부터 오른쪽으로 횡베기로 시작하는 패턴
2타 혹은 4타 후에 날아오르며 공중에서 밑으로 낫을 돌리고 내리 찍는다
내리 찍고 낫 위에 떠있으면 내려오면서 발차기, 낫에 매달려있으면 도넛 장판(근접시 프리딜 타임)
2번 0:26 손 짓으로 빨간 코코볼 발사하는 하얀 불꽃 2개 설치 각 하얀 불꽃은 시간 차로 2발 발사하며 인원수에 맞춰 발사
맞으면 약화되어 스태미나가 0이되고 코코볼 2번 이후에 횡베기 장풍
3번 0:35 손 짓으로 겹장판을 바로 앞에 깔고 횡베기 장풍
4번 0:40 기모아서 뛰어오르며 크게 내려찍기, 바닥에 시간차로 터지는 장풍이 생기고 장풍이 터진 후에 2회전 공격
5번 0:55 보스 기준 오른쪽으로부터 왼쪽으로 횡베기 이후 돌며 내려 찍기 다음엔 무조건 도넛 장판(근접시 프리딜 타임)
6번 1:21 내려찍기하고 횡베기 한번 이후 횡베기 장풍 or 베어오르기 시전 (베어오르기는 4:55)
베어오르기로 파생된 경우 무조건 내리 찍고 이후에 도넛 패턴 (내리찍고 발차기가 나오는지는 미지)
7번 1:34 견제 횡베기, 브리지트랑 비슷하지만 훨씬 느리고 훨씬 아프다
8번 2:48 블링크해서 사라지고 나타나서 느리게 한번 베기 지이잉 하는 이펙트 소리가 나며 소리가 끝나며 벤다
9번 4:01 횡베기 후 바로 베어오르기 블링크 후 찌르고 베기, 이후 표식이 생기고 회불기 낫 스케이팅 찌르기
현재 테섭에서 표식과 어그로 대상이 다른 버그가 있고 1페에서 유일한 회불기다(즉 다른건 다 막아도 된다)
-2페. 대체로 1페랑 비슷하고 몇몇개 패턴 추가, 여기부턴 꼭 알아야될 것만 추가로 씁니다
10번 14:07 장판패턴 2페에서 추가되는 회불기 총 5번 터지는데 1번 세로 2번 가로 3번부터 십자
1,2번은 피해지는 특정한 위치를 외우는게 좋고 3번부터는 장판이 터지지 않았던 부분만 터지는 것을 이용하여
십자로 교차되는 부분으로 이동하면 다 피해진다 (대각선 이동)
11번 18:20 즉사패턴 1페에서 봤던 몇몇 패턴 섞어서 쓴다. 한대라도 맞으면 즉사 컷신(발로르랑 비슷)
이외 몇몇개 생명의 나무와 연계되는 공격
묻히기 아까운글
신 결사대 보면 어김없이 신캐 기준 생존기, 공격 범위에 맞춰 나왔고 구캐로는 테스트 플레이 자체도 안해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금이라도 불타올라야 다음 3-4월 밸패때 좀 대규모로 개선, 버그패치해주지 않을까 싶어서 좀 더 ㅈㄹ 떨어볼 예정
테사 가드(셀 디펜시브) 판정 개선이나, 홀딩기 슾 상향때 델 홀 250sp 채워주는거 철회한거, 신캐들 공격범위 조정해준거 등등 패치 지켜본 결과
분명 커뮤에서만 난리쳐도 운영진이 보기에 할만하면 하는거 같음 100% 애들 여론 확인한다는거지
64비트로 바쁠수도 있는거지만 어느정도 진척된지도 진행 하는건지도 말못하는 수상한 변명이나 하는거보단
지금 당장 더 급한 개선이나 하는게 맞지 않나 싶다... 밸런스 작살내놓고 난이도 이 따위로 어렵게 내면 또 시즌2때처럼 린완 탭비완 이딴거 뜰텐데
저런거 뜨는 순간 유저 수 박살나니깐 제발 대규모 이탈하기 전에 한다고 말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음 ㅇㅇ
암튼 운영좀 잘좀 해서 4결 잘 만들어놓고 유저가 늘어나긴 커녕 오히려 박살나는 일 없게좀 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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