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김기덕 감독이 두명 이더라고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6 05:17:25
조회 43 추천 0 댓글 0
							

대괴수 용가리 감독이 또 있었다는


https://www.youtube.com/watch?v=HQgtqA8STVE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AD [New현대카드]매달 내는 스트리밍 이용요금 연 최대 12만원 할인 운영자 20.02.20 - -
6312281 대구에서 무더기 속출하는거 아무래도 주작쇼같음 말이안됨 [5] ㅇㅇ(210.219) 02.20 55 2
6312280 조여정은 대너리스랑 비교하면 완전 대단 패션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3 1
6312279 지푸라기 머냐 2편나오냐? ㅇㅇ(211.36) 02.20 45 0
6312278 참 종교비하 지역비하 하고싶지 않은데 ㅇㅇ(14.47) 02.20 37 0
6312277 박소담 특급 인생짤 ㅇㅇ(175.125) 02.20 92 3
6312276 중국이 문제라니깐 [1] ㅇㅇ(162.243) 02.20 31 0
6312275 통궈새끼들 이제 전국구에 다 튀어나온다니까 ㅇㅇ(58.121) 02.20 28 0
6312273 재앙아 대구에 세금으로 지원하지말고 중국인 입국금지부터 [1] ㅇㅇ(175.223) 02.20 21 1
6312272 대구폐렴 잡을 방법은 하나뿐이 없다 [2] ㅇㅇ(223.38) 02.20 65 7
6312271 고담대구 일본에다 떠다받치자 wwwwwwwwwwww [5] ㅇㅇ(58.121) 02.20 34 1
6312269 다혜좌도 청와대 갔었네 ㅇㅇ(220.118) 02.20 55 2
6312267 경기가 거지 같아요 발언이후 반정부정서 상인들 가게 조사후 방문 제외 [2] ㅇㅇ(162.243) 02.20 63 2
6312265 고덤대구 패쇄하고 지도상에서 삭제 [3] &nbsp(116.38) 02.20 58 3
6312263 잠갤러리도 있고 낮잠갤러리도 있네 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5 0
6312262 지금 현재 우한폐렴 확진자중 4명이 중환자실에서 위험하다고 함 [1] ㅇㅇ(157.230) 02.20 50 0
6312260 신천지 종교 단체 대구폐렴 주밤으로 폐쇄할수 없냐 [1] ㅇㅇ(223.62) 02.20 40 1
6312259 대구새끼들이 나라 말아처먹는거 맞구만 [4] ㅇㅇ(58.121) 02.20 53 3
6312257 엄지 왜케 예뻐진거냐? [1] &nbsp(116.38) 02.20 36 3
6312256 봉준호 근황 [1] ㅇㅇ(157.230) 02.20 65 1
6312255 전라디언들 소원대로 대구뵝쇄하면 볼만하겠다 ㅇㅇ(175.223) 02.20 23 0
6312254 아베 전화 거절한 고레에다 감독 ㄷㄷ [1] ㅇㅇ(211.219) 02.20 44 1
6312252 백인들이 동양인 띄워주는 방식 특.jpg ㅇㅇ(39.7) 02.20 68 7
6312251 낮잠이 쏟아진드아 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4 0
6312250 김재규가 중정안가고 육본간이유가머냐? [1] ㅇㅇ(180.182) 02.20 32 0
6312249 갤러들 요즘 영화관에서 보긴보냐? [3] ㅇㅇ(223.62) 02.20 32 0
6312248 1917 보면서 떠오른 영화 두개 [2] ㅇㅇ(175.223) 02.20 103 2
6312247 난징마렵네 위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0 0
6312246 청도 정신병원 감염 의심자 사망. ㅇㅇ(157.230) 02.20 36 0
6312244 1917 용아맥 본애? [6] ㅇㅇ(39.7) 02.20 69 0
6312243 조센진 망신은 머구가 다 시키나봐?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99 1
6312242 기생충 북미 수입 4500만불, 역대 비영어권 흥행 4위 [2] ㅇㅇ(211.36) 02.20 54 1
6312241 갤러들 요즘 영화관에서 보긴보냐? [1] ㅇㅇ(223.62) 02.20 23 0
6312240 신종 코로나 대책 세워놔라 아시아 총통 훈계 [1] ㅇㅇ(162.243) 02.20 29 0
6312239 조여정은 왜 노출연기나 영화만 함? [3] ㅇㅇ(121.153) 02.20 70 0
6312238 솔직히 아카데미에서 젤 어이없었던 것 [3] ㅇㅇ(61.75) 02.20 71 5
6312237 똥철수 당 지지율 봤냐?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20 0
6312236 영화 부당거래 ㅇㅇ(223.39) 02.20 18 0
6312235 라이언 일병 구하기 >>1917>>>덩케르크 [1] ㅇㅇ(162.243) 02.20 75 2
6312234 통구이들 걸려서 응원하자 성공 ㅇㅇ(14.47) 02.20 23 0
6312233 봉준호 지지안하는 이유.jpg [2] ㅇㅇ(211.36) 02.20 103 5
6312230 평론가가 ㅂㅅ이라는 증거 [1] ㅇㅇ(39.7) 02.20 44 0
6312229 1917이 내 인생 전쟁영화인데 기생충이 선전한거지 [1] ㅇㅇ(138.68) 02.20 61 0
6312228 전라디언이 대구봉쇄하잰다 ㅇㅇ(110.70) 02.20 18 0
6312227 덩케르크 아맥 재개봉해줘 [1] 나는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6 0
6312226 드니로가 대부2로 조연상 받을때 불참했네 ㅇㅇ(210.123) 02.20 25 0
6312225 제이슨본 관련 드라마 [트레드스톤] 액션이라는데 [2] 카발리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8 0
6312224 1917로 기생충 재평가 [3] ㅇㅇ(221.158) 02.20 118 0
6312223 사바하 까=고담대구출신 &nbsp(116.38) 02.20 26 1
6312221 대구 봉쇄하자 청원 [2] &nbsp(116.38) 02.20 46 5
6312220 절대 내가 영화많이 봐서 하는말은 아닌데 대구 노인들이 [5] ㅇㅇ(175.119) 02.20 6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