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버럭신 처럼 던지면서 리그 평균 보다 아래 효율이면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7.28 22:16:16
조회 3060 추천 54 댓글 38

왜 던지는지 의문을 가질 수 밖에 없음

매니아에도 몇번 질문 던지면 오클 단톡방에서 블랙리스트에 오름

돌파와 플레이 메이킹을 위해 던진다고 이유는 듣는데 의문이 해소 되는 수준의 답변이 아님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54

고정닉 4

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66] 운영자 14.02.21 240445 308
6417701 매니아 이새끼 뭐냐? ㅇㅇ(222.121) 22:35 6 1
6417700 릅신 리더쉽 관련글 볼 떄마다 감동임 [1] Ja_Mor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4 11 0
6417699 난 좆빙 부상만 없으면 퍼스트 탄다고 봤음 솔직히 [1] 대장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1 16 0
6417698 어빙 천재인가? [2] Ja_Mor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32 0
6417697 노비츠키 릅신잡고 우승했기에 망정이지 시발 [5] 대장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31 0
6417696 또두순의 기이한 기록 보고 가자 [6] ㅇㅇ(223.33) 22:27 56 10
6417695 념글 ㅅㅍㅅ티비 저기 [3] Ja_Mor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22 0
6417694 Bq좋은 선수들은 꼭 플옵에서 한번씩 멘탈 터져서 미끄러짐 ㅇㅇ(223.39) 22:24 14 1
6417693 시몬스 트레이드 당하고 필라때보다 더 못하면 좋겠다 [3] ㅇㅇ(211.210) 22:24 19 0
6417692 진짜 좆빙 저새끼는 농구라도 못했으면 씨발 [3] 대장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38 1
6417691 왕즈즈가 야오밍보다 위였음? [1] ss(124.146) 22:23 8 0
6417690 근데 노순신은 솔직히 1우승 실력은 아니라고봄 [11] ㅇㅇ(14.42) 22:19 63 0
6417689 위긴스가 돈을 많이 쳐먹으니 문제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11 0
6417688 먼가 보면 리더쉽이라는게 중요하긴 한거같음 [2] 커퀴대쟝(210.105) 22:19 42 0
6417687 다음 시즌 불쌍할 새끼 원탑 [1] ㅇㅇ(39.7) 22:18 36 3
6417686 위긴스 솔까 필요없음 츄릅츄릅(223.62) 22:17 21 0
6417685 어빙 누구보다 코비를 좋아하는데 [3] kyrie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37 0
6417684 버럭신도 버럭신인데 벽신이 더 불쌍하지 않냐 [1] 스코치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25 0
6417683 오징어겜 존나 잘나가네 츄릅츄릅(223.62) 22:16 20 0
6417682 생각해보니까 버럭신 3번 포지션 4위권 선수 중 3명이랑 한팀이었네 [2] ㅇㅇ(39.7) 22:16 23 4
6417681 백신안맞는 어빙>>>>>>>>>>>>>>>>그냥 똥든 ㅇㅇ(220.95) 22:15 12 0
6417680 감독이랑 잘맞는 포가 찾는게 진짜 존나 힘든일이네 ㅇㅇ(223.39) 22:15 10 0
6417679 친구들아 아가어빙 그만 좀 괴롭혀 주렴 ㅇㅇ(58.140) 22:15 8 0
6417678 르브론 고추는 쪼고매요~ 츄릅츄릅(223.62) 22:13 23 2
6417677 축구실력, 연봉 빼고 솔직히 손흥민 얼굴이 잘생긴 편이냐? [3] ㅇㅇ(175.223) 22:10 32 0
6417676 개좆빙 이새낀 매번 똑같음ㅇㅇ [12] kyrie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80 0
6417675 릅퀴들 조던 3점까는게 개억까인이유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45 2
6417674 어빙 저 지랄해도 경기 뛸거임 ㅇㅇ(59.15) 22:10 13 0
6417673 릅신빼고 어빙 컨트롤한 인간이 없구만 ㅋㅋ [3] ㅇㅇ(119.71) 22:09 33 0
6417672 직장인들 근로장려금 받았니 ㅇㅇ(223.39) 22:07 18 0
6417671 어빙은 아가야 ㅇㅇ(223.39) 22:07 30 0
6417670 2년전 레너드와 같이 뛰기 위해 전화를 건 르브론 [7] ㅇㅇ(39.7) 22:07 156 20
6417669 제5회 국무회의 브리핑 팩트체크 ㅇㅇ(223.62) 22:06 10 0
6417668 손흥민 머리빨 이렇게 잘받는데 왜 [4] ㅇㅇ(220.81) 22:01 62 0
6417667 이새끼 슬슬 진심으로 좆같아지는데ㅇㅇ [5] kyrie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6 92 1
6417666 이정도면 수비 잘하는 팀이냐 반월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28 0
6417665 ㅈㄴ 답답한게 [1] ㅇㅇ(121.129) 21:52 34 2
6417664 왜 왜 또 우리 커퀴들이 멀 그러캐 잘못했는데 [6] 커퀴대쟝(210.105) 21:51 34 0
6417662 보면 백신이 싫은 게 아니라 [4] 플레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2 89 7
6417661 확실히 커퀴들이 노련하노 ㄹㅇㅋㅋ [3] ㅇㅇ(1.240) 21:42 55 4
6417660 어빙 저새끼 애미없어서 그럼 ㅇㅇ(223.39) 21:41 57 0
6417659 내년 시카고 기대된다 ㅇㅇ(221.157) 21:34 13 0
6417658 프리시즌 언제임? ㅇㅇ(61.77) 21:34 13 0
6417657 오늘 매니아 보고 좀 충격먹은게 [5] ㅇㅇ(175.223) 21:34 126 7
6417656 골건적이세끼들은양심이뒤진건가 ㅇㅇ(222.108) 21:33 36 6
6417655 이사람 그림 신기하네 [3] ㅇㅇ(121.132) 21:32 47 0
6417654 진심으로 어빙백신 언제가는맞는다고 믿는 벼룩퀴들없지? ㅇㅇ(106.101) 21:30 31 0
6417653 지난 3년간 버럭신이 팀 특징 [1] 개퀴대장(49.172) 21:29 69 10
6417652 230센치의 노비츠키 vs 스카이훅슛쓰는 노비츠키 [5] ss(124.146) 21:23 6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