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은 5.16 군사혁명 60주년입니다.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1.05.16 02:55:32
조회 142 추천 4 댓글 0
							

viewimage.php?id=3dbcc22defc736a166bad3&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09c9cd74d805c86a23a0a762c78fb1603db583184ae6099daf37e503030581e4ba17aa19bd1246bcd0a1520ed4e7951d3c5928225ab0cdbc2e43812e392312dd66a949072b15a415fd787642f72ca75dc03795aac

viewimage.php?id=3dbcc22defc736a166bad3&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09c9cd74d805c86a23a0a762c78fb1603db583184ae6099daf37e503030581e4bf22bf3cd87ac4cb97091de4fab941e5d1c98bfe9c9c431708ed9513e7fad4fd1da657872609f1242c82226dfdb0225434cfc2663

viewimage.php?id=3dbcc22defc736a166bad3&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09c9cd74d805c86a23a0a762c78fb1603db583184ae6099daf37e503030581e4bf877f0ced1405b107bad78628ef6770e3f6781093046b6d41f800a2aca762684a1a786de64e79d01063aa18a00f1269078b59586



박정희 대통령의 조국 근대화가 이 나라에 확실히 성공해서 그 결실이 뿌리 잡았습니다. 메이지 유신에 이은 동아시아 두번째 대변혁 "박정희 유신"은 오늘날 한국을 따라 잡으려는 많은 국가에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각하, 각하께서 결단을 내리시던 당시의 오늘에는 열 중 셋의 아이들이 칠석동자가 되지 못한 채 이승을 떠났고, 봄이면 많은 국민들이 고개를 넘으며 배를 곪았습니다. 각하의 이십여년간, 그리고 각하의 유산을 받든 60년간 이 나라는 세계 최고의 부국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유신의 기조는 희미해지고, 나라의 운세는 다시 기울어져가고 있으며, 불의가 도덕의 가면을 쓰고 칼춤을 추고 있습니다. 각하, 부디 이 나라를 굽어봐주소서. 부디 각하의 조국에 마지막으로 생령의 몸으로나마 기회를 주소서.


오늘 밤 대통령이 더욱이 사무치어집니다.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공지 ☆☆☆☆大韓民國 제5~9대 대통령 朴正熙 경력과 업적 및 평가☆☆☆☆ [217] 청명(淸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15 190167 646
공지 박정희 전 대통령 갤러리 이용 안내 [110] 운영자 05.09.28 16166 426
18055 제갤에 쓴 것 복붙 이세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19 0
18053 근황- 포주와의 대화  이세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32 0
18052 포타 썰면서 같이 썰어버린 것 - 검열에 관하여 요약 이세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23 0
18051 빚정희 가카 최대 업적 ㅇㅇ(211.104) 07.27 45 9
18050 충격 제로투 댄스 추는 서울대 출신 훈남 2명 ㅇㅇ(211.248) 07.25 34 5
18049 [415총선] 여론조사 설문, 조금 귀찮아도 시간내서 투표부탁해 ㅇㅇ(175.120) 07.16 25 0
18048 이거 박정희 취임 기념 시계 정품인가요? [1] ㅇㅇ(116.43) 07.15 56 0
18047 그저 빛정희 각하 ㅇㅇ(116.46) 07.14 27 0
18046 문재앙이랑 박정희랑 다를 게 없는데 뭔 ㅋㅋㅋ [1] ㅇㅇ(49.163) 07.13 71 0
18045 박정희 안뒤졌음 부산마산이 폭도되고 빨갱이됬음 ㅇㅇ(222.239) 07.12 51 1
18043 박정희 친필 한글 광화문 현판을 누가 교체했는가? 별업가(182.230) 07.11 40 0
18042 MC정희 남로투 댄스 [1] ㅇㅇ(210.106) 07.10 84 9
18041 깡패를 할꺼면... 응징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29 2
18040 최고의 대통령 박정희 ㅇㅇ(116.46) 07.06 54 0
18039 송민경 진짜 이쁘다 헐리우드호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59 1
18038 백신 맞았어? ㅇㅇ(14.6) 07.03 42 0
18037 우좀빨갱이 경상도통구이새끼들을 모조리학살해야 대한민국이산다 박정희개새끼 (221.141) 07.03 48 3
18036 8만원으로 600만듦 (117.111) 07.03 43 1
18035 파이낸스투데이 관계자입니다. 캐논킹(14.52) 07.02 49 1
18034 개정히 석열사랑(112.153) 07.02 49 9
18033 뮤지컬 <박정희> 결말 어떻게 되나요? [1] ㄴㄴ(113.131) 06.30 94 9
18032 각하의 은혜 잊지 않습니다 ㅇㅇ(116.46) 06.28 62 1
18031 국립 현충원 박사랑(112.153) 06.23 93 23
18030 바로 이곳이 다까끼 마사오의 고향인가요..? [1] ㅇㅇ(211.107) 06.22 110 16
18029 빛정희 각하 ㅇㅇ(116.46) 06.16 98 1
18027 현 20, 30대에게 박정희가 위대하다는 말은 개소리일 뿐 [2] 두정갑(121.165) 06.14 172 1
18026 박정희 대통령님은 살아있읍니다 [1] Again1026(219.100) 06.14 524 45
18025 아직 박정희를 욕하는 사람이 존재??? ㅇㅇ(117.111) 06.12 102 0
18024 틀딱 ㅇㅇ(220.73) 06.08 104 19
18021 50살 이상 신분증 뒷 번호 가리고 셀카랑 같이 인증하면 5만원 바로 쏴 ㅇㅇ(125.140) 06.06 72 0
18020 박근혜 대통령 약 박통사랑(112.153) 06.03 125 25
18019 박통 최고의 순간 ㅢㅅ(112.153) 06.03 154 33
18018 MC무현 표절하려다 걸려 아가리 찢기는 박정희 ㅇㅇ(210.106) 05.29 146 4
18017 박근혜 오로이마르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99 6
18016 현시대를 관통하는 혁명공약 ㅇㅇ(175.114) 05.28 77 0
18015 예비군만든 씹새끼 ㅇㅇ(220.73) 05.28 103 0
18014 미래지향적인 박정희 대통령, 과거지향적인 문재인 ㅇㅇ(116.46) 05.23 110 3
18013 10대들이 바라보는 문재인 대통령 ㅇㅇ(116.46) 05.16 144 4
18012 예아 박정희 고승민200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92 0
오늘은 5.16 군사혁명 60주년입니다. ㅇㅇ(175.223) 05.16 142 4
18010 박근혜아버지나 오로이마르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28 20
18009 대깨문은 최고의 욕 ㅇㅇ(116.46) 05.09 108 1
18008 똥 존나게 싸서 다까끼마사오 무덤에 뿌리고 싶노 이기 ㅇㅇ(223.38) 05.08 158 2
18007 박정희의 은혜를 아는가 모르는가? ㅇㅇ(116.46) 05.06 94 0
18006 다수의 희생 소수의 행복 문재인정부 ㅇㅇ(116.46) 05.05 90 0
18005 ㅁㅌㅊ? [2] ㅇㅇ(58.233) 05.01 269 7
18004 오히려 박정희 때문에 대구 경북 망한거다 ㅇㅇ(141.98) 05.01 129 0
18003 박정희 대통령의 진심 [2] ㅇㅇ(61.254) 04.30 15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