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비주류 뜻을 모르는거냐?앱에서 작성

ㅇㅇ(211.234) 2023.03.23 22:55:05
조회 419 추천 8 댓글 6

존재도 모르는 생명체들임. 크레때문에 이러면서 엄한데 투덜거리지 말고 비주류 홍보도 좀 하고 케어시트 공유도 해라.


요약. 비주류 사진좀 올려라 ㅅㅂ 구경좀 하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2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현타' 오게 하는 고가의 부동산을 구매한 스타는? 운영자 23/06/05 - -
공지 파양갤 통합 공지 beta test ver. [35] 왈멍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5 90060 66
공지 파충류, 양서류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06.02.24 41811 48
752617 나만 모프 가격 이해 안 되냐? [1] ㅇㅇ(223.38) 02:32 4 0
752616 좀 붙이류 말고 빠릿빠릿한 계열인 찐 도마뱀 없나 [1] ㅇㅇ(110.14) 02:28 14 0
752615 크레에 라인이름 만드는놈들 엄청 생겼네 ㅇㅇ(106.101) 01:56 41 0
752613 피들에 개체좀 올려봐라 ㅇㅇ(223.38) 01:37 40 0
752612 파충류들이 딱 좋아할만한 장소 찾음 ghiacci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58 0
752611 다운증후군 아잔틱 보고가라 [2] ㅇㅇ(223.62) 01:36 72 1
752610 사냥을 못하는 ㅁㅇㄴ [2] 빨간텅스킨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1 3
752609 리키 퓨어 카나와 가격 어느정도 생각해야됨? [3] ㅇㅇ(125.128) 01:05 45 0
752608 릴잔틱 아잔틱 성체 사진 [8] 레게짬삐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139 3
752607 아잔틱 성체 노파업 발색임 레게짬삐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81 0
752606 가고일 게코 데려왔는데 ㅇㅇ(218.237) 00:49 32 0
752605 장애 팩맨 안타깝네 [1] 14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98 1
752604 스팟램프가 뜨겁고 uvb램프는 안뜨겁다는데 ㄹㅇ? [2] ㅇㅇ(106.101) 00:16 60 0
752603 리키 사육장 구조 바꿔줌 [2] ㅇㅇ(61.73) 00:11 74 0
752602 아잔틱 발색말야 [7] 휴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97 0
752601 펫게의 먹고살기 위한 발버둥 [1] 햄모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71 2
752600 충식하는 뱀들 [1] ㅇㅇ(118.235) 06.06 28 0
752599 호그한테 [1] ㅇㅇ(118.235) 06.06 34 0
752598 호그 데꼬옴 [6] ㅇㅇ(221.165) 06.06 87 2
752597 파충류샵 하는게 젤 병신 아니냐? [9] 원효대사의 보짓물(86.48) 06.06 262 8
752595 크레가 왜 이쁜건지 모르겠다 [3] ㅇㅇ(223.33) 06.06 76 1
752594 하지마 [2] ㅇㅇ(211.186) 06.06 58 1
752593 솔직히 크레팔이가 맞아... 압도적이더라. [5] ㅇㅇ(59.11) 06.06 140 6
752592 크레 욕해도 크레는 10배 번식이 되자나 [1] ㅅㅅ(59.11) 06.06 72 7
752590 붉꼬보 쟤 존나쳐맞고 닉변해놓고 [1] ㅇㅇ(59.12) 06.06 61 2
752589 능사도 뱀농장에서 파나? [8] 어제오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96 0
752588 잠깐 졸았는데 꿈에서 [2] ㅇㅇ(220.81) 06.06 47 0
752587 오 ㅈㅅ 공작 알 깨진다 붉은꼬리보아뱀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26 0
752586 애귕 가격 괜찮은거야 ? [2] ㅊㅈㅂ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90 1
752584 오늘의 입수품목 [4] 베르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28 0
752583 알비노 카펫 마렵다 ㅍㅇㅅㅅ(106.101) 06.06 38 0
752582 리키 한쌍만 키워볼려는데 답변 좀 부탁해 [12] Lk(121.125) 06.06 143 0
752581 도마뱀 [10] 아기별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212 5
752580 두벅이는 비혼주의라서 여자를 안만날 뿐이다 [1] ㅇㅇ(79.110) 06.06 69 1
752579 유목 이거 뺏길거 같아서 걍 삼 ㅋㅋㅋㅋ [11] ㅇㅇ(61.75) 06.06 206 0
752578 그드게 얘는 암컷일까?? [4] ㅇㅇ(1.239) 06.06 75 0
752577 다큐찍어도 될듯 [7] 고무심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10 3
752576 wc 도마뱀 구충의 필요성 [6] ㅇㅇ(1.239) 06.06 98 0
752574 gtp 누룩뱀 합사 렙타일킨(219.241) 06.06 37 0
752573 그드게 수컷이 암컷을 계속 피함ㅋㅋ [6] ㅇㅇ(1.239) 06.06 66 0
752572 탈피 못하는 그드게의 습도 높여본다 ㅇㅇ(1.239) 06.06 37 0
752571 가고일 분양 [3] ㅇㅇ(210.95) 06.06 34 0
752569 펫테일이랑 크레 합사 얌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73 0
752568 홈캠 고민하는 갤럼아 [3] 얌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96 1
752567 라쿤카페 업앨려고 만든 법에 파충류카페도 희생될줄 알았는데 [3] ㅇㅇ(211.234) 06.06 151 2
752566 뱀 바닥재 이거 괜찮음? [2] 햄모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60 0
752565 4년전에 파양갤에 정신이상있는 정신병 환자 있었는데 [4] 뭐이씨두벅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25 0
752563 파충류 감시용 홈캠 어떤거 많이씀? 티피링크210? [4] re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