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격파된 장비 흩어진 헤르손 들판

A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5.19 14:32:36
조회 1058 추천 39 댓글 15


헤르손 지역의 들판은 미군을 비롯한 우크라이나군의 부서진 장비들로 흩어져 있습니다.

추천 비추천

39

고정닉 6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27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114 공지 러시아-우크라이나 갤러리 이용 안내 [39] 운영자 22.02.24 9456 20
113 공지 러시아-우크라이나 갤러리 승격 안내 [22] 운영자 22.02.24 3733 15
226884 일반 젤렌스키가 평가를 다양하게 받아야한다고 생각함 ㅇㅇ(110.10) 13:43 2 0
226883 일반 독일수상 숄츠도 사퇴의 압박이 가해지고 있다 ㅇㅇ(211.216) 13:42 10 0
226882 일반 미국은 왜 러시아한테 경제전쟁 쳐발림? ㅇㅇ(124.53) 13:40 4 0
226881 일반 우리나라는 왜 우구라 종군기자없음? [3] 겨자믿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10 0
226880 정보 푸틴, 발리 G20 정상회의 참석 [1] ㅇㅇ(190.2) 13:36 25 2
226879 일반 미국이 젤린이 제거한다면 그 이유는?? ㅗㅗ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6 0
226878 일반 러시아는 전장에 징집병조차 안보내는 중ㅋㅋ ㅇㅇ(124.53) 13:32 33 2
226877 일반 러씨아 왤케 밀리지? [1] ㅇㅇ(124.51) 13:26 35 0
226876 일반 아 설마 지금 돈바스권 동남부 먹혀서 [3] ㅇㅇ(106.101) 13:22 50 0
226875 일반 우크라이나 빨았던 새끼들은 예외없이 좆됨 ㅋㅋ [1] ㅇㅇ(14.52) 13:21 56 1
226874 일반 러우갤은 내가 오니까 활발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89.187) 13:13 29 1
226873 일반 유럽이 가짜뉴스 계속 뿌리는이유는 "공포"지 ㅋㅋ [4] ㅇㅇ(14.52) 13:12 52 4
226872 일반 현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전에서 낸 전과 [9] ㅇㅇ(124.53) 13:12 101 5
226871 일반 우크라룰 미국이 도와준다고 미국 까는놈들 ㅋㅋㅋ [2] ㅇㅇ(89.187) 13:11 29 0
226870 일반 젤렌스키는 미군이 보호하고있는거냐? [1] ㅇㅇ(106.102) 13:05 22 0
226869 일반 ㅋㅋ 우구라는 자유진형 [1] ㅇㅇ(117.111) 13:04 32 0
226868 일반 페미 운동으로 정계 입문한 정치가들이 유럽에 많다메? 1111111(112.168) 13:04 13 0
226867 일반 러시아는 푸틴같은 온건파땜에 나라가 발전하는 거지 ㅇㅇ(223.38) 13:03 19 0
226866 일반 러우전쟁은 러시아가 그레이트 리셋에 방해가 되기때문에 일으킨 것 ㅇㅇ(182.231) 12:59 22 2
226865 일반 러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부채가 적은 국가 중 하나 [3] ㅇㅇ(124.53) 12:56 52 3
226864 일반 누가 푸틴을 제거할까? [3] 00(39.125) 12:54 34 0
226863 일반 핀란드 오열 [2] ㅇㅇ(59.4) 12:54 65 1
226862 일반 러시아 핵위협은뭐임? [2] 00(39.125) 12:53 25 0
226861 일반 침력국편을 들면 안되지 [11] ㅇㅇ(89.187) 12:52 56 3
226860 일반 언론에서 우크라 크림반도 수복한단다 ㅋㅋㅋ [2] ㅇㅇ(1.219) 12:52 72 3
226859 일반 연변 조선족 자치주가 분리독립을 선언하면 우리가 개입한다면 어떨까? [3] 1111111(112.168) 12:51 23 0
226858 일반 푸틴은 러시아내에서도 존나 답답하다고 평가함 [2] ㅇㅇ(14.52) 12:51 50 2
226856 일반 좆무위키 씨발ㅋㅋㅋㄱㅋㅋㄱㅋ [1] ㅇㅇ(182.215) 12:50 48 3
226855 일반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이용해서 러시아를 공격했잖아 ㅇㅇ(1.232) 12:48 17 1
226854 일반 얘네들은 침략국 러시아 편을 들고 있네 [18] ㅇㅇ(223.62) 12:47 115 1
226852 일반 갑자기 생각하는데 ㅁㄴㅇㄹ(123.212) 12:45 11 0
226851 일반 오해하는데 러시아는 정규전을 펼칠수가 없음 [3] ㅇㅇ(89.187) 12:45 49 0
226849 일반 우크라이나가 500만 징병하면 러시아군 이길수 있나? [2] ㅇㅇ(1.232) 12:39 33 0
226848 일반 요즘 우크라 왜 자꾸 크림 공격함? [3] ㅇㅇ(1.219) 12:38 69 1
226847 일반 우구라 놈들 이제 여자까지 판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8 49 0
226846 일반 러시아가 철수할수밖에 없는 이유 설명해준다 [5] ㅇㅇ(89.187) 12:36 76 3
226845 일반 러시아(모병자 한정) vs 우크라이나(모든 성인 복무) ㅇㅇ(106.101) 12:35 26 1
226844 일반 젤렌 "침공 미리 안 알린 건" 털어놨다가 거센 역풍 [1] ㅇㅇ(59.4) 12:35 56 2
226842 일반 진짜 우구라 손절하러는게 맞는듯? [6] ㅇㅇ(223.38) 12:24 126 9
226841 일반 우크라이나 소속으로 용병도 2만 들어가 있잖아 [1] ㅇㅇ(1.232) 12:21 39 1
226840 일반 광우뻥집회,백신3차접종,우뽕 이거 세개 해당다되면 [7] ㅇㅇ(106.102) 12:19 39 2
226838 일반 군첩 몇놈 차단하니 화면이 하얗네 [4] ㅇㅇ(112.162) 12:11 52 7
226837 일반 그 우크라이나따위하나 못미는게 존나 신기함 [6] ㅇㅇ(117.111) 12:11 64 2
226836 정보 우크라이나따위 상대로 몇달째 전선교착인게 신기함. [2] ㅇㅇ(117.111) 12:08 57 3
226835 일반 우크라이나 전성기 있었다 러뽕 틀딱새끼들아. [1] ㅇㅇ(14.52) 12:05 47 0
226834 일반 핀란드 총리 잘논다 [3] ㅇㅇ(175.210) 11:57 101 1
226831 일반 우리나라도 우구라 난민받을거면 [1] 겨자믿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9 44 2
226830 일반 우크여자들 전쟁끝나면 우크로 귀향하냐? [2] ㅇㅇ(118.131) 11:49 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