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허경민 ops 0.949 vs 김영웅 ops 0.948

ㅇㅇ(123.254) 2024.05.25 10:00:39
조회 327 추천 5 댓글 5

허경민 wrc+165


김영웅 wrc+130


이게 맞는 거임???? 잠실 라팍 보정도 적당해야지


그냥 쓰레기를 만들어놨네 ㅋ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2024 시즌 삼성 라이온즈 경기 일정표(재업) [36] 삼삿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6 56969 234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75] 운영자 16.12.29 346826 141
11375029 대구애들아 궁금한데 ㅇㅇ(210.183) 12:44 4 0
11375028 좃숍이 지령내렸나 ㅇㅇ(112.221) 12:44 1 0
11375027 그래도 작년치고는 우리 존나 잘하는거 아님? 삼갤러(218.152) 12:44 1 0
11375026 정신병자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2 0
11375025 ㅋㅋ 수아레즈 트위터에 양키스팬이 악플 달았노 ㅇㅇ(223.39) 12:44 13 0
11375024 에릭비숍님이 박준순 영입 강력 주장 삼갤러(223.38) 12:44 5 1
11375023 맥키넌 2군 경기 뜀? [2] 삼갤러(49.168) 12:44 15 0
11375022 룰라 방출 면하는 거?? ㅇㅇㅇ(115.136) 12:43 15 0
11375020 맥키넌 3루된다 3루쓰고 김영웅2루 박병호 1루 ㅇㅇ 교체를 왜함 ㅇㅇ(211.224) 12:43 34 2
11375019 겆) 박병호 팀에 적응하면 병신된다고 말했잖아 [4] 삼갤러(211.208) 12:43 60 2
11375018 맥똑딱 새끼 풀개런티에 덕아웃에서 직관 ㅋㅋㅋㅋ ㅇㅇ(61.251) 12:43 10 0
11375017 오늘 이상민 김성경 이창용 콜업이래 [4] ㅇㅇ(39.112) 12:42 69 0
11375016 삼성라이온즈 1라운드 지명하겠습니다 ㅇㅇ(117.111) 12:42 28 2
11375015 오늘 수지는 애런저지 킬했고 동생수지는 끝내기쳐맞았네 [1] 삼백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33 0
11375014 일 열심히 하는 동료 직원 어떰??? 삼갤러(106.101) 12:42 7 0
11375013 그냥 협박 때문이었다고 선수 쳐야지 [1] 삼갤러(118.235) 12:42 23 0
11375012 통궈들 성질 지랄맞은 이유 알거 같다 [2] 삼갤러(27.35) 12:42 29 3
11375011 용병 원툴이던 개주낙도 대체로 쓴 와이드너임 ㅋㅋㅋ ㅇㅇ(118.45) 12:42 20 0
11375010 2루 갑자기 구멍 났네 ㅋㅋㅋ ㅇㅇ(211.235) 12:42 13 0
11375009 수지가 애런저지 죽여버렸노 ㅋㅋ [3] ㅇㅇ(118.235) 12:42 94 3
11375008 아니 맥키넌 교체할거면 그냥 부상도르로 해서 보내면되는데 삼백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13 0
11375007 머구지금몇돈데? ㅇㅇ(106.101) 12:41 6 0
11375006 아 근데 여름인데 나만 콧물남? 한라산짐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7 0
11375005 2루수 해결방법 [2] ㅇㅇ(223.39) 12:41 57 1
11375004 강암울은 왜 퓨처스도 안 나옴? [1] 삼갤러(61.98) 12:41 10 0
11375003 핫선언 개어이없네 ㅇㅇ(106.101) 12:41 14 0
11375002 ??? : 워터팜이 어쩌구 댄싱이 어쩌구 ㅇㅇ(222.104) 12:41 18 0
11375000 대체용병 썰 나온 애들이 내야멀티였던 이유가 ㅋㅋㅋㅋㅋ ㅇㅇ(223.39) 12:41 43 1
11374999 군입대들 군보류로 가서 이창용 선수등록 가능한가 [3] 삼백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33 0
11374998 지찬이 중견이라 4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26 0
11374997 삼준순 뽑아야 하는 10가지 이유 총 정리 txt ㅇㅇ(121.126) 12:41 17 0
11374996 오재원 약간 마초상임? 삼갤러(118.235) 12:40 11 0
11374995 그럼 어쩔 수 없이 박준순이 정배됐네 [3] 삼갤러(211.235) 12:40 54 2
11374994 2루용병 얘기하는거 보니깐 갤 씹야알못들이였노 [2] ㅇㅇ(223.39) 12:40 78 0
11374993 류지혁 없어도 잼민이 있잖아 [2] ㅇㅇ(223.38) 12:40 55 0
11374992 오늘 상대 좌투수라서 이창용 콜업인가 보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27 0
11374991 류지혁 유리몸이라서 기억속에서 은근히 잊혀졌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32 0
11374990 류지혁이랑 오재원 찾아보는데 로진 던진거 ㅋㅋㅋㅋㅋ [1] ㅇㅇ(211.235) 12:39 228 7
11374989 맥키넌 그래도 끝까지 가자 올시즌은 [1] ㅇㅇ(117.111) 12:39 37 1
11374988 기온때문에 경기끝난거임?? ㅇㅇ(223.39) 12:39 12 0
11374987 아 제발 류지혁은 안되는데 한라산짐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26 0
11374986 걍 안주형 2루에쓰고 하위타선에 박아놔라 그리고 타격되는 용병 데려와 [1] ㅇㅇ(223.39) 12:39 47 1
11374985 개씹똑딱키넌 빈자리는 무조건 엠흑이여야지 뭔 2루 ㅋㅋㅋ ㅇㅇ(118.45) 12:38 48 6
11374984 김지찬 정도면 김휘집 보단 더 받나? [6] ㅇㅇ(122.47) 12:38 59 0
11374983 폐지혁 나가리면 올시즌 쉽지않겠네 [2] 삼갤러(1.229) 12:38 91 1
11374982 이승민 저기있노 ㅋㅋㅋㅋㅋ [1] ㅇㅇ(222.104) 12:38 123 0
11374981 이새기들은 진짜 지능 문제있네 [1] 삼갤러(211.234) 12:37 52 1
11374980 더운데 콜드라고 하는 이유 ㅇㅇ(118.235) 12:37 3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