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갤린이 질문 하나 해도 더ㅣ나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4.05.25 10:10:00
조회 3583 추천 48 댓글 7

삼갤만 하는 학식인데 댓글에 투표 관련 글 다는건 무슨 의미인가요?

추천 비추천

48

고정닉 3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2024 시즌 삼성 라이온즈 경기 일정표(재업) [36] 삼삿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6 55350 234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75] 운영자 16.12.29 346104 141
11337851 쥐) 맥키넌 내년애도 삼갤러(211.234) 22:43 0 0
11337850 얘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115.138) 22:43 0 0
11337849 꼴)니들 왜 졌노? 삼갤러(118.235) 22:43 1 0
11337848 국거박 4번 안주면 또 팀 옮기냐? 삼갤러(125.178) 22:43 1 0
11337847 이제 구호 안해도 되서 신난 김영웅이면 개추 삼갤러(223.62) 22:42 12 1
11337846 개종열 외노자 좆같이도 뽑아놨네 씨발 ㅇㅇ(120.51) 22:42 6 0
11337845 3번치는 맥키넌 ㅈㄴ 그립네 ㅅㅂ ㅇㅇ(223.39) 22:42 13 0
11337844 종열이 올때 기록 원툴 새끼 데려왔다더만 뭐함 ㅇㅇ(175.223) 22:42 7 0
11337843 류중일 시절 최다연승이 얼마냐고 시바롬들아 [2] 삼백빠(175.118) 22:42 20 0
11337842 육수새끼 한명 진심으로 긁혀서 [1] ㅇㅇ(211.186) 22:42 13 0
11337841 아니근데 김영웅 아직도 지가 유격수인줄 앎 삼갤러(14.39) 22:42 18 0
11337840 이재현 =0.7 하성킴 ㄷㄷ ㅇㅇ(180.71) 22:42 8 0
11337839 지금 이 시점 이분 주면 쓰냐?..jpg [4] 나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2 41 1
11337838 응 손키스 삼갤러(118.235) 22:42 5 0
11337837 근데 통구이라는 별명 개찰짐ㅋㅋㅋㅋ 삼갤러(219.255) 22:41 17 2
11337836 여배 도로공사 나이 많지만 리그경험 있는 엠흑 컴백시켜 우승 ㅇㅇ(175.223) 22:41 12 0
11337835 엔) 너네가 우정잉한테 긁히는게 ㅈㄴ 웃김 [4] 삼갤러(211.204) 22:41 45 0
11337834 좆너 코너 둘다 100만 꽉 채워서 답도 없음 ㅇㅇ(116.39) 22:41 10 0
11337833 k리그 보는사람 엄청 많구나 삼갤러(223.62) 22:41 7 0
11337832 작년 8등일땐 용병 잘바꾸더니 [2] ㅇㅇ(222.104) 22:41 26 1
11337830 뭔 시발 키스톤도 아니고 3루보는 새기가 리그 실책이 압도적 1위고 [1] 삼백빠(175.118) 22:41 33 0
11337829 개념요청) 미리보는 내일 최강삼성 경기…webp 삼갤러(221.142) 22:41 35 1
11337828 몇일전부터 내잼이랑 왕자 왜 안붙어다님? [1] 삼갤러(118.235) 22:41 11 0
11337827 꼴)백투백투백 치고 진걸로 오바하노 ㅋㅋ ㅇㅇ(61.75) 22:40 31 1
11337826 이거만 봐도 덕아웃1열 반응 존나 맛있었을듯 [2] ㅇㅇ(118.235) 22:40 71 3
11337825 겆) 병호형 경기 챙겨볼 정돈 아닌데 요즘 암 걸림? [6] 삼갤러(211.49) 22:40 59 1
11337824 그래서 이새기 대체자는 있냐 [1] ㅇㅇ(223.39) 22:40 34 2
11337823 용병보고 나이 어쩌고가 제일 병신같음 ㅇㅇ(175.223) 22:40 9 0
11337822 오늘자 크보 개축 관중 수.jpg 바람돌이 (210.220) 22:40 23 0
11337821 🔴 요즘 꽁떡 개쉬운듯 ,jpg ㅇㅇ(121.141) 22:40 3 0
11337820 쓱3연전 이승민 이호성 쓰는데 삼갤러(106.101) 22:40 20 0
11337819 레예스가 코너보다 더 안정적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0 15 1
11337818 홍도영 30-30-30 가능하겠노 ㅋㅋㅋ [1] 삼백빠(175.118) 22:40 72 3
11337817 누구는 20개 누구는 4개 시발 이게 팀이냐? 삼갤러(106.101) 22:40 22 0
11337816 꼴)윤고나 어떰? [6] 삼갤러(211.235) 22:39 43 0
11337815 16000원 받아가라 선착순 ㅇㅇ(106.101) 22:39 4 0
11337814 갤에 인간버러지들 존나게 들어왔네 삼갤러(119.71) 22:39 28 1
11337813 개종열이 외노자만 좀 멀쩡한 새끼들 두놈만 뽑았어도 씨발 ㅇㅇ(120.51) 22:39 13 0
11337812 맥키넌 빠지니까 타선이 클러치히터가 없음 ㅅㅂ [1] ㅇㅇ(223.39) 22:39 46 0
11337811 실시간 커뮤 에서 반응 터진거 .jpg ㅇㅇ(106.101) 22:39 25 0
11337810 패배지분율 top3..txt [3] 나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74 4
11337809 우정잉 알고 별 생각없는데 삼갤러(110.70) 22:39 32 0
11337808 박진만 이새끼는 ㅇㅇ(221.140) 22:39 14 0
11337807 지금왔다 어떤새끼 [2] 삼갤러(223.39) 22:39 17 0
11337806 와좆드너처럼 피렐라 걍 데려오면 끝인데 ㅇㅇ(175.223) 22:39 14 0
11337805 류중일 시절 최다연승이 얼마고? 삼백빠(175.118) 22:39 21 0
11337804 섹규 잼찬 사귀는거 소문났냐? 삼갤러(118.235) 22:39 27 0
11337803 이거뭐노씨발ㅋㅋ ㅇㅇ(121.164) 22:39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