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부관계자 게이다. 이번주 예언한다. 스샷찍어놔라.

중앙일보(112.161) 2021.05.17 23:24:01
조회 22952 추천 1,109 댓글 117

1. 이번주내로 경찰 사건 종결 발표

2. 손군 아버지한테 직접 제보한 결정적 증거 존재

3. 증거 오픈

4. 경찰 폭발

5. 검경 수사권 재조정


개념글 보내놔라

추천 비추천

1,109

고정닉 4

14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그것이 알고 싶다 갤러리 이용 안내 [59] 운영자 15.12.11 206816 100
701687 와 얘는 ㄹㅇ 40대 그 자체네 ㄷㄷ [1] ㅇㅇ(106.102) 10:42 7 0
701686 념글 중요한건 다 썰리는중 특히나 149 430언급은 닥삭 ㅇㅇ(223.39) 10:41 17 1
701685 곡성에 천우희가 찐인데 황정민이 헷갈리게 하자나 [2] ㅇㅇ(223.38) 10:40 38 0
701684 4시 34분 보트 등장 기반 썰 푼 념글 삭제됐네 ㄷㄷ [2] ㅇㅇ(61.77) 10:38 113 6
701683 경찰? [2] ㅇㅇ(106.101) 10:38 78 3
701682 근데 진짜 뭐가나와야 인정할거야? [2] ㅇㅇ(223.39) 10:38 33 0
701681 벨제좌 영상도 이미 수정된 영상이었음(원본 라이더우) [2] ㅇㅇ(223.38) 10:37 89 7
701680 이혼녀타살충 눈나 보지 ㅁㅁ(211.36) 10:36 27 1
701679 걍 힘뺄것도 없지 ㅇㅇ(223.39) 10:36 31 0
701678 ㅈㅁ이 시발년아 [1] ㅇㅇ(223.62) 10:36 61 2
701677 중앙대 의문사 개념글 어디갔노? ㅇㅇ(119.71) 10:35 130 14
701676 손정민아빠는 cctv 다 확인했네 [5] ㅇㅇ(210.222) 10:35 226 5
701674 1:40-1:50 폭행동영상 라이더우 채널가서 봐라 [3] ㅇㅇ(223.38) 10:34 127 12
701673 원본 cctv는 절대 공개 못할껄 ㅋㅋㅋㅋ 스큐류(223.62) 10:34 94 9
701672 이사건은 묻힐겁니다 [3] ㅇㅇ(114.202) 10:34 77 1
701671 술을 왜 그따위로 가르쳐서 ㅉㅉ ㅇㅇ(223.62) 10:34 30 3
701670 타살틀딱들 걍 짱깨가서 살라고 거긴 cctv 화질 ㅆㅅㅌㅊ [1] ㅇㅇ(118.235) 10:33 44 6
701669 타살설자들이 강력한 "정신병 증세"라는 초막강 증거 [4] 00(185.134) 10:33 30 5
701668 남자를 꼬셔서 죽인후 인육을 구워서 팔아온 여자.news [4] 분홍빤쓰(211.250) 10:32 81 2
701667 경찰이 이사람 [1] ㅇㅇ(180.69) 10:32 71 2
701666 자꾸 코끼리 코끼리하는데 이수정 코끼리 아니냐 [1] ㅇㅇ(116.41) 10:32 54 8
701665 뻑가랑 배리나랑 결혼해라 ㅇㅇ(159.2) 10:32 29 4
701664 짱개산 cctv = 감시사회 [9] ㅇㅇ(106.102) 10:30 130 15
701663 CCTV 절대 공개 못하는 이유... [8] 하면되겠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67 42
701661 ㄹㅇ 표적수사를 왜 하면 안되나를 몸소 증명하는중 [1] ㅇㅇ(223.39) 10:29 52 2
701660 진짜 병신같은 타살충새끼들 [8] ㅇㅇ(203.228) 10:29 77 4
701659 목숨 장사면 스너프 필름? ㅇㅇ(106.101) 10:28 104 9
701658 보통 술버릇은 부모 닮지 않냐 [1] ㅇㅇ(223.38) 10:28 42 1
701657 오바이트하는거 또 찍혔네 ㅋㅋㅋㅋ ㅇㅇ(118.235) 10:27 181 1
701656 CCTV에 절대로 공개 할 수 없는 뭔가가 찍힌 건 맞는듯 ㅇㅇ(59.151) 10:27 184 25
701655 엌ㅋㅋㅋㅋㅋ 타살근거 없으면 ㅇㅇ(223.33) 10:27 26 3
701654 엥.... 노무현도 확실한 자살증거 없는데 타살인거 아냐? ㅇㅇ(223.39) 10:25 49 4
701651 노들길 살인사건 교통 카메라 확인은 했던거냐? ㅇㅇ(49.164) 10:24 44 0
701650 실족충 덕분에 인민이라는말 처음 들어봄 ㅇㅇ(121.164) 10:24 50 9
701649 솔직한 심정인데 손정민군 죽음은 너무 안타까움 [1] ㅇㅇ(222.119) 10:23 74 1
701648 커플 사이에 끼기 싫다? ㅋㅋㅋㅋ이런 카톡 있었던걸로 기억 스큐류(223.62) 10:23 225 25
701647 근데 장첸은 또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93.189) 10:22 79 0
701646 안티포렉식 흔적 발견한것같다 [1] ㅇㅇ(118.235) 10:21 207 0
701645 실족아니라는 자칭 '내가 타살충은 아닌데' 분들 [1] ㅇㅇ(223.39) 10:21 30 1
701644 복도에 뜨면 전원 눈까는거 보면서 다닌 사람 ㅇㅇ(106.101) 10:21 51 0
701643 븅신들아 가끔은 상대가 ㅈ 같은 말을 해도 좀 들으라고 [1] ㅇㅇ(39.7) 10:21 58 3
701642 손현! 더이상의 선동은 멈춰라!! [6] ㅇㅇ(185.220) 10:20 131 4
701641 장첸이 무슨ㅋㅋㅋㅋ ㅇㅇ(106.101) 10:20 100 3
701640 장첸념글 보낸 야붕이 좀 부럽노 [3] ㅇㅇ(223.38) 10:20 175 6
701639 메릴랜드 당시 동석자 새여친도 나왔다네 ㅋㅋㅋ [3] 스큐류(223.62) 10:19 425 24
701638 이게 타살충 [2] ㅇㅇ(203.228) 10:19 59 1
701637 아니 할배들ㅋㅋㅋ무죄의 증거를 대는게 아니라니깐 ㅋㅋㅋㅋ [5] ㅁㅁ(117.111) 10:19 49 0
701636 평일 낮인데 알바 수 줄어든 거 같네 ㅇㅇ(39.7) 10:19 18 0
701635 속보)핸드폰입수경위 확인 중 수상한 정황 발견 ㄷㄷㄷ ㅇㅇ(118.235) 10:18 22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