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접촉좌 오빠 언행 모음집 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58.76) 2021.06.15 21:30:22
조회 16278 추천 717 댓글 151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4bdf5646cf84b7291f94517769de5e6c91a019fcc35cb219e33ec62de4c776a4ecb3d81dd5f151d3c6fc65c390c03532bec12a51219803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06b9a5633bfe1c7591f94517769de5b5cabdfbf70c0975c1739e4897432a8cf397aca6368d7f697311be5c7287f68f201afeec93de3cd3bd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6edf7363efc4f2491f94517769de52557d31e6b9a3d2b6c176936467122d46f77f4162812bfb4e07e71233a392c17cb00fc1fb096f03ede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01eba36068fb1c7791f94517769de5968418eeaa6116d86e8b6094c3de155b74a765db802ec070c612e4e5741d3af849e5bf4b52d24421fd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2b6fe316efb4a7291f94517769de58cfdc0883e6784ce99011577c58250a0abee8f91dc5aa3b9f13977b99b81da022fea6691a12e0a428d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04bfff3265a31a7f91f94517769de52b2168ecdb685089e14f829dc78ca7cc3ebe20e26e512b8f19fe5272d4bb518bbcb28c5c603371893f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7ecff3a3cfc1f7391f94517769de5fe8ba2302528e33360c7c35f617895579a930ef94a051886a817c557227e2f5001b3b8a5ea185cf00c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00eef3366cff4c7e91f94517769de5da5daefe009bd34620336202cbd22670a2c137483207dbbc94311666ce7c095b265d621118be0b695f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5eef5366dad1e2391f94517769de5923c1918633c4834c711530fbfc15aa5714bd061e2505dfb728832e106ffc84de34e1261334b5a18c9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04eaa3663eae4d7f91f94517769de5599e9d4f8180531c73acbdff7d881aafb8bfc636a3eb2637ec9362f1f9442d2273496cabef97a2c09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0eaf26769f94f7491f94517769de5511567a50639fa6fa7c4659b9862d0610de568f8a81923a5ff42995f704092de7116b1572c357ea4d3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867a891c5143654ab6a29499e7fd14e880161f957bff4616cf91d7291f94517769de5cf0f398a8543e8f1c9e1c23531630d259426aafcb01f0333f6aa2c0cfe40bd128728163234317e4bab



1. 갑자기 새벽 6시에 본인이 접촉사고 당사자라며 등판해놓고 경찰차 2대왔는데 6대같은 추리소설 망상쓰지말라고 비난

2. 블랙박스 업로드 요청하니 sd카드 리더기 없다, 경찰한테 요구하겠다 ㅋㅋ

3. 그 와중에 sd카드 리더기없다며 뻐기면서 장장 6시간동안 갤상주하면서 낄낄 거리면서 조롱.

3-1) "여기서 반박하는건 재밌잖아 "

3-2) "사람 죽었으면 추모나 할것이지 ㅋ"




SD카드 리더기 사러가는건 매우 귀찮지만
장장 6시간동안 조회수 47짜리 글까지 확인하면서
대댓 하나하나 달아주는 따뜻한 심성가진 접촉좌 ㅋㅋㅋ


신상하나 안깠고 블박도 안깠지만

본인은 대국민적인 마녀사냥과 가짜뉴스의 피해자이며
인간 존엄성이 무너져 인터뷰까지 하신 분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작 다른사람한텐 틀딱이니, 아줌마니, 망상이라느니 욕지꺼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에도 갤 염탐하면서 제발 좀 가라는 사람한테
소름끼친다느니 직업궁예질까지 ㅋㅋㅋㅋㅋㅋㅋ ^^


적당히 관심 요구해 오빠 ㅠㅠㅠ 그만행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717

고정닉 3

1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그것이 알고 싶다 갤러리 이용 안내 [89] 운영자 15.12.11 246084 118
812665 뚱뚱한 정민이 대역타령은 한영만이 한건데 왜 메릴이까이냐? ㅇㅇ(220.123) 07:07 13 3
812664 본인 초졸이라 가슴 아픔 ㅇㅇ(159.2) 07:05 14 0
812663 오늘 그알 뭐 한대? [1] ㅇㅇ(218.233) 07:03 14 0
812662 견찰서 관할이 따로 있어서 그러케는 못하는 거라던데. 영이(221.145) 07:02 18 0
812661 (과거폭로)음..... 과거폭로(114.202) 07:02 13 0
812660 조 밑에 리중베르그라고 하는애하고 요 밑에 동그라미 갸가 쓰는 아이피 말 [1] 영이(221.145) 06:56 22 0
812659 (과거폭로)서초 경찰서 못 믿으면 다른 경찰서에 고발하세요 [1] 과거폭로(114.202) 06:55 27 1
812658 근데 여자들은 남자 학벌 학력 많이 따짐? [6] ㅇㅇ(159.2) 06:54 57 0
812657 국가권력 언론 다 매수혔는디 유튜버만 못해? 말이 안되징 [1] 영이(221.145) 06:51 22 0
812656 한강사건 현재 상황 [1] ㅇㅇ(51.79) 06:50 71 5
812655 한영만은 종일 갤질하면서 잘못된점 지적받기싫어서 [1] ㅇㅇ(220.123) 06:50 41 5
812654 그림 아이피.이 할무니 초저녁 일찍잤는데 여기서 실족 실족 마이햇것따 [2] 영이(221.145) 06:47 33 0
812653 왜 유투버만 타살 주장하는 줄알어? ㅇㅇ(114.185) 06:46 26 1
812652 유튜버면 집문서 땅문서도 갖다줄 기세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0 34 3
812650 한영만 추종자가 쓴글 봐라 기가막힌다 [2] ㅇㅇ(220.123) 06:39 84 7
812649 4.15총선 부정선거 맞나 봅니다 [8] ㅇㅇ(222.102) 06:36 69 6
812648 초천재 얘기 맞는 거 같다 [2] ㅇㅇ(112.214) 06:30 170 12
812647 갤 머선일이냐? [1] ㅇㅇ(114.185) 06:28 80 2
812646 (과거폭로)손정민 아버님.....뜻대로 안 되나봐요?네?ㅋㅋㅋ 과거폭로(114.202) 06:25 57 1
812645 (과거폭로)ㅋㅋㅋ손정민 아버님이 고소를 했는데 ㅋㅋㅋ [2] 과거폭로(114.202) 06:22 68 1
812644 종이 공대 나와서 it 회사다는 뜻 [2] ㅇㅇ(114.185) 06:18 134 11
812643 타살충들 글에선 ㄹㅇ 정병냄새 심하게나네; [13] ㅇㅇ(49.166) 06:18 77 1
812642 (과거폭로)ㅋㅋㅋ웃겨서 말이 안 나와요 ㅋㅋㅋ [1] 과거폭로(114.202) 06:15 47 1
812641 누가 그랬다 저렇게 모자란데 경찰일리가 없다고 ㅇㅇ(88.166) 06:14 45 0
812640 아까 ㅈㅇ 에 관련한 글 올라왔었는데... [5] 청파동명탐정 (118.235) 06:10 157 2
812639 손흥민이 돈 많냐 서울대 의대 출신 의사가 돈많냐? 리중베르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30 0
812638 유튜버님들 존경해요^^화이팅!응원해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6:06 21 1
812637 유튜버님들 존경해요^^화이팅!응원해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6:06 13 1
812635 유튜버님들 존경해요^^화이팅!응원해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6:05 12 0
812634 민중의 지팡이! 서초경찰분들 화이팅! 믿을게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6:03 23 0
812633 그런 건 있을 수 있긴함. 조선대 의예 지원했다가 ㅇㅇ(183.96) 06:02 58 0
812632 민중의 지팡이! 서초경찰분들 화이팅! 믿을게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9 17 0
812631 민중의 지팡이! 서초경찰분들 화이팅! 믿을게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8 15 0
812630 걔 서울청 정보견이야 [1] ㅇㅇ(159.2) 05:58 119 7
812629 민중의 지팡이! 서초경찰분들 화이팅! 믿을게요^^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8 19 0
812628 휴지는 공대 나와서 it 회사다녔다며 [1] ㅇㅇ(88.166) 05:57 71 1
812627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정민군신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5 56 4
812626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정민군신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4 26 0
812625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3 22 1
812624 정민이한테 빌고 온 후 길몽을 꾸고...... 좋은 일이 생겨서 ㅇㅇ(211.214) 05:53 29 0
812623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정민군신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3 21 0
812622 전리다언은 실망을 안시키는구나 ㅇㅇ(182.227) 05:52 47 0
812621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1 21 0
812620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1 14 0
812619 증거? ㅇㅇ(223.62) 05:50 46 1
812618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50 22 0
812617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49 20 0
812616 뺨때린거?인스타 접속? 골든건 재촬영?동석자몇명?보트4시? 물은기억이있다(116.42) 05:48 32 0
812615 휴지는 학교도 안나와서 언급도 없는거냐 ㅇㅇ(88.166) 05:45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