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최지훈 수비력 떨어지지않았냐 작년부터 느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4.04.21 22:44:00
조회 3534 추천 59 댓글 25

타구판단 엄청 안좋아졌다느낌

추천 비추천

59

고정닉 1

13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4/05/27 - -
공지 (수정) ★ 2024 인천SSG랜더스필드 좌석/예매/주차 팁 ★ [24] 솩갤러(211.234) 24.03.15 26981 176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71] 운영자 21.09.02 178738 3087
3916775 접) 최근 10경기가 어떻게 2승8패 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5.144) 03:19 1 0
3916772 이숭용 “더거 10승 가능할 것“ ㅇㅇ(223.38) 03:14 18 1
3916771 망천 뉴비 질문좀.jpg 솩갤러(220.76) 03:14 20 0
3916770 걍 이팀 선발진씨발련들 보면 운동이란 걸 안하는 새끼들 같음ㅇㅇ ㅇㅇ(223.38) 03:12 10 0
3916769 세이콘이 예전에 일부러 경기 져주기도 했음? ㅇㅇ(211.206) 03:11 8 0
3916766 홍창기 이 팀 타율이 0.222이던데 ㅇㅇ(115.144) 03:06 33 0
3916758 진지하게 불장난이 어느 수위의 잘못임? [1] 루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60 0
3916756 5유섬좀 내리라고 돌숭용아 솩갤러(121.125) 02:48 23 0
3916754 우리감독 클린스만 스타일이냐? ㅇㅇ(49.175) 02:47 8 0
3916752 🌑 섹파 만든법 공유 ㅇㅇ(116.32) 02:47 13 0
3916743 쥐)내일 시구 누구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35 0
3916742 송은범이라도 데리고 왔으면 솩갤러(211.234) 02:32 22 0
3916739 이숭용이 메이쟈야구 하는 이유 알려준다 [2] ㅇㅇ(211.234) 02:25 84 2
3916738 병신구단년들아 계속좆같이해 ㅅㅂ 안보면 그만이야~ [1] 솩갤러(122.33) 02:24 88 3
3916737 올시즌 끝나고 fa 살만한 타자 없냐 [5] 랩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00 0
3916735 아니 야병 이거 쉬는게 맞지않냐? [2] ㅇㅇ(223.38) 02:20 185 9
3916734 어차피 똥칰이 먹을텐데ㅋㅋ ㅇㅇ(223.38) 02:19 35 0
3916731 쥐 김현종 인천에서 유명했냐? [1] ㅇㅇ(112.153) 02:15 92 0
3916730 4월초에 돡칩 스윕하고 6연승한거 다들 기억에서 잊었나봄 [5] ㅇㅇ(223.38) 02:15 118 0
3916728 최악의 시나리오는 ㅇㅇ(220.126) 02:13 46 2
3916726 칩접 애네는 왜 이럼? [4] ㅇㅇ(125.244) 02:10 169 0
3916724 아까 개 줘터지고있는데 [2] ㅇㅇ(180.226) 02:07 123 1
3916723 느그 일본투수 언제 등판함 ㅇㅇ(223.38) 02:07 22 0
3916721 아니근데 갑자기 이렇게 꼬라박는게 가능하냐? [6] 솩갤러(211.236) 02:06 178 0
3916719 정현승 고종사촌이 서건창이래 [2] 솩갤러(114.204) 02:05 118 1
3916716 야 너네 케이쇼 그새기 언제 나옴?? [3] ㅇㅇ(49.143) 02:02 141 1
3916714 김성근 감독 모셔라. 수비가 저질이네? ㅇㅇ(211.170) 02:01 30 2
3916711 관중수입은 걱정없어 솩갤러(61.78) 02:00 53 2
3916707 칰)노경은은 내 기준 혹사가 아님 솩갤러(211.117) 01:54 68 3
3916705 타팬) 투표 [3] ㅇㅇ(220.73) 01:53 69 4
3916702 선수책임인지 감코진책임인지 확인해줘 [1] ㅇㅇ(220.126) 01:52 51 0
3916701 원래 성적떨어지면 구장 텅텅비던 구단인데 직관타령꾼들 [3] 솩갤러(223.39) 01:52 110 0
3916699 케이쇼가 잘 던지면 그건 그거대로 [3] ㅇㅇ(118.217) 01:51 123 0
3916698 오늘(어제) 직관 간 사람? [2] 솩갤러(61.78) 01:49 69 0
3916696 접) 니네 감독 주전 쓸놈쓸 야구하냐? [3] 솩갤러(1.251) 01:44 87 1
3916695 야잘알이 타순 가져왔다 [4] 솩갤러(211.234) 01:42 119 0
3916694 아무리 딴팀이라지만 NC선수는 하나도 모르겠다 [10] 솩갤러(59.28) 01:40 200 1
3916693 그냥 문승원을 선발로 돌리자 [1] 솩갤러(211.234) 01:40 63 1
3916691 거박이 칩니폼 ㅈㄴ 어색하네 ㅅㅂ ㅋㅋ 최강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115 0
3916690 칰)올스타 투표 인증 왔다 ㅇㅇ(106.101) 01:39 33 0
3916689 오즘 그러고보니까 주말에 이벤트넣고 인천군도 안입음 [1] 솩갤러(211.236) 01:38 77 0
3916687 NC,LG 이 두팀한테 쿠세 털린거 맞지? [4] 솩갤러(61.74) 01:38 177 1
3916686 진지하게 AI감독 쓰는건 어떠냐 [1] 솩갤러(182.224) 01:38 40 1
3916685 지고 있는데 누구 하나 점수 낼 생각 없음... 솩갤러(211.234) 01:38 17 1
3916684 양상문이와도 안된다 이팀은ㅋㅋ ㅇㅇ(180.226) 01:38 23 2
3916683 칰) 김원형도 지 양아들은 아득바득 박키하는 부류임? [4] ㅇㅇ(223.62) 01:38 72 1
3916680 요즘 왜 뭐만 하먄 혐넥 소리듣는거임? 그게 뭔지알랴줘 씨발 ㅇㅇ(106.101) 01:34 19 0
3916679 칰)진지하게 너네팀 좆박는 이유 3줄요약 해준다 ㅇㅇ(106.101) 01:34 9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