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돡)이 새끼들이 이제는 기자로 역레발도 거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0.117) 2024.05.21 10:21:38
조회 6326 추천 78 댓글 40
														

																					
														
														
						

추천 비추천

78

고정닉 6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수정) ★ 2024 인천SSG랜더스필드 좌석/예매/주차 팁 ★ [23] 솩갤러(211.234) 24.03.15 32123 182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71] 운영자 21.09.02 182001 3090
4020026 박지환 무서운게 컴팩트 스윙하는데 장타 날린다는 점임 솩갤러(121.160) 10:57 2 1
4020025 카리나 놀라운 근황 미쳤다 .gisa ㅇㅇ(106.101) 10:56 5 0
4020024 시라카와 스탯진짜 미친년널뛰기하노ㅋㅋ [1] 솩갤러(118.235) 10:56 43 0
4020023 박지배 7월이 문제지 이제 ㅇㅇ(58.233) 10:56 15 0
4020022 공 보고 공 친다는게 진짜 공을 보고 친다는게 아니라 ㅇㅇ(106.101) 10:56 18 1
4020021 쓱서운사실) 고명준과 정준재의 장타율은 큰 차이 안난다 솩갤러(121.160) 10:55 12 0
4020020 그러면 꼴데하구 똥칰하구 누가 더 반등할거라고 생각해? 바람돌이 (210.220) 10:55 1 0
4020019 갸) 쓱용진 왜 민심 좆박음? [6] ㅇㅇ(119.149) 10:54 38 0
4020018 22때는 이팀경기도 경기지만 겆쥐네 경기신경쓰느라 ㅇㅇ(116.38) 10:54 7 0
4020016 박지배 존나 영리하다고 느꺼지는게 어제 초반에 네일 공 존나 쩔었는데 [2] ㅇㅇ(175.117) 10:54 51 2
4020015 이거 나만 몰랐냐? 솩갤러(106.101) 10:53 20 0
4020014 맨날 경모vs준재 이런거 말고 놀부vs큐식으로 대화해보자 [3] 솩갤러(222.116) 10:53 30 3
4020013 이숭용은 왜 연좌제를 들먹이고 ㅈㄹ이냐? 솩갤러(112.216) 10:53 14 1
4020012 전의산 아름다운 한달이랑 다름 ㅇㅇ(39.7) 10:52 36 3
4020011 뉴비쓱) 타자 주자 베이스 도착했을 때 솩갤러(118.235) 10:52 18 0
4020010 7)전라도?? 솩갤러(104.28) 10:51 7 0
4020009 부천에서 개쪽당하는 부산싸나이....avi ㅇㅇ(212.8) 10:50 20 0
4020008 오타니 보러왔어 ㅋㅋ ㅇㅇ(172.56) 10:50 34 1
4020007 아무래도 시라카와 꼴전에서 좆박은 이유가 [2] ㅇㅇ(222.121) 10:50 75 1
4020005 근데 콱은 반등할거라고 생각함? [3] 바람돌이 (210.220) 10:49 39 0
4020004 근데 고명준 정준재만 놓고보면 누가 3루수에 가까움?? [7] 솩갤러(121.160) 10:48 66 0
4020002 정준재는 어떻냐 도대체? [4] ㅇㅇ(211.244) 10:47 78 0
4020001 시라카와는 지금부터 n이닝 n실점해도 밥값한거지? [3] 솩갤러(112.216) 10:47 75 0
4020000 좆콱은 왜저리 꼴아박은거냐?? [4] ㅇㅇ(58.233) 10:47 63 0
4019999 안상현 최준우 최경모에서 박지환 정준재 퍄 ㅇㅇ(112.221) 10:46 18 1
4019998 야천 타이틀 수상경력이 은근 아쉽네 [3] 솩갤러(211.234) 10:45 74 0
4019997 7) 박지환 얘는 신인같지가 않네 [6] ㅇㅇ(223.39) 10:45 166 12
4019996 시라카와 몇경기 남았냐?? [2] ㅇㅇ(58.233) 10:45 69 0
4019995 시라카와 롯데전 제외하면 평자 0.8 [1] 솩갤러(118.235) 10:44 63 4
4019994 이팀 역대 최악의 감독은? ㅇㅇ(118.235) 10:44 23 0
4019993 칰) 잠깐쓸거 잠깐쓰는거 아깝지 않냐? [6] ㅇㅇ(210.125) 10:43 88 2
4019992 저기 김포하구 부천은 이 팀 팬 지분 몇프로야? 바람돌이 (210.220) 10:43 11 0
4019990 시라카와 왜놈 존나 까방권인이유 인천대장k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71 0
4019989 왜장 기용은 신의 한수였다 솩갤러(39.118) 10:41 66 0
4019988 청라돔 개폐형 아니지? [1] 솩갤러(211.36) 10:41 51 0
4019987 일본 루키리거한테도 털리는 KBO리그 수준이 참 솩갤러(39.7) 10:40 22 0
4019985 이마트 조만간 금호아시아나 꼴 날껄 ㅇㅇ 솩갤러(211.36) 10:40 50 0
4019984 11~12에 갓동만 아니었으면 우승 한 번은 더 했으려나 솩갤러(211.234) 10:40 22 0
4019983 7)시라카와 6주면 다음에 다른팀이랑 계약 가능?? [3] ㅇㅇ(223.39) 10:39 114 0
4019982 7)애미 뒤진 전라도 솩갤러(104.28) 10:38 26 0
4019981 게이특) 운동과 자기관리로 내면의 나약함을 숨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37 0
4019980 시라카와 조선인이었으면 ㄹㅇ 귀하게 키웠을텐데 [3] ㅇㅇ(106.101) 10:38 65 0
4019979 산체스 대만 안갔었음? [2] ㅇㅇ(218.150) 10:37 53 0
4019977 칩) 이팀 너네한테 대준 역사가 대체 몇년이냐 [7] 솩갤러(223.38) 10:35 111 0
4019976 인천은 보통 우리팬이 몇프로정도됨?? [6] 솩갤러(211.36) 10:35 102 0
4019975 다음 주인님은 누가 될까 솩갤러(211.234) 10:34 14 0
4019974 산챙이 아시아행 얘기 있다는데 우리인가? [2] 솩갤러(121.187) 10:34 99 0
4019973 정근우는 S급이다 vs 아니다 [10] ㅇㅇ(223.39) 10:33 1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