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압주의) 맨유전에 이어서 번리전 직관 후기 - 1앱에서 작성

산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9 10:00:02
조회 3426 추천 216 댓글 53


원래는 화이트 하트레인 역에 내리면 5분만 걸어도 되는데 닭 유니폼 입은 사람들이 세븐시스터즈역에서 우루루 다 내리길래 따라 내렸다가 후회했다 ㅅㅂ 25분정도 걸어야 함


역에서 구장 가는 길. 


구장 앞 전경. 무슨 우주선 같음 ㅋㅋ 이날 날씨도 좋았다.




구장 내부 시설 개 잘되있음. 다들 모여서 에버튼전 중계보고 있더라. 첼시 골먹히니까 개좋아함 



배고파서 하이네켄에 핫도그 먹음. 사진찍는거 깜빡하고 먹는 도중에 찍었다 미안. 
하이네켄 개맛있음 ㄹㅇ 듣기로는 여기서 직접 양조한 거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고 꿀맛


구장 들어가니까 자리 앉아보니 시야도 꽤 가깝고 맨유전 때보다 여러모로 더 좋은 자리 같았음. 
구역은 103구역이었고 가격은 닭집 멤버쉽 가입+자리 예매까지 다 합해서 20 정도 나왔음.

참고로 구장 오른쪽 구역은 서포터즈 구역이라 경기 내내 일어서야 되고 응원가 부르다가 목쉬기 씹가능 ㄹㅇ
맨유전때는 원정석 암표주고 사서(원정석 예매는 직관 누적 포인트 많은 사람만 예매 가능) 얼떨결에 골수 서포터즈 사이에서 관람했는데 존나 재밌긴 했다. 시도때도 없이 응원가 부르고 쌍욕하는 재미로 본다 생각하면 됨.
오른쪽 구역 빼고는 대부분 앉아서 시청하는 편




닭풍당당


우리찐 선발 아닌데도 행복해 보이네...



예상치도 못하게 뜬금 해버지 볼 수 있어서 ㄱㅇㄷ
국뽕 조합

사진 갯수 제한땜에 2편에 나머지 올림






출처: 토트넘 핫스퍼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16

고정닉 4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205641 [야갤] 즐거운 설날...참치캔이 무서운 직원들..jpg [291] 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6040 397
205640 [몬갤] 아이스본 몬헌요리 실사화 도전해봤습니다.jpg [377] ㅇㅇ(67.68) 01.23 9745 284
205639 [철갤] 개(걷기 힘든)수도권 전철 수인선 이야기다. [41] 신속한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993 32
205638 [도갤] 도쿄에서 운전하면 보이는 풍경들.JPG [154] ㅇㅇ(1.252) 01.23 5542 66
205637 [여갤] [스압]어른이의 올레길 [2]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369 2
205636 [차갤] 탬핑 [9] 규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128 14
205635 [기음] 요즘 먹은 것들 올려봅니다 33 ㅇㅇㅇㅇㅇㅇ .JPG [11] 김성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440 23
205634 [I갤] 있스타 채령 [8] 유채꽃필무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632 27
205633 [건갤] 유니콘 사세요 [29] Etcete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235 13
205632 [멍갤] 오랜만인댕..?! [11] 밍밍이(175.223) 01.23 3118 35
205630 [디갤] 테이크 어 룩! [23] Sera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926 22
205629 [중갤] 중갤상식) 엘프와 드워프가 사이가 안좋은 이유 (장문) [211] ASDF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3869 80
205628 [연뮤] 플디 노윤 강혜인 인터뷰 [13] ㅇㅇ(122.35) 01.23 1807 18
205627 [바갤] 오늘의하루 [26] 신봉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31 23
205626 [모갤] 그ㅡ작(그동안의 작업) 아카데미 랜서 [6] 소령쟈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791 8
205625 [카연] 악마가 육아하는 만화(안경).manhwa [38] 나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724 29
205624 [카연] 이런게 바로 사랑일까,,? [59] 내엉덩이가너무똡똡해(39.113) 01.23 6829 195
205623 [기음] 떵비니 뷔페 특집 ^-^❤+.JPG [14] 김성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710 21
205622 [스갤] 드림즈 설날인사 미친 ㅋㅋㅋㅋ [26] ㅇㅇ(223.39) 01.23 3326 59
205621 [디갤] 중고 렌즈추+화각연습 [14] ㅇㅇ(221.152) 01.23 924 13
205620 [차갤] 기래서 니는 우에 도징 하누? [5] 규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17 7
205619 [야갤] 여자 700명 만난 연애대장....jpg [290] 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0412 648
205618 [U갤] 목근육 [47] 바벨로우260kg(121.135) 01.23 2506 26
205617 [닌갤] (제물) 비즈 닌텐도스위치 [39] 떡볶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078 57
205616 [카연] 여자친구가 생긴 경위가 좀 이상한 만화 [3편] [52] 빵가게습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469 72
205615 [중갤] 맨날 나라를 지켜서 자랑스러운 이모.jpg [119] ㅇㅇ(223.38) 01.23 14589 78
205614 [프갤] 단일덱 최고는 17칰 아니냐 [14] ㅇㅇ(223.62) 01.23 1366 13
205613 [건갤] 모범적이라 생각하는 hg 유형들 [15] 바나나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424 9
205612 [동기] 햄) 우유 미모 미쳤다 [7] 코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655 21
205611 [김갤] 오다 주우셨다던 셀카 5장.jpg [1] 강승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857 9
205610 [트갤] 유닉각하 짧은 리뷰 [19] whe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04 12
205609 [멍갤] 우리집 똥개 [13] ㅇㅇ(14.34) 01.23 1298 40
205608 [겨갤] 아 쪽팔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씹덕인증함... [100] 화팅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022 135
205607 [연뮤] ㅃㅃ 기획사들 일 대충하는거 한두번 아니지만 라이브는 진짜ㅋㅋㅋㅋㅋ [27] ㅇㅇ(223.38) 01.23 5245 136
205606 [냥갤] 칡 자매가 너무 요란스럽다 괴롭다 [29] 홍식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168 128
205605 [기음] 오늘 독일에서 먹은 것 [23] 라인하르트본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031 25
205604 [디갤] 패닝샷 연습 하고 옴 [9] CAN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994 10
205603 [차갤] 이제 추출해도 돼요? [20] 규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350 10
205602 [겨갤] [미술 대회] 피버 여왕님들 그림 그리기 [45] RU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68 66
205601 [미갤] 타우 쉴드드론 22마리 완성 [22] 달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85 17
205600 [중갤] 플래닛 코스터.jpg [97] 포자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9679 97
205599 [블갤] 스페인 블핑 투어 다녀옴! [54]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251 177
205598 [여갤] 작년에 런던 다녀온 사진+썰 1 (스압) [17] ㅇㅇ(210.204) 01.23 2411 15
205597 [야갤] 깜짝... 도쿄 올림픽 복싱예선 근황 .jpg [216]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0104 352
205596 [야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실사판.... gif [216] 쿼카엔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0050 383
205595 [여갤] [스압]어른이의 올레길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748 12
205594 [토갤] 200122 오늘의 전격 토이 뉴스 [25] 오더오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469 21
205593 [시갤] 퀸더.. 진짜 유격봐.. ㄷㄷ JpG [16] 퀸메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628 17
205592 [멍갤] 멍갤첨오는데 [27] kkmj01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559 47
205591 [모갤] 오완 1/700 엔터프라이즈 [8] 군함(211.195) 01.23 1407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