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일옥 좋은 물건 건지는 팁앱에서 작성

캐논짜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30 10:00:03
조회 3472 추천 18 댓글 22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c29aaffd483fc1b7cac5e09acb623db81fb80011f3d757b8329e90ab2a706991b45df9b366098ef86dd54eb9ff232884f166fd4bd94fc90241784e0b0dd4



비싼게 좋음.







j310

게헥게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297fc9a074fac689bad04d83915ef8edd57ecb989514f656bd13990b4ddacd58ee0997d4d7441027e5e16b4ed3654cadc0


장난이고


여기 올라온 F2를 예를 들어보면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782ac9fa74aac80a8aa736de201fdcf66a82dfa0abd18485194065dba4baeb17d9fe55127dc0700f7de1625a1eee6b77b3



마감 한참 남았는데 입찰건수가 28건?? 

근데 일옥에선 업자가 부계로 입찰 장난질 하는 경우도 있음.

업자인지 아닌지 보려면 
해당 판매자가 올려놓은 물건들을 보면 됨. (100%는 아님)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7e2994a378a9991721dd47fe67d59eccd2a4cf22a1347cfd83b14681649695c9aaa174fb63f36fd773a08854dc36a8b1d9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757a93f676a9cf6a15029ea4c2bc3a0c3b4278b211699b70d5d309621f879953f00b9ea9d8ac5703d416aa32ec339c83fa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2b2ac8f171face3e729bee7c57c76cc623553aa76cd56e75c08c500554891f8a63827ca5165167536a411409aae6046cb1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7f2ec5f727fe9eb73fb45ca99e18067968269d39bbcae424a2d19fa708f7927c839d221afd469dc38b8c247fc56dd4b340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7d2d93f024fccf1a1a7c2fc199aca5ad0d4886e71420765dab625975b5481ca504fc84e3f698de8853eaba38ea85e8dff1



25



흑화한 니콘 수집가가 물건을 다 내놓는 중인듯

그래도 불안하면 원문사이트를 확인해 보자.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787fc3fb24fdcf1c5c28a9a56f544238fed37326e9d47500c80a0f4b94ccf5e4ca59be3e9d99d2894cc3ac8e89096a2d49



47명이 즐겨찾기 해 놓은것을 볼 수 있음.

저렇게 사람이 몰린 매물이 좋은 매물임.

왜냐?

내 눈에 예뻐보이면 다른사람 눈에도 예뻐보인다는 말 알제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2c2790f275a9cd6f7e07e1a54e137ec47e1eb8323f6178e155cd7298d07855bdb210b6979d152b678df1b2b61cf313201d



viewimage.php?id=2bb4dc2be6d335a37cbe&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c32f891f94e6ad7ade71820544baff6abdb4e6e6729f1d26e5a282d90a673a89a79e34b4ddb69a9d1094647a7cb88dcee0d3a43d6d7d5c2548f30a8a1076443cd1190eefa1716fa8c13a6



상품 설명도 잘 확인해야함.

말장난 하는 놈들이 수두룩임


-업자들 말장난-


1. 통전 확인 (전원만 들어옴. 나머지는 내 알바 아님)
2. 작동하는데, 정크 전제로 입찰 부탁 (ㄹㅇ 십정크다)
3. 촬영에 지장없는 곰팡이 있음 (지장 있음)
4. 서터만 확인 필 (나머지는 고장나 있음)






29







1. 개인 매물이 솔직한 매물일 확률이 높다.
2. 며칠 눈팅하다 보면 안팔리고 계속 올라오는 매물이 보일텐데 개똥이니 주저없이 피하면 됨.
3. 인기기종은 결국 비쌈.
4. 몇 번 데여보면 매물 보는 눈이 생길테니 첫술에 배부를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다.





16

- dc official App


출처: 필름카메라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7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3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1598 설문 현질에 외제차 한대 정도는 썼을 것 같은 게임 마니아 스타는? 운영자 21/01/27 - -
240171 일반 [여갤] 다시보는 나은누나 청춘소주 광고 .gif [1] 보나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64 2
240170 일반 [야갤] 걸그룹.. 문신 중독 ..jpg [5] ㅇㅇ(203.226) 01.27 383 9
240169 일반 [야갤] 스크류바... 섹드립... 치는... 아나운서... 누나... jpg [3] 누나(14.42) 01.27 484 2
240168 일반 [여갤] 도아 와꾸 모음.jpg [3] 하슬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47 4
240167 일반 [보갤] 망가의 현실성 없는 몸매 [9] 무영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87 0
240166 일반 [야갤] 필라테스 누나.. 목욕 자랑 ..jpg [1] ㅇㅇ(223.39) 01.27 525 8
240165 일반 [야갤] 몸매 ㅁㅌㅊ? [9] ㅇㅇ(193.37) 01.27 751 5
240164 일반 [야갤] 신안 여교사 사건 경상도.ver.JPG [333] 갓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3233 631
240163 스포츠 [파갤] 파붕이 스, 컨 pr! [36] Sssssss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26 17
240162 일반 [야갤] 념글요청, 속보)) 윤서인 입장 발표문 떴다!!!! [339] ㅇㅇ(113.10) 01.27 25323 382
240161 스포츠 [F갤] 유럽에서 돈 많은 클럽 10위 [12] ManuelNeu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25 14
240160 시사 [야갤] 문크예거가 북한을 돕는 이유......jpg [338] 메좆의야짤타임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1672 827
240159 일반 [S갤] 정용진 회장님 성치성향....jpg [58] ㅇㅇ(211.49) 01.27 5818 139
240158 일반 [야갤] 윤서인 통수 모음집.......jpg [289] ㅇㅇ(89.187) 01.27 22487 693
240157 일반 [야갤] 야념간 남성혐오 논문 국민신문고에 민원넣었다 [418] ㅇㅇ(175.125) 01.27 21200 1049
240156 일반 [엠갤] 디패인별.트윗) 샄낰히 10P [26] 예나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830 94
240155 엔터 [일갤] 요코노 스미레 Friday 2021.02.05 [7] ㅇㅇ(223.38) 01.27 244 22
240154 일반 [해갤] 세리에a 덕후 아이돌...jpg [70] 예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321 90
240153 일반 [미갤] 다시보는 부동산갤 명작...jpg [29] 쥬지Sto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023 78
240152 시사 [개갤] 그날 톈안먼엔 아무 일도 없었다 [27]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433 59
240151 일반 [비갤] 떠나기 전에 코인팁 주고 감 [24] 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550 17
240150 스포츠 [해갤] 같은 신경전 다른 피지컬.......................gif [172] Co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636 439
240149 일반 [주갤] 삼전 이 씻팔려ㅑㄴ아!!!!!!!!!! [50] 데레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962 112
240148 시사 [야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ㅗㅜㅑ..jpg [817] ㅇㅇ(193.176) 01.27 36159 927
240147 일반 [누갤] 귀멸 때문에 난리난 전국 메가박스.jpg [63] ㅇㅇ(183.103) 01.27 3677 67
240146 게임 [마갤] 마영전 스샷 좋구만 [51] imsi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792 52
240145 게임 [로갤] 건슬링어 전설아바타 하의 [120] 와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0860 128
240144 일반 [몸갤] 굿모닝 자나팜좌 [30] 퍼플버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1288 86
240143 일반 [몸갤] 재업 달린다 [23] ㅅㅅ(119.65) 01.27 5718 22
240142 엔터 [일갤] 시로마 미루 [30] 하야시미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069 20
240140 일반 [야갤] 단골손님 서비스...챙겨야하나요? jpg [53] _@/''ก(125.139) 01.27 4910 28
240139 일반 [야갤] '그 코' 레전드급 통수사건 정리 ㄹㅇ...JPG [296] 야갤기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5471 364
240138 일반 [해갤] (정리글) gme 사건: 숏스퀴즈는 이제 시작인가? [57] ㅇㅇ(180.66) 01.27 10481 80
240137 일반 [치갤] 이봉원 봉짬뽕리뷰... [104] ㅇㅇ(223.62) 01.27 10175 179
240136 일반 [야갤] av배우 제안을 받았던 연예인 ㅗㅜㅑ [240] ekdjdjd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0279 206
240135 일반 [기갤] 짧은원피스 전소영 ⛲⚡⭐⛄⚓⛵ [3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519 30
240134 일반 [공갤] 자대 배치 받은지 5일된 뉴비 총무다.txt [187] ee(110.70) 01.27 13502 35
240132 일반 [오갤] 210125 지호 v앱 움짤 10장.gif [24] 오늘날씨효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122 36
240131 일반 [A갤] 어제 운전중에 여친 허벅지 만지다가 사고날뻔 했다는 글 [45] 데빌네코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6074 75
240130 일반 [A갤] 하륵병 그라비아 원하는 포즈 찾았다 [23] 푸른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4291 39
240129 일반 [A갤] 끼호 헠;;; [70] 食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2434 99
240127 일반 [A갤] 팀8, 독립군 활동 시절. [14] 유동닉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709 189
240126 일반 [야갤] 30대여자.....결혼....팩폭.......눈나....jpg [6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4035 1892
240125 일반 [자갤] 한문철 레전드.youtube [47] ㅇㅇ(114.202) 01.27 6691 40
240124 엔터 [여갤] 2월 1일 데뷔 하는 신인 엳돌 받아라! [59] 카르바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393 22
240123 일반 [블갤] 210127 챙별 [45]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505 150
240122 일반 [야갤] 오늘자 만신84.jpg [721] ㅇㅇㅇ(175.212) 01.27 24425 862
240121 일반 [여갤] 한남들이 리나패는 이유 이거잖아 [395] ㅇㅇ(175.223) 01.27 20703 982
240119 일반 [야갤] 요즘 07년생들 생일파티 하는법.jpg [873] 난넣고넌낳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70365 1022
240118 일반 [야갤] 2년전 7급 게이.....일베에 썼던 명언......JPG [775] ㅇㅇ(218.54) 01.27 72055 220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