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뜬금없지만 범베를 보고싶다.... 랭보 스포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1.03.04 00:40:27
조회 663 추천 38 댓글 18

오늘은 범베를이 보고싶은 날이네
약해빠졌지만 어른같고 랭보가 베를레기한테 영감 자체였던 것 같던 범베를
바닷가에서 둘이 시 쓸 때 못 하겠다는 듯이 랭보 바라보다가
그 눈동자에 비친 태양을 보고서 가진거라곤 눈동자 속에 담긴 금빛 태양이 전부 하던 범베를ㅠㅠ
초록도 제목 못 짓고 있다가 랭보가 제목 뭐냐고 계속 캐물으니까 랭보 쳐다보다가 문득 생각난듯이 초록이라고 대답하던 범베를..
책상에 걸터앉아서 랭보 바라보면서 시 쓰던 모습도 좋았고
랭보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랭보 시를 읽고서 이게 바로 내가 쓰고 싶었던 시야! 라고 랭보에게 내뱉기도 하고
들라에와 첫 인사할 때 상태 안좋으면서도 웃으면서 악수하고
들라에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퍼부을때도
환청 듣는 와중에 웃으면서 그래 라고 대답하던 범베를ㅠㅠ
앉은뱅이들에서 종이로 얼굴 가리면서 웃던 모습도 떠오른다
나 진짜 랭보악갠데 베를맘 만드는 범베를 보고싶다ㅠㅠ

추천 비추천

38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외모는 기세보여도 실제론 유리멘탈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4/15 - -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7]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22995 258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6]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50268 421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69]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211971 643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이용 안내 [492] 운영자 08.03.03 154347 86
3036735 서경수 인스타 [3] ㅇㅇ(39.7) 17:08 100 2
3036734 솔직히 나는 선녀 몰리 초연부터 상플했음 [2] ㅇㅇ(223.33) 17:07 37 2
3036733 그냥 뮤지컬만 하는거보다 가뮤즈가 많아졌으면 [3] ㅇㅇ(223.39) 17:05 70 1
3036732 선녀와 거상의 공통점은 [8] ㅇㅇ(175.223) 16:59 140 4
3036731 ㅃ 마지막 사건 매크로 돌아가는 중인가... [6] ㅇㅇ(106.101) 16:58 223 0
3036730 코멧 정은지 박강현페어 케미 ㅇㅇ(218.156) 16:57 129 0
3036729 ㄱㅅㄱㅁㅇ) 붉정 앨범아트 [6] ㅇㅇ(223.62) 16:54 145 15
3036728 연예계도 갑질 쩌는데 뮤판도 갑질 많겠지? [2] ㅇㅇ(223.33) 16:53 123 2
3036727 동서긔 결혼한다고? [1] ㅇㅇ(59.26) 16:53 318 6
3036726 ㅃ 더뮤 반품예약 아직 안된 바발있니? [6] ㅇㅇ(222.118) 16:53 75 0
3036724 선스틴은 별로 ㅇㅇ(106.101) 16:51 59 0
3036723 솜덕언냐 고닉으로 올라프한테 위로댓 다셨네 ㅜㅜ ㅇㅇ(39.7) 16:49 26 0
3036722 김수연 내 애배해..아니하지마 [7] ㅇㅇ(223.38) 16:49 214 2
3036721 ㅃㅃㅃx100 다들 관극용 안경 있니 [13] ㅇㅇ(223.62) 16:49 220 0
3036720 ㅇㅇㅁㄱㅁㅇ 미도 차기작에서 연기 선생님 역할이래 ㅇㅇ(175.223) 16:45 140 0
3036719 이번 코멧 망했느니 뭐니 이런 얘기 나오더니..... [8] ㅇㅇ(218.156) 16:45 347 0
3036718 쇼놋 원래도 양아치였지만 ㅇㅇ(39.7) 16:38 209 2
3036717 빌ㅇ리캐슷ㅠㅠ [10] ㅇㅇ(223.38) 16:37 501 16
3036716 코멧 가실분들 엄청 많아 [1] ㅇㅇ(118.176) 16:35 228 0
3036715 선녀- 거상 비슷한 느낌 배우 [14] ㅇㅇ(222.237) 16:35 311 2
3036714 뜨거운 밤을 보내자! [1] ㅇㅇ(39.7) 16:33 87 0
3036713 극별로 당연히 오겠지 싶은 배우들 [4] ㅇㅇ(223.33) 16:31 262 1
3036712 비틀 카더라 내가 아무말한거 [1] ㅇㅇ(211.36) 16:23 195 1
3036711 쇼놋은 연극 초연에 뭘믿고 저리 나댈까 [7] ㅇㅇ(39.7) 16:23 381 2
3036710 크리언니 아직도 아름다우셔 [3] ㅇㅇ(223.62) 16:22 126 1
3036709 쇼놋이 알제 막공주 스케줄&티켓오픈 미루고있는 이유가 뭘까 [61] ㅇㅇ(121.124) 16:19 982 3
3036708 완벽한타인 재관할 추가됐어 [11] ㅇㅇ(121.160) 16:17 741 3
3036707 위키드 경예로랑 진예로 한번씩 봤는데 ㅇㅇ(220.68) 16:16 189 2
3036706 별 생각 없이 개인 해석 썼다가 반응이 생각보다 좋았던 적 있니 [1] ㅇㅇ(211.36) 16:16 140 3
3036705 ㅃㅃ 린아 진심 에스메 자체같아 이거봐봐.. [8] ㅇㅇ(211.214) 16:16 299 6
3036704 혜나옵 콘스탄체 본사 있니? [6] ㅇㅇ(211.246) 16:14 234 1
3036703 여왕이 요새 할매 역할만 하는데 [1] ㅇㅇ(175.223) 16:13 132 2
3036702 완벽한 타인 거리두기 단계별 좌석운영 [2] ㅇㅇ(223.38) 16:12 343 1
3036701 공주 인생캐 마그리드인데 제발 ㅜㅜ [3] ㅇㅇ(223.39) 16:11 131 2
3036700 여왕언니가 마그리드해서 여크리 조합 다시 보고싶어 [2] ㅇㅇ(223.33) 16:10 86 0
3036699 동석이 요새 결혼 준비하느라 무대에서 영 힘을 못쓰는거였어? [1] ㅇㅇ(223.38) 16:09 494 15
3036698 손엘피가 옥엘피보다 센 엘피인거보면 격세지감 ㅇㅇ(223.62) 16:08 88 0
3036697 ㅃㅃ 명로 전혜린 관련 tmi [6] ㅇㅇ(175.192) 16:08 341 24
3036696 공원 티켓팅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 256 1
3036695 마그리드 상플 진짜 어려운거 ㅇㅈ [7] ㅇㅇ(223.33) 16:07 124 0
3036694 ㅇㅇㅁㄱㅁㅇ 옥엘피 온앤오프 나오나봐 ㅇㅇ(223.62) 16:06 327 14
3036693 완벽한타인 예매처 배치도 [8] ㅇㅇ(223.38) 16:06 514 4
3036692 ㅈㅁㄱㅁㅇ) 마지막 사건 Inst 오슷 확인 좀 해줄 수 있을까 [6/1] ㅇㅇ(223.62) 16:06 163 0
3036691 마그리드는 혜나 해나 이렇게 ㅎㄴ 초성이면 좋겠긔 [1] ㅇㅇ(223.38) 16:06 53 0
3036690 코멧 c 2열 잡았는데 [1] ㅇㅇ(182.220) 16:04 285 0
3036689 공지글ㅁㅇ 줄긋는 바발 상대법 다시 공지 합니다 [1] ㅇㅇ(223.38) 16:03 4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