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애인되고 뮤지컬 즐기는 한남이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6.13 16:48:03
조회 3144 추천 62 댓글 42

몸이 안좋아져서 수술하고 장애인됬다.
몸좀 회복하고 수술전 즐기던 축구, 등산, 암벽타기하려는데
수술 부작용으로 뼈가 썩어들어가서 제대로 걷지도못하고 걍 병신됨ㅋㅋㅋ
원래 몸 움직이는거 좋아하는데 그런거 아무것도못하고
직장생활 스트레스는 풀어야되고...
술도안돼 몸움직이는것도안돼. 극장은 두시간씩 앉아있어야해서안돼... (다리뼈가썩어서 두시간앉아있기도힘듬)
어쩌다 뮤지컬 접하고 즐기는중.
인터미션있어서 오래 안앉아있어도되고 좋더라.
솔직히 이 몸으로 스트레스풀수있는게 이거밖에없다.
뮤지컬즐기는 한남이 모두 병신은 아니지만
나는 뮤지컬즐기는 병신한남임ㅇㅇ

추천 비추천

62

고정닉 0

5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8]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40826 306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9]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54679 423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75]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216209 653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이용 안내 [494] 운영자 08.03.03 171836 88
3107905 ㅃ 어셔가 뮤지컬 관객들보고 뭐라하는거 생각해보면 어이없지 않아? [1] ㅇㅇ(39.7) 11:51 33 1
3107904 댕냥시 서폿 받네 [4] ㅇㅇ(39.7) 11:50 146 4
3107903 ㅃ하게 해적 자첫 때 오해했던 거 ㅇㅇ(223.62) 11:49 38 0
3107902 서막이는 어젠 드큘 오늘은 마돈크인가보네ㅣㅈ ㅇㅇ(14.42) 11:46 67 0
3107901 일리아드 볼수록 헥토르네 가족 너무 슬퍼..ㅅㅍ? [3] ㅇㅇ(117.111) 11:45 41 1
3107900 ㅇㄷㄱㅁㅇ 마돈크 오늘 2시 [7] ㅇㅇ(58.127) 11:44 264 4
3107899 ㅇㄷㄱㅇ 오늘 윤달쏘 밤공 2층 ㅇㅇ(223.62) 11:43 113 2
3107898 현매는 기억해 재관할 없는 느낌 ㅇㅇ(118.235) 11:41 117 0
3107896 ㅌㅇㄱ 와일드 현매할인 [4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669 17
3107895 줄긋샤빠는 정직하게 줄만 그어서 호감이야 [2] ㅇㅇ(39.7) 11:36 45 4
3107893 ㅍㅁㄱㅁㅇ 헤드윅 선예매 아이디 대여 ㅇㅇ(118.235) 11:34 133 2
3107891 ㅌㅇㄱ) 해적 뱃지 입고 [15] ㅇㅇ(223.62) 11:33 440 10
3107890 ㅇㄷㄱㅁㅇ)마돈크 25일 6시 ㅇㅇ(118.235) 11:32 189 0
3107889 2000만원 ㅇㅇ(118.235) 11:31 32 0
3107888 아래 비틀 나눔 ㅇㄱㄹ ㅇㅇ(223.62) 11:30 33 0
3107887 ㅇㅂㄱㅁㅇ) 할거하면서듣는음방 [4] ㅇㅇ(211.187) 11:29 58 1
3107885 와일드도 과몰입 엠디 내줬음 좋겠다 [8] ㅇㅇ(39.7) 11:27 143 0
3107884 와일드 너는 없었어 [1] ㅇㅇ(118.235) 11:26 108 0
3107882 준기악타 알제 학4 소취 [4] ㅇㅇ(223.62) 11:22 81 1
3107881 ㅃㅃㅃ 청주시카고 이거 취소된거지? [13] ㅇㅇ(118.235) 11:13 530 0
3107880 8월 20일쯤 [5] .(223.62) 11:11 148 0
3107877 1일 1 쿠로이 전캐 먹지+오슷 딥디 기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60 8
3107876 ㅃ 동서긔가 짝사랑했다는 앙 [1] ㅇㅇ(39.7) 11:04 327 4
3107875 ㅋㅋㅋㅋㅋ ㅇㅇ(39.7) 10:59 59 2
3107874 ㅡㅡㅡㅡㅡ 크트 동빠 늘 하던 정병 발작중 ㅂㅁㄱ ㅡㅡㅡㅡㅡ [1] ㅇㅇ(39.7) 10:59 39 4
3107873 샤지킴이보단 줄긋샤빠가 나아 [2] ㅇㅇ(175.223) 10:56 81 6
3107871 ㅃㅃㅃ 하루에 몇시간 자고 관극해? [8] ㅇㅇ(39.7) 10:49 267 0
3107868 ㅃㅃ 커튼콜 찍을 때 팔 올리고 찍는 거 나도 당했었구나 [1] ㅇㅇ(223.38) 10:46 368 1
3107865 마앙 이석훈 멀들천 떴네 [5] ㅇㅇ(211.36) 10:39 280 5
3107864 ㅃ 예대 자리 다 나가고 이자리 하나 남은거 봐 [4] ㅇㅇ(223.39) 10:38 905 3
3107863 원미솔감독 인스타가 스폰으로 뜨네 [2] ㅇㅇ(211.246) 10:37 577 0
3107862 경아가 왠지 할 것 같은 작품들 [1] ㅇㅇ(223.38) 10:35 165 0
3107860 와일드 8월 스케줄 월요일엔 나오겠지 [1] ㅇㅇ(39.7) 10:30 212 0
3107858 엘송 보고싶다 [2] ㅇㅇ(106.101) 10:22 82 0
3107857 ㅃ 해적 앤메리 왕좌.의 게임 배역 이미지 [4] ㅇㅇ(39.7) 10:16 343 19
3107856 ㅃ 해적도 대사가사 외우기 어려운극인가...? [46] ㅇㅇ(106.101) 10:13 1231 1
3107855 ㅃ 연뮤가 강제로 나를 계획형 인간으로 만들어줌 [3] ㅇㅇ(39.7) 10:08 323 2
3107854 ㅃ 아니 오늘 건 예대가 취소될수도 있는건가 [3] ㅇㅇ(121.154) 09:59 613 0
3107853 ㅃ 일리아드 하프 진짜 멋있어 [8] ㅇㅇ(211.36) 09:59 483 9
3107852 ㅍㄹㄱㅁㅇ) 해적의~ 황금시대 이야기~ [16] ㅇㅇ(39.7) 09:56 654 34
3107851 헐 댄시 무도 나왔었어?!?! [12] ㅇㅇ(125.129) 09:55 830 0
3107850 솜덕아줌마 대댓으로 줄긋고 원댓 삭튀하는거 구차하지 않긔? [10] ㅇㅇ(39.7) 09:47 103 2
3107848 ㅍㄹㄱㅁㅇ)루이스 보고갈래!? [10] ㅇㅇ(223.38) 09:38 550 29
3107847 ########토욜 아침 아무말 불판####### [40] ㅇㅇ(118.235) 09:35 476 0
3107846 ㄱㅎㄱㅁㅇ 유진과유진 40%할인권 -> 도장 교환 [7] ㅇㅇ(39.7) 09:27 267 1
3107845 개념글도 더러운데 뭐ㅋ 그냥 캐슷정보글만 보고 나감 [1] ㅇㅇ(39.7) 09:24 191 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