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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MB]알기쉬운 하모링공략

ㅇㅇ(112.167) 2020.04.19 15:11:08
조회 11688 추천 35 댓글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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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을 주신 0083/암덩어리/친구를찾아서/개미가싫어요 지원해주신 욥욥이님 감사합니다



공략 없어서 써봄 하모링은 대부분의 패턴이 레모링에서 따왔으며, 레모링 정공법을 잘 이해한 유저라면 충분히 깰수있다고봄

최소스펙은 딜러는 3인장 11강(적폐직)~16강(1티어급) 정도고 힐은 기본힐 15만 매힐 30만은 되야할듯.

우리는 어랑링/매바도/매바도/프오딥/파엘도 로 깸

한분은 6렙 낙뢰끼고하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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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3타. 사용시마다 중앙의 맞지않는 구간이 넓어지고 외곽의 맞는부분이 넓어진다.

초반의 맞는데미지는 매우약해서 체력회복력만으로도 커버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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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후반부 독저항 스택을 모두잃고 독스택 99가 된뒤 맞게되면 타당 20만쯤들어온다. 매우아프다. 2대맞으면 사망

힐러 고생덜었다메 학규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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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유도 콩알탄패턴. 안아프다. 후반가도 안아프다. 빨리움직여서 피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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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글자가 멀어지면 시전. 바닥에 마법진 이후 맞으면 스턴에 걸린다. 프로퍼시로 스턴은 씹을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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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퍼때 광폭화하게되면 어글자 거리에 상관없이 30초마다 시전한다. 후반부 독스택에서 이거만 맞아도 아픈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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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에 걸린 대상이 있다면 바로 이어서 돌진패턴을 사용한다. 우선순위는 힐러부터 보는거 보면 어그로 역순인듯

70%/30% 될때마다 돌진횟수가 1회씩 늘어나며, 위의 gif는 30퍼 이하의 돌진이다.

30퍼이하 광폭화 돌진은 히트마다 독저항스택이 깎이니 주의


이상의 모링의 기본 패턴이며 노멀과 마찬가지로 체력이 일정수치이하로 내려갈때 마다 특수 패턴이 발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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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99% 변이-레이즈

초반에 얼마 딜하지도않았는데 바로 패턴이나온다. 딜컷하고 정화석 보고 진행하는걸 추천.

변이-레이즈 순으로 나오며, 레이즈 패턴을 보고 변이를 풀어주자. 생각보다 시간 널널하다.

레이즈패턴은 고정되어있으며, 첫레이즈는 무조건 오른쪽에 4개 중앙에 1개가 나오므로 미리 자리를 정해두고 하는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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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99% 그리바 소환 패턴

이 패턴은 모링체력 80퍼까지 지속되며 45초마다 맵 상 하 좌 우 중앙 5가지 곳중 랜덤으로 워프가생성되어 빅 그리바가 생성된다.

빅그리바의 독액토하기 공격은 독저항 스택을 깎으므로 한명이 전담하여 그리바 관리를 하는게 좋다.

파엘도가 얼려두고 잡는게 베스트.

또한 빅그리바를 잡으면 미니그리바 여러마리가 튀어나오는데, 얘는 죽을떄 터지면서 주변 유저의 독저항을 깎는다.

얘도 한방에 잡는게 좋은데, 터질때 옆에 있으면 독저항 깎이니까 조심해서 잡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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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99% 암흑

노멀과 마찬가지로 암흑상태이상을 걸고 붉은색 워프포탈에서 리타스워트를 소환하는것도 동일하다.

캐스팅 이내로 죽이는걸 실패하면 전체 20독저항 깎이니까 꼭 죽여야됨.

게다가 어글자가 멀어지므로 스턴패턴이 날아온다. 암흑패턴전에 꼭 힐러가 프로퍼시를 걸어주자.

피하면되지만 이후에 피하기 힘든패턴이 오기에 여기서부터 연습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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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99% 스왑-레이즈

스왑사용시 석화해제 구슬 사용자가 스왑대상자에게 최대한 빠르게 걸어줘야한다.

스왑시간이 짧고 랜덤성이라 구슬사용자의 숙련도가 요구됨.

이후 레이즈가 발동하며 2번쨰레이즈는 왼쪽에 4개 중앙에 1개가 생긴다. 정확한위치는 랜덤이지만 대략적으로 위와같은 구조가 형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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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99% 저주

일반에서는 리바이브로 씹었지만 여기선 실패하면 모든캐릭에 데미지+독저항 30깍임

꼭 정석으로 트라이해야한다. 도중한명 죽어도 다시일어나서 5명 모두 저주를 받아야 패턴이 끝남.

저주지속시간이 10초가 넘어가므로 생각보다 널널해 나중의 섞이는 패턴에서는 저주를 미리 받은후 패턴을보고 파훼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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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99% 변이-스왑

우선 변이를 최대한 빨리 풀고 석화해제구슬사용자가 스왑대상에게 석화면역을 걸어줘야한다.

프퍼로 씹는지는 스턴패턴에 아껴야되기때문에 안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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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99% 모링체력이 80퍼미만으로 떨어지게되면 탄타이저를 소환하게되며 주시타이머가 가동한다.

주시는 노멀과 마찬가지로 1분 15초마다 발동하며, 랜덤으로 걸리므로 주시구슬 사용자가 빼주는게 좋다.

패턴넘기는시간이 길어지면 구슬이 결국 모자라 후반부에는 직접 주시를 떨어내줘야한다.

이때부터 그리바 소환패턴은 사라진다(노멀모링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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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타이저 등장시 방어력 버프를 두르고 있는데, 데미지감소 50퍼이다. 

이를 어글자가 뺏으면 그대로 뎀감 50퍼 가져올수있음. 탱이 이거없으면 저 둘한테 딜들어오는거 못막음

또한 탄타이저는 노멀모링때 쓰던 패턴 전부다 가져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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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승달베기.범위 넓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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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로 에너지파쏘면서 뒤로 밀려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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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 콩알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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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던지고 전기폭발(점프로 피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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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마다 탄타똥(지속10분) 생성. 지속시간은 10분인데 생성시간은 짧아서 나중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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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개판이남. 그래서 잘깔아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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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타똥들고 이미깔린거에 다가가면 저렇게 바로터지니까 주의.

보통 외곽으로 빼는데 겹쳐서 깔면 주시자가 저기에 터질수있으니까 조심해서 깔아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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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55%,20% 이하가 되면 마력복구작업시전하며 구슬못부수면 스택쌓이고 딜증가하며 추가패턴 발동함.(5갈래 전기장판까는거나 전멸기도 나올듯)

구슬에 신경써서 우리팟은 트라이중 나온적이없어서 모르겠다.


암튼 모링체력이 일정수치 이하로 내려가기전에 탄타이저 체력을 71%,42%,0%로 만들어야됨.

그렇게 탄타이저 체력이 깍이면 탄타이저가 도망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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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타이저가 도망가면 모링에 90초짜리 비행 버프라는게 생김.

여기서부터 타임어택이 시작됨. 90초안에 모링체력을 64.99% 미만까지 못깎으면 비행버프가 사라지면서 비행패턴이 발동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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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패턴은 탄타를 죽이지않고 모링체력이 70%,55%,30% 밑으로 내려가거나, 비행버프지속시간이 끝나면 발동하며, 정화석 스택을 죄다 1로 만들어버림.

이게 중간에 뜨면 바로 리트라이해야됨. 안그러면 가뜩이나 모자란 독저항때문에 30퍼도 되기전에 스택 다빨림.


참고로 비행패턴이 발동해도 또 비행버프가 쌓이므로 90초안에 바로 다음 탄타이저 소환까지 죽여야됨.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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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중간에 암흑-변이까지 섞여있음 ㅋㅋ

67.99%에는 암흑 이후 변이가 걸리는데, 아까도 말했듯이 암흑걸리기전에 프로퍼시를 미리걸어둬야됨

안그러면 위 스샷처럼 스턴에 걸릴가능성이 높아서 변이 푸는게 늦어지고 그러면 리타스워트를 제때 못잡게됨.

아니면 변이상태로 스턴패턴을 회피한 이후에 변이를 푸는 방법도 있음. 프퍼 없으면 이방법을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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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튼 비행 버프 이내에 모링포니아 체력을 64.99%로 만들면 비행버프가 사라지며 탄타이저가 재등장

2번째 등장때는 탄타똥을 바로걸고 버프를 다시두르고 나옴.

역시 탱커가 탄타버프 뻇어주고 모링 55퍼이상, 탄타 42퍼까지 깎아주면됨

탄타도망가면 비행버프가 발생하기때문에 모링체력을 56%정도로 깎아두고 탄타피를 깎는등 피조절이 매우 중요함.


또한 이때부터 극버프를 거는데, 같은극끼리 붙으면 딜증가, 다른극끼리 붙으면 데미지와 틱당 독저항 스택이 깎인다.

극상태로 서로 침범하지않으면서 정화석도채우고 딜도 해야되는 까다로운 상황이 발생함.

트라이팟에서 2번째 난관이라고 생각되는데, 극버프 관리가 안되면 독저항버프가 상당히 많이 깎이는것을 알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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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타가 도망가도 극패턴은 유지됨. 여튼 모링체력 55퍼 되기전에 죽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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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99% 저주-레이즈

3번쨰 레이즈는 좌우로 2개에 중앙에 한개 발판이 생기는데, 이떄 극버프가 있으므로 같은극끼리 같은방향에 서주는게 좋다.

짤보면 알지만 저주받고 레이즈를 먼저 본후에 저주를 풀어야됨.

어설프게 저주 먼저 풀다가 레이즈 패턴에 몰살당하니까, 레이즈 끝내고 빠르게 저주를 풀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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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가 넘어갈때마다 넘겨준사람의 체력이 닳는데, 넘어갈때마다 받는데미지가 늘어난다. 

힐러는 이를 잘 이해하고 빠르게 힐을 재깍재깍 넣어줘야 저주넘겨주고 죽는 불상사가 발생하지않음.

참고로 4번쨰 사람은 꽤 아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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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99%까지 깍으면 주시패턴이 종료되며, 그리바 패턴이 다시나온다.그리바 2마리씩 나옴.

이제 그리바패턴은 레이드가 끝날때까지 나온다.

또한 도망갔던 탄타이저가 40%의 체력을 들고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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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버프 주의하면서 탄타부터 때려잡아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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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99% 광폭화

모링포니아에 광폭화 버프가 생기며, 스턴패턴이 어글자 거리와 상관없이 30초마다 사용한다.

주요 트라이팟에서 오라클을 2명쓰는이유가 혼자서는 스턴패턴을 전부 씹기 힘들기때문에(프로퍼시 쿨타임 45초가량)

프로퍼시를 2명이서 풀로 돌리면서 돌진패턴을 안보는게 주요공략 포인트였던것같다.

우리팟은 그런거없고 경험치랑 타이밍 프퍼로 다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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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99% 변이 스왑 레이즈

한번에 3개의 패턴이 나오는 구간.

하지만 매우 간단한 변이-스왑 이후 레이즈라 널널하게 볼수있다.

스왑시간이 꽤 길어 레이즈 까지의 시간벌이가 가능하다.

레이즈 발판은 다시 오른쪽 고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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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정화석제거+저주-레이즈

모링 체력을 20퍼 이하로 깎으면 정화석이 제거되며 5초마다 독저항 스택이 2씩 깎인다.

거기에 왼쪽 레이즈+ 저주라 거리유지가 매우매우 중요하다.

차분히 레이즈를 본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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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가하는 저주패턴의 범위와 그와중에 처 날라오는 스턴패턴을 조심하며 저주를 넘겨주자.

역시 저주넘길때마다 딜이들어오는게 매우아프므로 힐관리가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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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 암흑-변이-스왑

트라이팟 최후의 난관. 연속되는 패턴을 최대한 빨리 풀어야한다.

암흑-변이까지는 이전과 동일한대 여기에 스왑까지 걸어버려서 석화해제구슬 사용자의 높은 숙련도가 요구된다.

또한 스턴패턴은 여전히 날아올수있기에 패턴 들어가기전 리바이브와 프로퍼시를 같이 걸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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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9% 저주-레이즈

이때부터 매우 시간이 촉박해진다.

독디버프에 받는데미지는 왕창 뛰어있고 그와중에 저주랑 레이즈까지 같이봐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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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팟도 리바이브빨로 간신히 버티긴했다.

스택 33스택이 순삭당함.


이후 특수 패턴은 없으나 독버프의압박과 스턴,주시,그리바 패턴은 유지되므로 여기부터 힐러의역량에 모든게 달렸다고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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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L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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