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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 초심자들을 위한 기스하워드 메뉴얼! -5

추락주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10.04 02:00:43
조회 10089 추천 14 댓글 5

반격기


기스를 상징하는 기술 5.




격투게임계 최초의 반격기 사용자 답게 여타 캐릭터들의 반격기 커맨드인 4al, 4ar등 쉬운 커맨드는 아니지만 성능은 비교를 불허합니다.




자고로 철권의 반격기란 기본적으로 부위관계없이 상중단을 전부 반격(ex아스카) 하는 기술같은 경우는 재반격이 가능하며, 재반격이 불가능 한 경우는




부위제한이 있는 경우 (킹,드라구노프), 오른손만 반격한다던지, 상단만 반격한다던지 거기에 따른 리스크가 있는데 기스 반격기는 재반격도 불가능하며




판정에만 맞으면 일반적인 주먹, 발차기 외에도 무릎, 팔꿈치와 같은 관절기, 머리박치기, 몸통박치기, 날붙이 아이템기술이건 레이지아츠건 전부 반격합니다.




장풍이나 시프트, 원거리 아이템공격같은 경우는 반격이 불가능하지만 문제는 아니죠.




레이지아츠같은 경우 발동시 클로즈업이 되는 암전시간동안에는 커맨드선입력이 불가능하기때문에 미리 써놓은게 아니라면




사실 실전에서 사용하기엔 매우 부담스러우며 차라리 막고 후와로 딜캐를 해주는게 낫습니다.




데스티니님 방송에서 선발동 없이 레아가 들어올때 정확하게 반격하시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그건 데스티니님이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고 ..




반격기 입력할 여유가 있다면 그냥 막고 반격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모든 커맨드는 63214의 반바퀴 커맨드로 입력하며 판정에 따른 버튼입력이 다릅니다.




63214AL / 3~18 / 상단반격기, 상단만 반격, 데미지 45, 재반격 불가


상단반격기입니다. al로 발동하며 상단판정에 해당하는 모-든 공격을 전부 잡아다가 반격합니다.




반격기의 원래 이름인 막고던지기의 이름값을 하는 기술.




초기 트레일러 영상에서 상단반격기 모션으로 킹의 컷니와 어썰트등 중단기까지 막고 던지는 모습이 나오는데




Ex맥스모드일때 상단반격기를 사용하면 상단반격기지만 중단판정기술까지 전부 반격합니다. (맥스모드 게이지소모도 없습니다.)




이때는 중단판정의 기술을 반격해도 상단반격기처럼 막고 반대방향으로 내칩니다.




데미지 자체가 45의 깡뎀인지라 원쨉을 반격기로 반격당하면 살짝 억울합니다.




딜캐가 없는 기술을 가드 한뒤 원투류를 내미는게 습관이라거나 압박을 위해 쨉을 자주 깔아두는 상대에게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초풍을 반격하겠다고 웨이브치는 상대에게 상단반격기를 쓰는건 자살행위이니 조심히시길.. !




스티브나 화랑처럼 원투류가 공방의 기본이 되는 캐릭터들한테는 깔아두면 좋습니다.






63214AR / 3~18 / 중단반격기, 중단만 반격, 상대를 잡고 돌려서 자리 바꾸고 뎀지는 없음, 이후 +16, 재반격 불가


이번 작품 최강의 반격기 중단막고 던지기입니다.




상단반격기와 마찬가지로 중단판정에 해당되는 공격만 반격할 수 있으며




반격에 성공할 시 상단반격기처럼 데미지를 주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킹오브파이터 아가미 이오리의 설풍처럼 +16의 가드불가 이득을 가져옵니다.




제일 빠른 중단기인 왼어퍼부터 제일 강한 중단기인 붕권까지 다 차등없이 반격하는 순간 잡아서 자리를 바꾸며 이득프레임을 가져오는데




이때 후와나 번개차기가 확정이므로 벽을 등지고 있었다면 후와천도 맥스모드까지 써서 강하게 벽꽝시킨뒤 벽돌리기 콤보까지 입맛대로 패면 됩니다.




벽이 멀고 기게이지가 1줄이상 있다면 바로 번개차기로 들어가도 됩니다.




철권은 중하단의 이지선다가 굉장히 중요한데 중단기를 쓰질 못하게 만들어버립니다. 기스는 상중하단 전 판정의 공격을 전부 반격할 수 있기때문에




상대가 기스를 벽에 몰아도 중단을 때려야될지 하단을 때려야될지 이지가 걸리게됩니다. 몇번 반격기 당해서 짜증난 상대는 벽에 몰아놓고도 섣불리 압박하려




기술을 내밀수가 없는데 이때 그냥 땡밑강발이나 땡기상어퍼를 질러줘서 맞출 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굉장히 사기입니다.




기스를 욕하는 여론중에 조금은 공신하는 기술.




63214LP+RK or 63214RP+LK / 3~18 / 하단반격기, 데미지 30, 이후 0타 스크류, 재반격 불가


하단 막고던지기입니다. 데미지가 25에서 30으로 버프되었습니다.


이름은 막고던지기이지만 하단반격기는 막고치기에 가깝습니다.


반격기에 성공하면 상대를 붙잡아 손으로 쳐내며 바로 0타스크류 상태가 됩니다.


0타스크류에 정축이기때문에 밑강발돌려차기x2 후 밑강발 사영권이 안정적으로 들어갑니다.


알리사, 리리, 잭 등 빠르고 성능좋은 하단기를 갖고있는 캐릭터들을 상대할때 간헐적으로 사용해주시면 아주 좋아합니다.


EX




AP+LK / 모드, 기 하나 소비하고 ex 기술 쓸 때마다 게이지 퍽퍽 깎여나감


기폭발입니다. 기게이지 하나를 소비하고 맥스모드를 켤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게이지량은 소모되며 Ex기술을 사용할때마다 게이지가 4/1씩 소모됩니다.




풀게이지 기준 제자리 질풍권을 초속으로 4번까지 쓸 수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가끔 농락용으로 2라운드 이기고있을때 기게이지가 있다면 기폭발을 써서 남는 맥스모드 시간동안




상단막고던지기를 계속씀으로써 개빡침을 유도할 수 있긴 합니다만.. (죽으면 내 책임 아님)




236AP / 17, -1 / ex더블열풍권, 특중 특중, 데미지 10 10, 히트시 날아감


Ex더블열풍권입니다. 일반 더블열풍권과 다른점이라면 데미지가 2늘었다는거, 가드시 손해가 더 적다는거, 맞출때 날아간다는 점입니다.




시즌2에 들어와서 공중에서 맞추면 빙글빙글 돌며 날아가는 판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주로 모드게이지가 남았을때 쨉-쨉-후와천도-Ex더블열풍권 식으로 때리기도 합니다.




가드시 손해가 매우 적은데 넉백은 그대로 인 점을 이용하여 짠손카운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Ex더블열풍권은 다른 Ex기술처럼 벽에서도 가드백이 생기지 않으므로 가드하고 딜캐하려는 상대에게 짠손카운터로 인실좆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기는 있지만 낭비하긴 아깝다 싶으면 이거 쓰시면 됩니다.




214APLP / 18, -12(-2), -2 / ex부동권 아, 상 중, 데미지 10 10, 히트시 날아감


Ex부동권 아 입니다. 이번작에서 막타데미지가 반으로 줄고 월바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덕분에 반격기 후 너무 멀지만 않다면 번개차기를 쓸 필요 없이 바로 Ex부동권 아를 사용해서 원거리 벽바운드를 유발하고




밑강발 돌려차기로 재벽꽝을 시키는 등 여러 활용이 늘긴 했지만 제가 보기엔 시즌1에 비해서 큰 너프입니다..




일단 데미지가 너무 줄었고 기스는 정축 강벽꽝을 시켜도 벽돌리기가 매우 쉬운 캐릭터중 하나인데




벽바운드가 생기므로써 벽에서 입지가 굉장히 애매해졌습니다. 측면벽꽝일 경우 여전히 강벽꽝이긴 하지만 데미지가 쥐똥만해져서




벽꽝기로는 약부동권으로 대체됐습니다. 저는 이번시즌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았고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 기술로 정축벽꽝을 했을경우 원쨉돌려차기로 재벽꽝시킨뒤 쨉쨉후와천도떡을내뿜게가 들어가고 축이 틀어지거나 거리가 멀면 밑강발돌려차기로 스크류 콤보도




가능합니다. 되도록 강한 데미지를 뽑고 싶다면 안쓰는게 좋습니다.




214APLK / 18, -12(-2), -7 /ex부동권 우, 상 중, 데미지 10 20, 히트시 땅에서 붕 튀어올라 이후 공콤 가능


Ex부동권 우 입니다. 이지선다라는 점은 기존 부동권과 같으나 Ex로 강화시킬 시 2타가 눕히는 판정이 아니라 초핑 카운터난것 처럼 튀어올라 공콤이 가능합니다.




성능은 워낙 좋기때문에 Ex때는 부담없이 써도 괜찮습니다. 데미지가 23에서 20으로 너프되었습니다. (그럴만한 기술이였습니다.)




214APRK / 18, -12(-2), -18 /ex부동권 번, 상 하, 데미지 10 23, 히트시 머리 내쪽으로 하늘보고 다운, 공중상태라 공콤 가능


Ex부동권 번입니다. 이것도 동일하게 이지선다라는 점과 같으나 넘어질때 바로 철퍼덕 넘어지는게 아니라 라스 후소퇴 카운터난 것 처럼 공중에 살짝 떠있는 판정이라




밑강발 및 기상킥으로 건져서 공콤이 가능한데 정축이 아니거나 상대가 킹이나 잭처럼 덩치가 큰경우 밑강발이 안맞을때가 많습니다.




기상킥이나 기상왼손으로 퍼올려서 콤보때리는게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이것도 동일하게 데미지가 23에서 20으로 너프되었습니다.




그외에는 일반 부동권 이지선다 시리즈와 프레임, 발동은 동일합니다.






63214AK / 22, -4 / ex파크, 특중 중 중, 데미지 10 5 12(15), 히트시 날아감, 3타는 80% 보정


Ex사영권입니다. 베이스는 강사영권이며 중중판정의 강사영권과 동일하지만 딜캐가 없습니다.




참고로 약사영권이든 강사영권이든 Ex사영권이든 몸통박치기 이후 2타째와 3타째 전부 패링과 반격이 가능합니다.




반격기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한테 뻔하게 쓰면 역습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하시면 좋고




가드시 어느정도 가드백이 있기 때문에 맥스모드가 남아있다면 다시 Ex사영권, 짠손등 여러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맥스모드시 가장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Ex기 입니다.




점프 중 214AP / ex질풍권, 특중, 데미지 14


Ex질풍권입니다. Ex기중에 가장 확실한 차이점을 보이는 기술입니다. 기본질풍권과 다르게 발동해도 반동에 날아가지 않고 제자리에 떨어지며




발동은 자세히 모르겠으나 저공질풍권을 가드시키면 최대 이득이 +4인거로 알고있습니다. 주로 Ex게이지가 남았을때 이득프레임을 가져가기 위해




저공 Ex질풍권을 쌩으로 지르는 경우도 있긴한데 보통 저공질풍권은 벽콤보로 자주 사용합니다.




사영권이나 약부동권으로 강벽꽝 시킨 후 제자리 저공질풍권을 쓰면 상대가 일반적으로 공중히트당했을때처럼 날아가는게 아니라 고우키 장풍이나 용권맞은것처럼




살짝 뜨면서 날아가는데 이게 벽콤타수를 소모하지 않는 재벽꽝으로 들어갑니다.




제자리 Ex질풍권-비연실각Ex질풍권-후와천도-더블열풍권이 벽콤으로 깔끔하게 들어갑니다.




간지콤! 다만 제자리 질풍권 같은 경우는 약간의 노하우가 필요한데 공중에서 입력하는게 아니라 지상에서 선입력을 하는 동시에 점프를 하고 AP를 누르는 식입니다.




커맨드로 정리하자면 2149nAP입니다.




214를 지상에서 선입력한 뒤 (부동권벽꽝을 예로들면 부동권 벽꽝시키고 난 후딜레이동안) 입력을 마치고 바로 점프커맨드를 입력하여 점프한 뒤 중립으로 ap를




입력하면 땅에서 발이 뜨자마자 질풍권이 발동됩니다. 팁은 214입력 후 9로 점프뛰었을때 중립이 포인트입니다.




9를 유지하고 쓸 경우 점프왼손이 나갑니다.. 중립이 중요합니다!




6AP ~ 214AP / +4 /6AP 이후 ex질풍권, 중 특중, 데미지 15 9(14), 1타 맞고 떠서 2타 공중히트


비연실각 질풍권 연계입니다. Ex기때문에 이 역시 질풍권때 뒤로 빠지지 않고 저공질풍권쓰는 높이로 때리기때문에 이득이 4입니다.




모드는 남았는데 상대방과 중거리를 유지중이라면 비연실각 ex질풍권으로 이득을 볼 수있고 맞추면 하이킥 혹은 원쨉-뇌광돌려차기로 스크류 콤보 이어갈 수 있습니다.




타수를 이미 1타 소모한 상태에서 때리는 콤보이기때문에 하이킥 카운터 이후 전방점프 강발-뒷무릎-밑강발 사영권 등 루트로 때려줄 수 있습니다.




초필살기




236236AP / 10, +-0 / 뇌굉열풍권, 특중x5, 데미지 13 13 13 13 13 1타 히트시 떠서 2타 부터는 공중히트 데미지


뇌굉열풍권입니다. 뇌광오타인줄 알았는데 뇌굉이 옳은표현 맞다고 하네요.




고우키의 멸살호파동처럼 5타짜리 장풍이고 데미지는 33~35사이로 나옵니다.




보통은 4타스크류-밑강발천도-열풍권 슈퍼캔슬 뇌굉열풍권 식으로 사용하게됩니다.




보통 마지막라운드에 기2줄이상이 있고 상대를 띄운경우 사용하곤 합니다.




팁으로 마지막 스크류 후 밑강발천도-열풍권 슈캔 뇌굉열풍권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




후와-부동권 우 로 내려찍은 뒤 슈캔 뇌굉열풍권을 사용하면 상대방이 뒤로 구르기 낙법시 뇌굉열풍권이 타수초기화로 거의 100퍼센트 데미지에 가깝게 들어갑니다.




낙법을 치면 타수초기화는 안되지만 낙법을 치던 안치던 확정이기때문에 기2개일때 써줄만하고 상대가 파해법을 모르면 계속 100퍼센트 데미지로 맞아야합니다.




뒤구르기 낙법을 안칠시 레이징스톰도 때릴 수 있긴 합니다만 난이도가 좀 빡세서 쉬운 뇌굉 열풍권쓰시는게 ..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정말 쓸데없는 팁으로 고우키상대가 좀 먼거리에서 멸살호파동(5발)을 쓰면 열풍권 슈캔 뇌굉열풍권(6발)을 쓰면 상쇄하고 한발 맞출 수 있습니다 .




알..아만두세요 네..




1632143AP / 9, -? / 레이징스톰, 특중, 데미지 43, 히트시 멀리 날아감, 무적기


기스를 상징하는 기술 4. 레이징스톰입니다.




아랑전설때부터 존재해오던 필살기이며 나생문과 함께 기스를 대표하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뇌굉열풍권은 모르겠으나 레이징스톰은 9프레임으로 9프레임 딜캐로도 사용할 수 있으나 정말 빡셉니다.




녹티스 쉬프트를 막고 확정딜캐로 때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특징으로는 기술 히트판정이 상당히 오래남아있는데 상대방이 기술이 끝난줄 알고 접근하다가 맞는 경우도 간혹가다 있습니다.




보통은 벽콤으로 사용할때가 많고 2타기술(밑강발돌려차기, 로미들 등)을 쓴뒤에 발동하면 타수소모없이 바닥뎀으로 60퍼센트의 데미지가 들어가고




후속타로 작은 남캐나 여캐같은 경우 후와천도-더블열풍권이, 남캐인경우 후와-더블열풍권이 들어가며 다운잡기는 무조건 확정입니다.




기스를 하기위한 필수테크닉으로 꼭 익히시길 바라며 사용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1632143AP인 정커맨드로 연습하는게 가장 좋으나 야매커맨드도 있습니다.




야매커맨드는 63214632143AP로 입력하는게 더 많아서 어려울 것 같지만 반바퀴2번에 3AP로 보다 쉬운 타이밍에 정확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2p헷갈리지 않아서 좋기도 하구요. 야매커맨드로 손에 익힌 뒤 야매커맨드 성공률이 높아지면 정캐맨드로 연습하는게 필드에서 쓰기에도 좋고 편합니다.




시즌2에서 너프로 데미지가 45에서 43이되었습니다.




LPRPLPRP / 10, +-0 / 원투원~뇌광열풍권, 상 중 중 특중, 데미지 7 10 12(15) / 14 14 14 14 14


기가 2개 있다면 원투원투로도 뇌광열풍권이 사용 가능합니다. 벽에서 쓸 경우 3타로 내려찍고 바로 뇌굉열풍권을 사용하는데




레이징스톰보다 훨씬 약하므로 .. 레이징스톰을 익히는게 훨씬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점프기술


사실 점프기술은 그닥 쓸게 없긴 한데 쓰자면




점프기술은 최초발동, 맞히고, 막고 딜레이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버튼은 누른 순간부터 딜레이가 시작되고 바닥에 떨어지는 순간 후딜이 없어지기 때문에




점프를 뛰자마자 기술을 쓰면 맞춰도 딜캐를 당할 수가 있고




바닥에 다떨어져서 기술을 쓰면 막혀도 이득인 그런 기술들입니다.




고우키의 백귀습과는 다르게 횡을 전혀 못잡고 하단기도 없고 잡기도 없기때문에 서있으면 전부 막아집니다.




재벽꽝, 벽에서 상대의 압박 등 유저들의 성향별로 쓰는 사람있고 안쓰는 사람 있습니다.




정확한 프레임은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점프 중 LP / 중, 데미지 10


점프한 후 손바닥을 촷 ! 펼칩니다. 정말 의미없는 기술입니다. 판정도 높고 가만히 서있는 상대를 때리기도 힘듭니다.




점프 중 RPRP / 중 중, 데미지 10 10


기스를 상징하는 기술 6.




점프하여 백열장(..)을 날립니다. 왼손오른손 빠르게 손바닥으로 쳐내는데 기술 발동이 빠르고 2타짜리 기술인데다가 딜레이도 엄청 적어서




압박할때 간혹 사용하면 좋습니다. 기스는 대점컷킥이 없기때문에 윤회딜캐를 이걸로 해야됩니다.. 강발도 가능하긴 합니다만 좀 어렵고 후딜이 길어서




콤보연결이 안될때가 있으니 맘편하게 백열장 쓰시면됩니다.




원작게임에서는 이걸로 엄청 날로 먹었었거든요. (원작에서도 날먹하네 이 ㅅㄲ..)




그리고 바닥에 거의 떨어질때쯤 늦게사용하면 가드해도 +프레임이며 히트시 원원투, 번개차기, 후와 등이 확정히트 합니다만... 강발이 더 난이도가 쉽고 쎄기때문에




윤회딜캐 아니면 강발쓰는게 낫습니다.




다른 용도로는 정축벽 바로앞에서 Ex부동권 아로 벽팅을 시켰을 경우 이 기술로 재벽꽝 콤보가 가능합니다.




점프 중 LK / 중, 데미지 10


점프중 무릎을 위로 탁 쳐올립니다. 점프왼손과 같습니다. 봉인기입니다.




점프 중 RK / 중, 데미지 15


점발입니다. 백귀습 내려찍기처럼 일방적인 이득을 갖지는 않지만 바닥에 다떨어질때즘




가드시키면 +5프레임 이상의 이득이 있습니다. (후와를 쓰면 모든 발악을 다 씹습니다.)




히트했을 경우는 +20에 육박하는 가드불가 이득프레임으로 후와, 번개차기, 밑강발 등이 확정입니다.




조금 연습이 필요한데 약부동권, 사영권으로 벽꽝 시켰을시 백점프 점발이 들어가며 그 후 왼어퍼(어려우면 원쨉)으로 재벽꽝시키고




다시 전방점발-원쨉-후와천도-더블열풍권(머일콤)으로 때려주거나 할때 자주 씁니다.




그리고 이득프레임이 굉장히 크기때문에 구석이나 벽에 몰아놓고 점발 점발 잽 점발 후와 등 압박이 가능합니다.




잡기




AL / 12 / 왼잡, 데미지 35


왼잡입니다. 상대 멱살을 잡고 위로 들어올린뒤 턱을 손바닥으로 가격시켜 날려버립니다.




백두산 왼잡처럼 때리고나서 쓸데없이 폼을 잡기때문에 후상황이 좋지는 않습니다.




벽앞에서 쓰면 적이 높벽꽝이 된뒤 흘러내려오는데 벽꽝최대거리에서 왼잡을 쓴뒤 레이징스톰을 쓰면 확정입니다.




이것도 팁인가..




AR / 12 / 오른잡, 데미지 35


오른잡입니다. 잡는 순간 다운잡이나 상단반격기를 성공한것 처럼 들어서 반대방향으로 내려치고 또 똥폼을 잡습니다.




후상황이 좋은 잡기는 아닙니다.




4AP / 11 / 양잡, 데미지 40, 뒤로 던지는데 이때 벽 히트시 뎀지 44로 증가하고 이후 낙불 ~ 다운잡 확정


양잡입니다. 이것또한 기스를 대표하는 기술중 하나인데 적을 잡아서 반대편 하늘로 던져버리고 나생문모션처럼 팔을 돌립니다(..)




멀리 던져버리기 때문에 후상황이 좋지않으나 벽을 등지고 있는 상태에서 잡기를 성공하면 정축일 경우 벽에 부딪히며 4의 추가피해를 받고




낙불상태로 미끄러져내려서 다운잡기, 악마손이 확정입니다. 다운잡기를 쓰면 데미지는 좋지만 다시 벽에 갇히기 때문에 판단 잘해서 사용하셔야 하고




악마손을 히트시키면 상대방이 낙법이 가능한데 낙법하는 순간 반시계 낙법을 치면 기상왼어퍼 부동권이 들어갑니다. (실패한 적이 없는데 확정인지 실험부탁드립니다.)




다운잡까지 성공하면 데미지 64로 자이언트급 데미지를 뽑을 수 있습니다.




2AL or 2AR / 다운잡, 데미지 20, 풀기 불가


스탠답! 흡! 입니다.



다운잡기인데 풀수가 없습니다. 부동권 이지선다가 무서운게 이 잡기가 확정인 점인데


풀수조차 없고 데미지도 약하지 않아서 계속 잡히면 엄청나게 짜증납니다.


잡히고 나면 머리를 내쪽으로 하늘보고 누워있는 상태인데


뒤로 구르면 확정타없이 그냥 멀찍히 일어나지고 극기상하면 점발사거리에 닿습니다.


제가 가끔 쓰는 팁으로는 상대가 다운잡당하고나서 기상하지 않고 옆으로 굴러서 중단킥, 하단킥 각을 재거나 할 경우


다운잡기가 한번 더 들어갑니다. 몇번 당한 상대는 뒤로 굴러 일어나거나 기스의 피가 없을경우 빠른 하단킥으로 마무리지으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점프로 하단을 피하고 점발-후와 이후 콤보가 확정이기 때문에 간혹써보시면 좋을겁니다 !


좀 이해하기 쉽게 설명식으로 작성했더니 너무 길게 작성해서 나눠 올리느라 갤러분들께 죄송합니다 ㅠ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작성하였습니다 !


1편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fightgametekken&no=2740154

2편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fightgametekken&no=2740160

3편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fightgametekken&no=2740161

4편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fightgametekken&no=2740165

5편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fightgametekken&no=2740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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