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1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26219227 일반 NC소프트 돈 떨어졋대 [2] ㅇㅇ(61.253) 04:13 73 1
26219226 일반 겜이 나락간거같아보이는 이유가 갤이 나락가서 ㅇㅇ(58.229) 04:13 45 0
26219225 일반 어크 아예 현대물로 만들면 안되나 [6] 애기연지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75 0
26219224 일반 니조랄 근황.gif [1] 인터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128 0
26219223 일반 일본 극우들은 왜 미국을 싫어함 [5] Stellarhaz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104 0
26219222 일반 우우.. 쥬붕이 우울해 밀키웨이트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37 0
26219221 일반 이 판 1등하면 즁걀에 겜 뿌림 [25]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1 184 1
26219220 일반 블소 만들던 nc랑 지금 nc가 같은 회사라는게 안믿긴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45 0
26219219 일반 유튜브 쇼츠에 레데리의 미친 디테일 이런거 개많이 뜨는데 [6] 최다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70 0
26219218 일반 란스3 메인 악역 이름이 패튼인 이유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73 0
26219217 일반 어크 현대스토리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듯 [6] Stellarhaz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66 0
26219216 일반 티바두마리치킨 마딛냐 [5] ㅇㅇ(211.187) 04:09 50 0
26219215 일반 서양겜 PC야 정말 과한수준이 아니면 이미 받아들였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32 0
26219214 일반 그래도 블아는 잘나가서 킹받네 [2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174 1
26219213 일반 와 시바 ㄹ좆됐네 [2] 밀키웨이트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44 0
26219212 일반 배그 1인칭 <- 존나 속박 당하는 기분임 밀키웨이트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29 0
26219211 일반 블아콘 사람아니야좀 쓰지마삼 [9] ㅇㅇ(61.47) 04:07 78 0
26219209 일반 어쌔신크리드 보면 로그까지는 무난하게 잘 만들었는데 [1] 잠만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7 0
26219208 일반 준부이 긴!!급!!!속!!!!보!!!!!!!!!!! [10] 스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99 0
26219207 일반 명조의 여자주인공 [2] ㅇㅇ(210.97) 04:06 111 0
26219206 일반 징빙아 게임 녹화 영상 정리하다가 울엇다... [5] 39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59 0
26219205 일반 뱅가드 <- 이거 때문에 롤 안 하는 사람이 90프로래 [2] 밀키웨이트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49 0
26219204 일반 뭔 작품이건 불살주의 이게 살리기 참 애매한듯 [1] 자연선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35 0
26219203 일반 아니 이렇게 무차별적으로 막 죽여도 되나?? [1] Tsuba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54 0
26219202 일반 미호요는 안망했고 원신도 앞으로도 그럴꺼임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73 0
26219201 일반 위쳐3 레드킷 출시했대 [2] zelly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50 0
26219200 일반 명조 나오면 원신접을거임 [2] ㅇㅇ(61.47) 04:04 56 0
26219198 일반 근데 창작물에 정치성향 넣기<=왜 그런건지 이해를할수가없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63 2
26219197 일반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더 나와라.. [4]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90 0
26219195 일반 ㄹㅇ 근데 앨리스소프트 극우노선은 결국 자살골이긴했음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12 0
26219194 일반 노맨즈 스카이 은근히 재밌네;; [2] 잠만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50 0
26219193 일반 활 << 이라는 무기 전세계적으로 쓴거 참 신기하지않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32 0
26219192 일반 월탱 12판 연속으로 지니까 존나 짜증나네 씨발 [4] 느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30 0
26219191 일반 유독 격투게임 <- 재능 없음 [6] 밀키웨이트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0 56 0
26219190 일반 롤 진짜 망해가고 있음? [2] ㅇㅇ(223.33) 04:00 60 0
26219189 일반 폰 전장은 몬하겠어 어려우 고1-2반이성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0 21 0
26219188 일반 란스04 절대안나오냐 [3] ㅇㅇ(121.137) 03:59 35 0
26219187 일반 아 시발 3등 브란새끼 왜 갑자기 독성으로 우회전 트나했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9 35 0
26219186 일반 젠존제는 개ㅈ망하겟네 [3] ㅇㅇ(121.139) 03:58 46 0
26219185 일반 꿀잠잣더니 엘딘링 트레ㅐ일러 나옴 [1] 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8 29 0
26219182 일반 엘든링 여기서 접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7 67 0
26219181 일반 근데 어크에서 죽는 병사들 좀 불쌍하지않냐 [12] Stellarhaz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5 84 0
26219180 일반 무료겜을 찜하는 사람은 머임 [7] 청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5 87 0
26219179 일반 와유당장해여겟지개쟝뱡 [1] 포포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5 22 0
26219178 일반 란스10 악간 얼탱이 없는 부분 ㅇㅇ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4 69 0
26219177 일반 엘든링 같은 겜 왜 함 [2] ㅇㅇ(220.81) 03:54 66 0
26219176 일반 플레이엑스포 오늘까지 사전예약이었나? [2] 아바데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41 0
26219175 일반 이번에 BIC 가는 사람 있냐 [12] ㅇㅇ(211.187) 03:53 62 1
26219174 일반 한국 게임 상업 구조가 개웃긴게 [4] ㅇㅇ(112.161) 03:53 73 1
26219173 일반 후 좆같아서 다 팔고 리롤 돌렸는데 안 나옴 [15]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2 14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