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공지 독일 마이너 갤러리 공지 [1] Preuß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08 238 2
235 지금 예비고1이고 집사(182.212) 01.19 8 0
234 Kammergerichtsrat 이거 뭔뜻임? 버거킹9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16 0
233 독일 취업이민 많이받아준다는데 조건이뭐임? [2] ㅇㅇ(106.241) 20.12.27 142 0
232 1차 2차대전 독일 얘기만 씨부리는 새끼 어떻게 생각하노 ㅇㅇ(110.70) 20.12.19 41 1
231 이 건물 이름 뭐임? [1] ㅇㅇ(121.137) 20.12.18 41 0
230 엘디아가 독일이 맞는 이유 [1] ㅇㅇ(221.162) 20.12.17 30 1
229 독일군 군악대가드는 치렁치렁한거 용도가뭐임? ㅇㅇ(183.100) 20.12.13 16 1
228 독일인은 왜케 똑똑한거야? [3] ㅇㅇ(220.93) 20.12.13 222 1
227 이거 동독군 군가임? [2] ㅇㅇ(218.232) 20.12.02 47 0
226 독일이 유럽대장이라면서 왜 영어가 세계공용어임? [5] ㅇㅇ(115.93) 20.12.01 150 1
225 애옹 애옹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30 23 0
224 동독 국가 국문가역 ㅇㅇ(119.70) 20.11.29 19 0
219 독어 독학법좀 추천해주라 늍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30 57 0
218 정치, 진로, 유학 잘 아는사람 어케해야하는지 알려주라 [3] ㅇㅇ(223.38) 20.10.27 126 3
217 중국이 독일을 삿다는이야기가 들리는데 pio(115.41) 20.10.25 96 0
216 독일 미성년자 [1] ㅇㅇ(116.47) 20.10.18 216 0
215 폴란드-독일 관계가 [2] 파라오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4 167 1
214 이거 원래 뜻이 뭔가요 ㅇㅇ(116.126) 20.10.12 47 0
213 독일을 한 마디로 말 할 수 있는 단어가 뭘까요? [4] 호머심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8 266 0
212 이거 읽어줄 사람 손좀 [1/1] Sherlocksw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4 83 0
211 근데 나치 문양통제도 [2] ㅇㅇ(122.45) 20.09.13 109 2
210 독일 난민새끼 노래 수준 [1] ㅇㅇ(175.205) 20.09.03 183 1
209 호르스트 베셀의 노래 검열 안된 영상 버전 호르스트 베셀(139.99) 20.08.30 44 0
208 독어 중에 야불이라는 단어가있음? [2] ㅇㅇ(119.201) 20.08.29 143 0
207 폴란드새끼들이 독일을 철천지원수로 생각함 ㅇㅇ(221.162) 20.08.26 117 1
206 한국남 독일녀 국제커플 유튜브.jpg [4] ㅇㅇ(223.39) 20.08.21 674 9
205 프리토킹하려고 독일친구들만듦 ㅇㄴ(211.36) 20.08.17 76 0
203 독일인들 냄새 어때요? ㅇㅇ(183.101) 20.07.19 154 0
202 2차 대전 후에 왜 바이에른 독립 안햇노.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8 105 1
201 독갤 독뽕하고 나치뽕 천지네 [1] ㅇㅇ(121.127) 20.07.15 211 1
200 독일어 번역 or 욕 좀 알려 줄 사람 [2] ㅇㅇ(39.7) 20.07.13 95 0
199 양차 세계대전 사이에 놓인 독일인들의 딜레마 [1] ㅇㅇ(139.162) 20.07.06 365 10
198 여기 독일사는분계시나여? [3] 역학뉴비(211.172) 20.06.19 362 1
196 프리드리히 바르바롯사 vs 사자공 하인리히. TXT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0 69 0
195 독일남자 무뚝뚝하냐? [5] ㅇㅇ(117.111) 20.06.05 412 0
194 독일유학 어떰? 학비무료거나.저렴 물가정도는 벌어서 갈생각 [4] 나치스(68.183) 20.05.31 393 1
190 1948년. 백악관을 점령한 독일군 독남충(203.100) 20.05.17 202 2
188 독일역사에서 황제랑 같이 독일 통일한 사람 누구누구 있음 ?? 마왕(121.136) 20.05.09 84 0
186 진지 빨지마 ㅇㅇ(175.196) 20.04.27 141 0
184 독일은 과거와 제대로 마주할 수 없는 나라. 마주하는 척하는 나라. [1] ㅇㅇ(115.188) 20.04.18 179 1
180 최고의단어. 그것은 쌰익-쓰-. [2] ㅇㅇ(211.218) 20.04.12 120 0
179 민요)군가) 우리는 가이어의 검은부대다. 독터 루드딕(211.218) 20.04.12 58 0
178 민요) 인생은 주사위 게임이지. 독터 루드딕(211.218) 20.04.12 48 0
177 민요)군가) 강철 주먹. 돌격대의 창. [2] 독터 루드딕(211.218) 20.04.12 65 0
176 민요) 그것은 Lützows 입니다. 야수사냥꾼.. 독터 루드딕(211.218) 20.04.12 35 0
175 군가) 장례식 노래 -ich hatt einen kameraden 독터 루드딕(211.218) 20.04.12 62 0
174 마인크래프트가 가지고 싶었던 아이 [1] ㅇㅇ(222.239) 20.04.10 294 7
173 숭표무 숭표무임의정(211.189) 20.04.02 42 0
172 퀴버 숭사리 제자리 찾았다 숭사지변 [1] 숭표무임의정(211.189) 20.04.02 25 0
123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