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기글] 친여 커뮤니티 위장 가입 증거(제목수정)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05 11:40:29
조회 4572 추천 164 댓글 1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c165a1df8ce3433ff5cc0fb2cb96d82b0e259d89b6a3b7921d35f0e5e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c175918f8ce3433ff5c912f94d8cf878467b3009c735fe8297f91d42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c115b1bf8ce3433ff5c47a70aa7fb578afd54310c96173742c1fcc01d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45c1cf8ce3433ff5ce3bb0d55d116a8f011d73b678fb8b836dff377



그외는 서치해도 없는데 내생각엔 빛삭한 글도 많을 꺼라고 봄

여긴 진성 대깨문들이고 문재인이 여기 운영진들한테 인사메세지도 보낸 곳임 (ㅆ ㅏㅇ코 , 소ㅇㄷㄹㅅ)  특히 ㅅㅇㄷㄹㅅ 여는 최근에 드루킹 관련 엮여서 기사도 나온 곳으로 댓글조작하는곳으로 아주 유명함

나도 한때 대깨문이였고 여기 회원들이랑 무지성 지지를 했지만 조국사건 박원순 저승런으로 아예 툴툴 털고 봉합했다 나같은 회원들 많아서 다른 커뮤가보면 나같은 케이스로 저기 탈주했다는 성토글 존나 많음

아무튼 여기는 대놓고 민주당 당원 가입하라는 홍보글도 존나 많고 문재인을 위한 기도문도 올라오는 기괴한 곳임 원한다면 몇개 추려서 올릴 수도 있어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15d1bf8ce3433ff5c5bd513fc36b99d3e7abd3c7fc0bedf2c00f3f89b





집사부일체도 윤카랑 찢보다 조회수 낮다고 빨리 조회수 올리자고 총공도 함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2581ff8ce3433ff5cf5d8cf8adea7a988d24db41d71da4585211dcf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3581ef8ce3433ff5cdbef52b226e2c89f8104495a2cb12905bb20c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35b1af8ce3433ff5c4c361b7d7813a9b699ff6cbe70e0157fb4e8f2







쟤네가 낙을 지지하는 이유는 문재인의 퇴임 후 안위를 위해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c5b12f8ce3433ff5c21dc3cf123bc1b27012464728efe4b091fe9c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089df53816d1d5c19f8ce3433ff5ccf66b12c9ef4d99fe658ea2d3c1550a96721dc

추천 비추천

164

고정닉 29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2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2245117 공지 국민의힘 갤러리 신고게시판 ㅇㅇ(118.235) 24.02.10 62157 139
716302 공지 국민의힘 당원가입 안내 [70] ㅇㅇ(118.235) 21.12.01 59394 1424
1973321 공지 정보글 모음 (가짜뉴스 신고, 제보방법 정리 등) ㅇㅇ(223.39) 23.06.23 24155 233
2488182 일반 2030 남자들 표 잡으려면 무고범죄 부터 반격무드 만들어라 [3] 자는또낳으면되는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 20 0
2488181 📰뉴스 박찬대 이 씨이발....... 딜하는 꼬라지 존나 역겨워 뒤지네 [1] 애국보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 32 1
2488180 일반 저출산 대책 예산 완전 폐지하고 증여세, 종부세 완전 폐지하면 안되나? [1] ㅇㅇ(121.143) 19:08 30 0
2488179 일반 현 대한민국에 대한 마지막 양심임 [5] ㅇㅇ(221.158) 19:03 39 0
2488178 일반 한국은 사실 출산율이던 결혼율이던 ㅇㅇ(59.4) 18:55 31 0
2488177 일반 [속보] "북·러, 군사분야 협력,침략당할 경우 상호지원" 211.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75 0
2488176 일반 어쨋든 우파라고 해도 이재명을 막기 위해서는 [1] ㅇㅇ(220.82) 18:41 72 1
2488175 📱SN 탈북청년 김금혁 페이스북 [1] ㅇㅇ(175.196) 18:37 91 1
2488174 일반 펨코는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서 반드시 수사해야함 [6] ㅇㅇ(221.158) 18:18 97 1
2488173 일반 위증교사가 정말 무서운거구나 AAE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07 3
2488172 일반 자 이제 제주도 다음은 어딜까? ㅋㅋㅋ [1] 개재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 119 0
2488170 일반 나도 국힘계열 정당 전당대회 출마 예정임 총리(58.76) 17:35 86 2
2488168 일반 한동훈 전당 대회 출마,사무실 임대 [1] 211.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204 8
2488167 일반 윤카 인구 국가비상사태 선언했다는데 [3] ㅇㅇ(112.149) 16:38 295 1
2488166 📰뉴스 김은혜랑 김병욱 기싸움 존나 치열했었구만 [1] ㅇㅇ(59.5) 16:37 252 2
2488165 일반 오세훈은 왜 중국산 전기버스 안 막는거냐 ㅇㅇ(1.216) 16:28 71 5
2488164 일반 판사도 탄핵 검사도 탄핵 이런 미친짓을 하는 정당이있나? [2] AAE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179 7
2488163 일반 코딱지새끼 역시나 국힘제안 반대 ㅋㅋㅋ [1] 개재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228 4
2488162 일반 타갤 언급 및 중계글 삭제 차단하겠음 금오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6 132 5
2488158 일반 어제 100분 토론 봤음?ㅋㅋ [1] ㅇㅇ(58.150) 13:29 512 6
2488157 📱SN 박정훈 의원 <고발하십시오!> [3] ㅇㅇ(175.196) 13:14 759 38
2488156 📰뉴스 [단독] 민주당 강민구 최고위원 "이재명 대표님은 민주당의 아버지" 파스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385 7
2488152 📱SN 박충권 의원 페이스북 [2] ㅇㅇ(175.196) 12:12 406 12
2488151 일반 이재명 대표직 사퇴예정!!! [1] ㅇㅇ(121.151) 12:10 631 9
2488149 일반 압도적으로 만진당뽑은 제주도 근황.jpg [4] 개재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6 681 17
2488146 📱SN 나경원 의원 "제 정치엔 친(親)도 반(反)도 없어" [3] ㅇㅇ(175.196) 11:37 425 2
2488145 📰뉴스 성주 주민들 ‘사드 반대 성지’ 자진철거 ㅇㅇ(61.75) 11:36 246 9
2488144 일반 남녀갈등 부추기는 극혐기사 ㅇㅇ(121.143) 11:34 163 3
2488140 일반 이게 인간들의 본성 ㅋㅋㅋㅋㅋ (feat, 사드 반대 성지 자진 철거) [2] 앗싸(218.147) 10:52 316 11
2488137 일반 적당히 들 하시지 [2] 슼워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465 17
2488129 일반 분탱이들 슬슬 ㅋㅋㅋ [2] 화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7 327 6
2488127 일반 이재명의 위증교사전말 설명 정말 잘하네 [1] ㅇㅇ(124.153) 08:48 361 5
2488126 📱SN 이인제 전 의원 <내 어린 손자도 아는걸> ㅇㅇ(175.196) 08:47 387 22
2488125 📰뉴스 김장겸 “공영방송 장악 ”방송3법“ 이재명 애완견 만드는거냐“ 애국보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3 226 9
2488124 일반 윤석열 대통령이 경제의 신인이유 [4] ㅇㅇ(118.235) 08:41 409 20
2488110 일반 그런데 중앙아시아 3국 ㅇㄴ(59.4) 00:28 248 4
2488108 일반 대통령 옆에서 책사 노릇 하는놈 도대체 정체가 뭐냐?? [2] ㅇㅇ(221.167) 06.18 719 23
2488104 일반 김윤은 의료 정책에서만큼은 정부랑 결을 같이하는거 아니었냐? [8] ㅇㅇ(45.112) 06.18 434 7
2488100 일반 근데 법관들도 공감 능력 결여 된 사람들 많더라. [1] 211.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89 2
2488099 📱SN 김미애 의원 (약자동행 특위 위원장) 페이스북 ㅇㅇ(175.196) 06.18 330 2
2488098 일반 옛날에 돌애비 밀던 것들 지금 머하고 있을까? [4] ㅇㅇ(211.62) 06.18 228 2
2488097 일반 의사들이 대부분 한 성격 하더라고. [2] 211.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51 6
2488096 일반 한동훈 당대표 출마하는 계기는 지방선거 책임 안물을것같으니 [2] kor2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554 3
2488095 일반 오세훈 서울시장은 정계은퇴하고 철인경기나 열심히 뛰라고하셈 [1] kor2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87 3
2488093 일반 저번 전당대회 논리대로 [4] ㅇㅇ(211.62) 06.18 221 1
2488092 일반 의사 슨상님들 공부만 했다보니 공감 능력없는거냐 [8] 211.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57 3
2488089 📱SN 최우성 전 노원병 예비후보 페이스북 ㅇㅇ(175.196) 06.18 341 2
2488088 일반 이재명 꼬붕 김지호 이새끼는 진짜 [1] 더불어좆만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19 6
2488086 일반 유시민도 이제 눈치 안 보고 쓰레기책을 내네요~ [4] 6542(112.153) 06.18 598 7
2488085 일반 한동훈 이번주 일요일(23일) 당 대표 출마 선언 유력. [5] 211.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618 3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