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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내역 크롬 번역으로 긁어옴 (3)

ㅇㅇ(182.221) 2024.02.16 20:28:09
조회 2077 추천 5 댓글 1
														

뇌절 ㅈㅅ 내용이 너무 길어서 한번에 안올라간다


https://baldursgate3.game/news/patch-6-now-live_108

 


<신문>

Baelen과 먼저 대화하지 않고 죽이면 '버섯 따기 찾기' 퀘스트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버섯 따기 찾기' 퀘스트 및 데리스의 관련 대화 옵션에 대한 일지를 여러 가지 개선했습니다.

Danzo가 선불로 비용을 지불하도록 설득한 후 '잃어버린 편지 찾기' 퀘스트가 조기에 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ttvard Needle을 죽일 때 Gazette 상황에 대한 일지 흐름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Ettvard를 죽이면 퀘스트가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Ettvard 살해 경로에 대한 폐쇄 조건을 업데이트하여 그의 죽음에 관한 신문을 읽도록 요구했습니다.

Ettvard를 죽이고 지하실에서 신문의 헤드라인도 변경하면 이제 선택한 헤드라인에 대한 퀘스트가 종료됩니다. 이는 종이가 인쇄된 세계의 반응성과 일치합니다.

이제 일지에는 Nettie가 단지 독살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 성공적으로 독살했다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이제 '지하실 수색' 퀘스트 일지는 마지막 페이지에 도달하고 도시에 도착하면 업데이트됩니다.

광대 신체 부위를 먼저 줍지 않고 캠프 상자로 직접 보낸 경우 '광대 드리블 찾기' 퀘스트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rfur Gregorio가 Sharess' Caress의 정규 후원자임을 언급하는 Mamzell Amira의 편지를 읽을 때 '의심스러운 장난감 조사' 퀘스트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를 사임하도록 설득하려는 시도를 강조하기 위해 '케테릭 톰 처치' 퀘스트에 새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캠프에서 티플링과 함께 축하 행사를 건너뛰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면 '난민 구출' 퀘스트 일지가 더 이상 닫히지 않고 티플링이 죽었다고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제 아바타 Lae'zel은 Zaki가 Zorru가 githyanki를 보았다고 언급할 때 일지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Act III에서 Devella Fountainhead를 쓰러뜨리거나 죽이면 Devella와 다시 대화하라는 일지 업데이트 메시지가 표시되는 'Get Orin's Netherstone' 퀘스트의 일지 흐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더욱 새롭고 정확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적의 영혼을 도와주세요' 퀘스트는 이제 발더스 게이트(Baldur's Gate)로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을 때까지 일지의 언더다크(Underdark)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Wyrmway에 관한 Wyll의 퀘스트는 이제 메인 퀘스트의 일부가 아닌 하위 퀘스트입니다.

Ravengard에 관한 Wyll의 퀘스트는 이제 Act III에서 더욱 안정적이고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테이의 강령술이 파티 전체가 아닌 특정 캐릭터에 바인딩되는 것과 관련된 일부 퀘스트 로직을 수정했습니다.

Gale의 일지는 Karlach가 실제로 변신한 사람이라면 더 이상 그가 마인드 플레이어로 변했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철왕좌의 '오멜루움 회수' 퀘스트에서 잘못된 일지 텍스트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르톤을 쓰러뜨렸다는 것과는 무관한 대사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성능 및 옵션>

일부 클라우드 저장에 문제를 일으키는 스트리밍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샤르의 건틀릿과 캠프에 있는 칼라크의 텐트에서 깜박이는 흑백 아티팩트를 수정했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유발하는 혈액 데칼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메모리 손상을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운드 데이터를 로드하지 않는 컨테이너의 일부 항목을 수정했습니다.

로딩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메인 메뉴 이전의 사전 로드 구성에 더 많은 사운드를 추가했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성능을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드 시간이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튜토리얼과 액트 I에서 분할 화면의 플레이어 2에서 일부 검은색 아티팩트와 깜박임을 수정했습니다.

경로 찾기 코드를 개선하여 키보드와 마우스로 플레이할 때 프레임 속도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사용자 정의 모드 캠페인을 생성한 후 새 게임을 시작할 때 사용자 정의 모드 설정이 자동으로 선택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튜토리얼 팝업이 활성화된 후 가끔 나타나지 않거나 비활성화된 후에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Steam Deck의 텍스트 배경 불투명도 설정이 재설정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키 바인드를 재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런처에 추가했습니다.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인드 플래이어 식민지에 들어간 후 Moonrise Towers에 흩어져 있는 일부 시체를 청소했습니다. 모든 내장이 작업을 방해하고있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시 변경하는 동안 VFX가 깜박이거나 방향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클라이언트가 닫힌 상태에서 Xbox에서 멀티플레이어 로비에 참가하려고 하면 연결을 계속하기 위해 '계속하려면 A를 누르세요'라는 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UI>

키보드 및 마우스의 옵션 메뉴에 대한 슬라이더 및 드롭다운 디자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AMD FSR 2.2 설정에 대한 미리보기 이미지를 추가하고 일치하도록 일부 다른 오래된 미리보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주문의 변형을 보는 동안 Metamagic: Twinned Spell을 전환할 때 단축바가 항상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물물교환 중에 여행자 상자의 금 가치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을 빈 셀에 떨어뜨릴 때 물물교환 UI에서 가끔 아이템이 바뀌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hift + Alt를 누르면 캐릭터 초상화가 파티 라인에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화 내용을 볼 때(대화 UI를 통해서든 일지를 통해서든) 스크롤 속도를 수정했습니다.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메인 지도의 웨이포인트 목록 여백을 조정했습니다. 특히 Volo가 지침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지도 제작자를 비난할 수 없습니다.

Mind Sanctuary: Depleted는 돌아다닐 때 더 이상 전투 로그에 스팸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제어 방법을 변경할 때 불편함을 덜기 위해 메인 메뉴 버튼의 페이드인 지연을 줄였습니다.

공보의 작은 이미지가 수직이 아닌 수평으로 잘리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세이프가드 쉴드의 세이빙 던지기 수정자가 캐릭터 시트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캠프 용품 UI가 이미 열려 있을 때 긴 휴식 튜토리얼 팝업을 숨겼습니다.

게임 시작 시 교차 저장 동기화가 주 메뉴에 동기화 상태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원(예: 주문 슬롯)의 사용 여부에 대한 시각적 가독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퀘스트 보상 팝업에 스크롤바를 추가했습니다.

이전 저장 게임을 로드할 때 목표 UI(특정 퀘스트 중에 지도 아래에 나타나고 목표(예: '황천에 도달')를 알려주는 위젯)가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저장하고 게임을 종료하고 저장 게임을 다시 로드할 때 목표 UI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명예 모드에서 빠른 로드를 시도하거나 단일 저장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관련된 피드백이 개선되었습니다. 동료 DM들이 말했듯이 '자신의 선택에 따른 결과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실패한 인지 굴림 숨기기' 설정이 활성화된 경우 실패한 인지 확인이 더 이상 전투 로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의도한 움직임으로 인해 위험한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우에 대한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특정 화면비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때 거래 UI에서 파티 초상화가 캐릭터 인벤토리 슬롯의 일부를 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항목의 상황에 맞는 메뉴가 '드롭' 대신 '픽업'으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연금술 패널에서 선택 시 퀘스트 아이템의 색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변신 시 단축바가 현재 아이콘 배열을 수정하는 것을 방지하고 열려 있는 단축바 행 수를 변경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캠프 골드에 접근할 수 있는 무역 UI를 수정했습니다.


<툴팁>

공격 보너스 및 데미지 툴팁에 무기 인챈트 자막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Gortash의 Empowered Unarmed Strike 툴팁의 값이 게임 내 데미지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술가 모드에서 Dror Ragzlin의 리더십 오라 조건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College of Swords 원거리 번영 공격이 이제 올바른 원거리 무기 피해를 표시합니다.

툴팁에 '활성 집중이 중단됩니다'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코팅에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의 툴팁에 지속 시간이 표시됩니다.

주로 Mac에서 발생하는 대화의 일부 툴팁 배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석화된 캐릭터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더 이상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고 제안되지 않습니다.

집중이 필요한 주문에 대한 툴팁은 이제 다른 주문을 유지하기 위해 이미 집중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경고를 더 눈에 띄게 표시합니다.

일부 패시브의 표시 제목이 기술 문자열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콘과 초상화>

이제 Szarr Palace의 연단에 적절한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Anarchic Purple 복장은 더 이상 아이콘에서 흰색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편향 미사일이 컨트롤러의 모든 상황에서 올바른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단축바 및 캐릭터 생성에서 일부 저해상도 클래스 아이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일반 숨기기 아이콘 대신 교활한 행동: 숨기기 아이콘을 사용한 로딩 화면 팁과 튜토리얼 아이콘을 교체합니다.

새로운 명예 모드 기술 및 조건에 대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업>

컨트롤러의 캐릭터 생성에서 아바타 캐릭터에 Dream Guardian의 피부색이 잘못 할당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외모 색상(눈, 머리카락 등) 패널을 여는 캐릭터 생성 버튼이 새로 선택한 색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멀티클래스 UI에서 보조 클래스를 선택할 때 모든 클래스가 클래스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업데이트(레벨 업, 매직 미러 등)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을 저장하면 확인되지 않은 변경 사항이 저장되지 않음을 나타내는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하위 클래스는 이제 캐릭터 생성기의 캐릭터 요약 섹션과 고용인 UI에도 나열됩니다.

레벨 업 시 하위 클래스에서 얻는 보너스 목록을 더 직관적으로 재정렬했습니다.


<제어 장치>

주문 레벨에 따라 컨트롤러의 반응 주문 목록을 구성했습니다.

주문서로 스크롤 복사 UI의 학습 가능한 주문 목록이 인벤토리 변경 및 학습된 주문에 따라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거래 UI에서 긴 캐릭터 이름이 흩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의 로비 이름에 글자 수 제한을 추가했습니다.

'외모' 메뉴에서 마지막으로 선택한 설정이 해당 메뉴에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 때 화면 하단으로 이동하는 컨트롤러의 캐릭터 생성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떠난 곳과 같은 위치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컨트롤러에서 Rection UI를 연 상태에서 조사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삽입 버튼 프롬프트를 X 누르기 대신 Y 누르기로 변경했습니다.

Xbox에서 취소 작업으로 인해 전투 방사형 메뉴가 회색으로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에서 오른쪽 범퍼 옵션을 누르면 움직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의 입력 옵션 메뉴에서 중복된 '주문서'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현재 또는 최신 캠페인의 저장 게임 드롭다운이 이제 컨트롤러의 게임 저장 UI에서 기본적으로 접히는 대신 확장됩니다.

교차 저장이 활성화된 Xbox 플레이어는 이제 동기화할 저장 데이터가 없더라도 시스템이 사용 가능한 저장을 확인할 때 '동기화 중' 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계정 생성 창에서 이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확인란 대신 사용자 이름 필드가 먼저 강조 표시됩니다.

특히 저널 UI에서 컨트롤러의 목록을 스크롤할 때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장비 선택기를 연 다음 다른 캠프 캐릭터를 선택하면 컨트롤러에서 캐릭터 시트가 깨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LAN 로비 브라우저가 때때로 잘못된 정보를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려고 할 때 호스트를 위한 새로운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게임 도중 플레이어가 세션에 참여할 수 있는지 묻는 새로운 확인 팝업이 추가되었습니다.

분할 화면에서 한 번에 여러 번 발생하여 마지막 화면이 닫히기 전에 버튼을 여러 번 눌러 닫아야 하는 '참여 실패' 오류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온라인 로비 인터페이스의 새로 고침 기능을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분할 화면에서 메인 메뉴의 일부 메시지 상자가 화면의 절반에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aldur's Gate 3에서 도달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을 반영하도록 로비의 '레벨' 필터를 수정했습니다. 여정 시작 시 레벨 4 한도를 달성한 이후로 긴 여정이었습니다.


<레벨 디자인>

다리를 통해 Wyrm's Rock으로 점프하거나 날아갈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설명이 없는 Lower City의 일부 물약을 수정했습니다.

분명히 물고기가 들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언더다크의 물고기 통에는 이제 실제로 타르트 대신 물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노틸로이드 전투에 참여한 캠비온이 떨어뜨리는 전리품을 조정했습니다.

적 생물이 잘못된 뼈를 떨어뜨리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오스카의 아틀리에 초상화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더 이상 Last Light Inn 외부의 창문을 통해 Mol과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1막에서는 더 이상 톨게이트의 판자가 설치된 창문을 통해 총을 쏠 수 없습니다.

이제 Moonrise Towers에서 Recruiting Gnolls 책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이 홀(High Hall)에서 길 찾기 기능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Underdark의 Decrepit Village에 있는 틈 한가운데에서 더 이상 무전기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Moonrise Towers Prison의 부두에 있는 클리핑 배럴을 수정했습니다.

접근 가능한 것처럼 보였고 일부 사람들이 샤르의 건틀릿에 접근하기 위해 뛰어오르도록 속이는 플랫폼을 그림포지에서 제거했습니다.

적들이 너무 많이 뭉치지 않도록 Shambling Mounds 주변의 경기장을 조정했습니다.

이전에 Stone Door를 우회할 수 있었던 Gauntlet of Shar의 작은 틈새를 통한 Misty Step 지름길을 수정했습니다.

The Wyrmway와 House of Hope의 바닥을 수리하여 바닥을 통해 틈으로 떨어질 수 있는 드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물의 여왕 지하실에서 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그림포지의 메피트 근처에 있는 두 개의 바위 속으로 사라질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Lower City에 있는 Vonayn's Home에 있는 접근할 수 없는 표지판의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Counting House가 발견한 숨겨진 캐시는 이제 당신을 안내하는 힌트에 제안된 부를 반영합니다.

Grymforge의 카메라 및 페이딩 동작을 여러 가지 개선했습니다.

Shadow-Cursed Land의 폐허가 된 전장에서 일부 카메라 이동 문제를 수정하여 자유로운 카메라 이동과 일부 끈끈한 카메라 패닝을 개선했습니다.

떠다니는 지붕 부분을 수정하고 에필로그 캠프의 페이딩 및 카메라 움직임을 전반적으로 개선했습니다.

Arcane Tower 지하실에서 일부 카메라 문제를 수정하고 일반적으로 카메라 움직임과 환경 페이딩을 개선했습니다.

Wyrm's Crossing의 창문 설정을 조정하여 건물 중 하나에 그다지 많은 것이 없다는 사실을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Morphic Pool 지역 안팎의 카메라 및 페이딩 문제를 수정하고 개선했습니다.

Moonrise Towers Prison의 일부 카메라 움직임 및 페이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Jungle of Chult의 일부 카메라 및 페이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lighted Village 아래 지하실에서 일부 불규칙한 카메라 페이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델 아줌마의 은신처에 물속에 잠긴 캐릭터를 타겟팅할 수 없는 웅덩이가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Franc Peartree의 집에서 중복된 문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폭풍해안 성막에서 먼저 훔치지 않고도 A Plea를 읽을 수 있습니다.

분할 화면에서 새 게임을 시작할 때 여행자의 상자가 같은 위치를 차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두 개 이상의 방과 연결된 하수구의 출입구를 수정했습니다.

접근할 수 없는 Lower City 캠프의 문은 이제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Bonecloak's Apothecary에서 미니맵에 방이 항상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Lower City에서는 순간이동이 불가능할 때 순간이동이 가능하다는 일부 항목을 수정했습니다.

Figaro's Basement 지도의 검은색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Lower City의 드워프 부두 직원은 이제 근처의 통이 움직이면 항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Act II 요금소의 바닥이 부서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에필로그 캠프 지도의 검정색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Sovereign Spawn을 만나도록 초대받았을 때 Sovereign Spawn에 대한 지도 마커를 추가했습니다.

와일 퀘스트의 '고타쉬 서임식 참석' 퀘스트 목표의 맵 마커가 이제 알현청 중앙이 아닌 알현청으로 향하는 계단을 가리키고 있어 어디로 가야 할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퀘스트 단계가 한 목표에서 다른 목표로 이동한 경우 저장 게임을 로드한 후 지도 마커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미술>

천과 같은 얇고 반투명한 재질의 뒷면에 그림자가 나타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깨진 myconid 초상화를 수정했습니다.

더 큰 여성 캐릭터가 입을 때 틈이 생기지 않도록 Shadowheart의 기본 의상을 조정했습니다.

Grisly 선장은 더 이상 Ethel 아줌마의 은신처에서 대머리로 보이지 않습니다.

여성 드워프가 착용할 때 여러 개의 하프 플레이트 갑옷 조각이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edge Wanderer Armor와 Barkskin Armor가 드래곤본 캐릭터에 좀 더 잘 맞도록 만들었습니다.

Adamantine Splint Armor의 해상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일부 컷씬에서 오린의 반지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철왕좌 포로들은 이제 자신의 능력치에 맞는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여성 드래곤본 캐릭터가 착용할 때 비코니아의 여사제 로브의 외형을 개선했습니다.

민간인 셔츠의 일부 잘못된 질감을 수정했습니다.

일부 잘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Dilgar Sneese에게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제공했습니다.


<생기>

Cranium Rats에 대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뒷다리로 설 수 있습니다.

Wyrm's Rock 식당의 웨이터 중 한 명에게 고기를 자르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Rodondo Logg, Fuschia Vineshoot, Birta Grougg 및 Yves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캠프에 있을 때 맹세파괴자 기사에 대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발더스 입 근처에 앉아 글을 쓰는 캐릭터의 대기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Lower City의 Gazette 더미를 살펴보는 Flaming Fist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에메랄드 숲에서 나무통을 다루는 Guex의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바닥을 쓸고 있는 빨간 모자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Nightsong이 비행에서 회복하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Wyrm's Rock의 NPC 중 하나에 테이블 청소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Cazador's Palace에서 내장을 씹는 무서운 늑대와 거대 쥐의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애니메이션은 최종 프레임으로 이동하지 않고 저장하는 동안 일시 중지된 후에도 계속됩니다.

미르미돈과 작은 정령에 대한 일부 물리학을 조정하여 실수로 선택할 가능성을 줄였습니다.

Shield Bash 패시브의 애니메이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Selûnite 전초기지에 있는 대장장이의 풀무와 상호작용할 때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게임에서 캐릭터가 죽은 후에도 오버헤드 대화를 계속 재생하려고 하기 때문에 캐릭터가 가끔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필로그의 게일과 함께 컷씬에서 옷의 모양이 개선되었습니다.

일부 NPC가 올바른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고 전투에 등장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Ki Resonation 조건으로 인해 긴 휴식 시 더 이상 플레이어 캐릭터에 애니메이션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Asharak의 일부 애니메이션을 매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상자를 열고 살펴보는 길드홀의 부르사에 대한 새로운 유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Guildhall Bar에서 Carnelia Vanthampur의 새로운 파이프 흡연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Guildhall에서 Snapbone에 대한 새로운 칼날 연마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던져진 시체는 이제 살아 있는 것이 아니라 죽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죠.

던지는 동안 칼이 일시적으로 사라지지 않도록 던지는 애니메이션 시퀀스를 다듬었습니다.

Gortash의 Deranged Force Curtain 능력이 파괴되면 이제 올바르게 애니메이션됩니다.

문라이즈 타워에서 훈련용 더미와 싸우는 경비병의 공격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드워프의 머리카락 잘림과 대머리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인큐버스가 있는 장면의 일부 기발한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조명>

게임 종료 시 Elfsong Tavern의 장면 재작업, Emerald Grove에서 Alfira와의 대화, Stormshore Tabernacle, Underdark에서 Baelen과의 대화, Sewers에서 Voss와의 대화, House of Grief에서 Viconia와의 대화.


<소리>

Harpies의 유혹적인 노래가 기본 전투 음악으로 인해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캠프 인벤토리 UI에서 일부 누락된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Active Search에서 누락된 사운드를 수정했습니다. (1막의 바위 밑에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피가 있는 지역 근처의 음악 볼륨 한계를 조정했습니다.

위더스의 옷장에서 캐릭터를 닫고 다시 불러오는 SFX를 조정하여 애니메이션과 더 잘 일치하도록 했습니다.

몇 가지 오래 지속되는 상태의 소리를 줄였습니다.

희망의 집에 독특한 애니메이션을 위한 새로운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명예 모드에서 Cazador의 박쥐 떼 변형에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비누나 스펀지로 몸을 씻을 때의 애니메이션과 VFX를 추가했습니다.

역병 걸린 마을의 풍차가 회전을 멈춘 후에도 계속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yrm's Crossing의 풍차에 있는 마인드 플레이어의 목소리에 잔향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Xbox에서 Larian 로고 스플래시 화면에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이 화면에서 일부 대기 시간이 제거되었습니다.

Armored Owlbear와 함께 에필로그 캠프에 있는 동안 저장 파일을 로드할 때 큰 주문 소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끔 노틸로이드에서 오버헤드 대화가 폐쇄로 인해 들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명예 모드에서 미라의 슬램 공격이 조용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oonrise Towers 꼭대기에 있는 벌어진 구멍을 내려다보는 장면에서 일부 발소리가 살결 소리 대신 돌 소리를 재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hadowfell의 분위기에 작은 볼륨을 조정했습니다.

부엉이곰과 곰 소리의 혼합이 개선되었습니다.

건너뛴 주사위 굴림에 실패할 때 오디오 타이밍을 수정했습니다.

트랩이 해제되었을 때 가끔 오디오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필요에 따라 게임 전반에 걸쳐 오디오의 볼륨과 타이밍을 약간 더 조정했습니다.

Sa'varsh Kethk와의 대화에서 오디오 믹스를 조정했습니다.

Gale이 Mystra에게 말하는 장면에 일부 SFX를 구현했습니다.

에필로그의 마지막 건배 중 음악과 관련된 작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alsin과 Kagha 사이의 대화에서 일부 SFX를 수정했습니다.

Akabi와의 대화에서 일부 SFX가 너무 일찍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FX>

Crèche Y'llek의 비밀 구역에 있는 함정의 VFX를 개선했습니다.

명예 모드에서 Kar'niss의 Spindleweb Sanctuary VFX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위더의 옷장에 추가되는 두 번째 아바타 캐릭터에 대한 일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위더스의 옷장에서 해제된 아바타를 끌어서 놓을 때 VFX를 약간 정리했습니다.

Dame Aylin과 그녀의 무적의 글로브에 대한 맞춤형 VFX를 추가했습니다.

Sorcerous Sundries에서 Lorroakan의 생성 및 소멸 VFX가 개선되었습니다.

Avatar Shadowheart로 플레이하는 경우 노틸로이드에 있는 Shadowheart 포드의 VFX를 비활성화하여 이와 관련이 있다는 암시를 피했습니다.

1막의 형편없는 놀을 낳는 컷신에서 피의 모습을 개선했습니다.

Dream Guardian을 처음 만날 때 대화의 일부 VFX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처음으로 드림 가디언을 만나는 장면의 VFX에서 일부 광원을 제거하여 일부 사각형 아티팩트를 수정했습니다.

캠프에서 Vlaakith와의 대화에서 일부 VFX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Raphael과의 대화에서 포털 VFX가 의도한 것보다 몇 줄 더 오래 머무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laakith의 VFX가 제대로 페이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Nightsong을 해제할 때 장면의 일부 VFX 문제(예: 너무 밝은 빛, 눈에 의도하지 않은 흰색 빛 등)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펀치 오버레이를 조정하여 주먹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Her Voice 조건의 VFX를 더욱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인지 확인 VFX를 업데이트하여 두 버전(표준 버전은 파란색, 위험을 감지하는 버전은 빨간색)을 더욱 눈길을 끌고 시각적으로 유사하게 만들었습니다.

Netherbrain의 죽음 효과에서 일부 깨진 스프라이트를 수정했습니다.

때때로 Cull the Weak VFX가 늘어나는 텍스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osymoron Monastery의 랜스가 충전 중일 때 카메라와 영화 사이의 VFX 연속성을 개선했습니다.

발타자르의 괴사 연구소에 있는 좀비화된 캐릭터는 이제 좀 더 좀비처럼 보입니다.

Bash 주문의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뭇잎과 잔해를 포함하도록 공기 정령 주변의 효과를 업데이트하여 물 정령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굴뚝의 시각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서커스의 저글러는 이제 방해를 받을 때 저글링을 적절하게 중단할 것입니다.

일부 체인과 타라의 둥지에 대한 파괴 효과, 동료를 해산할 때의 피드백, 방패 강타 효과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여러 부분에서 VFX를 개선했습니다.

Dying Stone Lord Thug와 대화할 때 피가 보이는 현상을 개선했습니다.

House of Grief의 Viconia에 표시되지 않는 일부 VFX를 수정했습니다.

검사 및 인벤토리 패널이 모델에 영구 VFX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공격을 미리 볼 때 가끔 일부 VFX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laakith의 Tu'narath Mind-Claw에 대한 생성 VFX를 다듬었습니다.


<글쓰기>

솔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에필로그에서 Withers의 오프닝 대화에 대한 새로운 반응성을 추가했습니다.

Minthara의 에필로그 대화에 그녀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Avernus 또는 Astral Plane에서 싸우기 위해 떠난 캐릭터를 포함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아빠 올빼미곰에 대한 스포일러를 줄이기 위해 명예 모드에서 올빼미곰에 대한 전설적인 액션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탤릭체 수정, 내부 논리 줄 간 흐름 개선 등 몇 가지 Gale의 대화에 약간의 수정을 가했습니다.

Gale의 에필로그 대화에서는 아바타 Lae'zel이 Faerûn을 떠났지만 여전히 동료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경우를 설명했습니다.

할신과 장난을 쳐본 적이 없다면 캠프에서 할신과 대화할 때 플라토닉 경로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빠른 저장 및 자동 저장 이름이 다양한 언어로 올바르게 현지화됩니다.

명예 모드에서 플레이 중이고 변경할 수 없는 분들을 괴롭히지 않도록 난이도 화면의 텍스트를 '난이도 변경' 대신 '난이도'로만 표시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노파의 은신처 문과 상호 작용할 때 Dark Urge에 대한 내레이터 라인을 추가했습니다.

Karlach가 Last Light에 도달했을 때 Teflings가 살아 있고 아직 Dammon을 만나지 않았지만 그녀를 도울 수 있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Karlach를 위한 새로운 가공선을 추가했습니다.

섀도우하트가 백발임에도 불구하고 검은 머리로 언급되는 문제를 수정하고, 젠티노와 대화 시 특정 경로에서 섀도우하트에 대한 새로운 대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위더스가 여러분의 관심을 끌려고 할 때를 위해 머리 위 라인을 몇 개 더 추가했습니다.

변형을 더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Slayer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Shadowheart의 에필로그 대화 중 일리시드 플레이어의 대화 선택에서 누락된 텍스트 형식을 수정했습니다.

일지와 더 가깝게 일치하도록 1막의 플로릭과의 기본 대화에서 일부 대화 옵션을 조정했습니다.

고블린 캠프의 상황을 해결했지만 고블린 지도자가 반드시 살해된 것은 아니었던 결과를 설명하기 위해 할신의 캠프 대화에 한 줄을 추가했습니다.

Lae'zel은 이제 에필로그 대화에서 오르페우스가 살아 있고 마인드 플레이어로 인정합니다. 물론 이것이 사실이라면요.

Gortash의 경호원 두 명에 대한 몇 가지 작은 대화를 추가했습니다.

Avatar Lae'zel을 플레이하는 경우 이제 Vlaakith에 대한 반란에 동참하기로 선택하면 로맨틱 파트너가 작별 인사를 합니다.

Dame Aylin의 Moonfire 상태에 대한 툴팁에 표시되는 일부 내부 매개변수를 수정했습니다.

Necromites의 Reach from Beyond 주문 툴팁에 뼈 냉각 조건이 적용된다는 내용이 더 이상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카자도르 궁전의 문과 상호작용할 때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일부 자막을 수정했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여러 오타와 자막/VO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소수의 일리티드 대화 옵션의 이탤릭체 형식을 수정했습니다.

카르서스의 강박 툴팁에 나타나는 기절 상태에 대한 자리 표시자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툴팁에서 Steeped in Bliss 조건의 출처를 더욱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Reach from Beyond에 대한 잘못된 툴팁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던진 후 어떤 비약이 효과를 적용하는지 명확히 했습니다.

Force Blast 툴팁에 잘못된 텍스트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yrm's Crossing의 훌륭한 시설에 대한 표지판 텍스트를 장식했습니다.

Ettvard Needle의 죽음에 반응하는 더 많은 관보 기사를 추가했습니다.

내용물이 무엇인지 알려주지 않는 잘못된 야채 상자를 수정했습니다.

Tieflings는 이제 에메랄드 숲 앞에서의 전투 후 Zevlor가 자신의 종족에 대한 편견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적절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일리시드 올챙이 섭취에 대한 튜토리얼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탈진 상태는 더 이상 BG3에서 사용되지 않은 D&D 메커니즘을 참조하지 않습니다.

툴팁에 Bernard가 공격자에게 추가 번개 피해를 입히는 것에 대한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충격적인.

Yurgir의 Volatile Cluster 능력에 대한 툴팁의 가독성이 향상되었습니다.

Thisobald Thorm의 Legendary Action 툴팁에 잘못된 숫자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ct II에서 Thisobald Thorm의 전투 중 조건에 대한 툴팁 텍스트의 명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살인 수사관과 대화할 때 Bhaal's Chosen에 대해 아는 것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Shadowheart의 샌들이 Tasteful Boots라고 불리며 잘못 설명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eriapt of Wound Closure 패시브에 대한 설명을 명확하게 했습니다.

Wyrm's Rock Prison에 있는 일부 야채 상자의 이름과 설명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ild Magic: 순간이동 툴팁에 주문 슬롯 비용과 주문 학교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양한 Wild Magic: Teleport 툴팁이 일치하도록 만들었습니다.

Ravengard와 Mizora는 이제 이미 캠프 추종자가 되었고 Wyll이 파티를 영구적으로 떠난 후 캠프를 떠나면 편지를 떨어뜨립니다.

과일 바구니라고 주장하는 양파 바구니와 누워 있는 바구니와 관련된 기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word Coast Couriers의 개들에게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최고의 소년들이기 때문이다.

Moonrise Towers에 대해 스스로 알기 전에 Barcus에게 알릴 수 있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일부 흐름에서 Karlach가 Zevlor의 Descent 설명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엔진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칼라흐가 더 이상 할신과 연애할 수 없도록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Karlach와 함께 Avernus로 갔던 아바타는 이제 Big K를 돌봐야 하기 때문에 올라갈 수 없다고 Gale에게 명시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에필로그에서 게일의 승천에 추가 카를라흐 반응성을 추가했습니다.

Wyll의 아버지가 살해된 상황에서 Mizora와 상호작용할 때 반응성을 추가했습니다.

게일이 드로우 쌍둥이의 4자 제안에 불편함을 표현하고 설득 판정을 제거했을 때 대화 옵션에서 플레이어 태도가 개선되었습니다.

'희망 구하기' 퀘스트의 퀘스트 업데이트를 명확하게 했습니다.

Gortash의 소각 캐스터의 이름과 설명 및 그 조건을 더욱 일관되게 만들었습니다.

Minsc, Jaheira, Minthara 및 Halsin이 환경에서 함정을 감지할 때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Jaheira는 Marcus를 만난 적이 없는 경우 더 이상 Danthelon's Dancing Axe의 코드로 Marcus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Karlach가 Minthara와 단둘이 시간을 보냈을 가능성을 설명하기 위해 Act I에서 성기사에 대해 분노한 후 Karlach에 대한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영화 예술>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대화에서 카메라 샷, 모캡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테이징 및 얼굴 표정이 개선되었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많은 대화에서 팝, 지터 및 클리핑이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많은 대화에 사용자 정의 터치와 광택을 추가했습니다.

매우 와이드스크린 모니터에서 Cloister of Sombre Embrace의 특정 컷신에 샤와 유사하게 보이는 인물이 나타나지 않도록 숨겼습니다.

Halsin의 기본 동반자 대화에서 카메라 샷과 표정이 개선되었습니다.

Underdark에서 Thulla와 대화할 때 발생하는 팝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Cazador가 셔츠를 벗고 시네마틱에서 등에 룬 문자를 새긴 후에는 시네마틱이 끝난 후 더 이상 마법처럼 옷을 완전히 입지 않게 됩니다.

Duke Ravengard는 더 이상 Iron Throne 셀에 중복되어 나타나지 않습니다.

Gandrel의 작은 애니메이션 팝을 수정했습니다.

Dark Urge로 고귀한 줄기를 소비하면 더 이상 잘못된 위치에서 장면의 일부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외로운 Dark Urges에 대해 더 많은 영화 콘텐츠를 구현했습니다.

Dark Urge의 엔딩 시네마틱에 '피, 피, 피' 구호를 추가했습니다. Dark Urge에는 이미 그런 것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Karlach의 Speak with Dead 대화 타이밍을 다듬었습니다.

노파의 가면을 쓴 하플링 피해자와 대화할 때 긴 일시 정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당신이 그녀의 형제들과 싸울 때 Mayrina가 건너뛰는 노파의 대화의 일부를 중단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페이드인 및 페이드아웃을 정리했습니다.

Last Light에서 Karlach에게 손을 얹을 수 있는 대화를 건너뛸 경우 끝없이 반복되는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샤르의 건틀렛(Gauntlet of Shar)에서 쥐의 애니메이션이 멈추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Dark Urge로 플레이할 때 튜토리얼에서 뇌가 있는 장면의 일부 카메라 및 조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vatar Karlach가 처음 Dammon과 대화할 때 배럴이 카메라를 막고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와이드스크린에서 Mind Flayer Colony의 Chosen Three와 함께 영화를 보는 동안 Orin의 머리가 찰칵거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Last Light에서 Isobel과 대화할 때 Marcus가 일시적으로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카자도르에게서 단검을 낚을 때 단검이 흔들리는 문제와 그가 마지막 말을 할 때 단검이 사라지는 이상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Gale이 Netherbrain 위에서 자폭할 때 적절한 Oppenheimer 시네마틱 처리를 받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막에서 키스락 보스의 폐허가 된 다리 근처에서 작은 캐릭터와 맞닥뜨렸을 때 키스락 보스의 검이 작은 캐릭터의 머리에 꽂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inthara 또는 Astarion 중 어느 하나가 파트너인 경우 이를 권장한 후 게임이 끝날 때 Absolute가 되면 더 이상 그들을 사로잡지 못할 것입니다.

Karlach의 배경 이야기에 대한 대화에서 카메라 팝이 수정되었습니다.

Karlach가 Gortash를 만나는 장면에서 다양한 플레이어 종족에 대한 카메라 워크를 다듬었습니다.

애도의 집에서 후드를 쓴 모습으로 다가오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할신이 아트와 대화하는 장면 배경에서 불타는 주먹이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에메랄드 숲에서 볼로와 대화할 때, 특정 답변 이후 그의 깃펜이 더 이상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에메랄드 숲에서 판디르나를 치료한 후 시네마틱 시작이 지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alsin이 에필로그에서 당신에게 그것을 준 후 카메라 팝과 Whittled Duck이 당신의 손에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동반자 라에젤이 아스트랄 차원에서 에필로그 파티에 도착할 때 가끔 시네마틱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네더브레인 꼭대기로 올라갈 때 캐릭터의 머리카락이 이상해지고 거칠게 늘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에젤은 더 이상 에필로그 대화 중에 미끄러지거나 순간이동하지 않습니다.

Sharess' Caress에서 Raphael과의 대화에서 계약서 서명을 마치면 더 이상 불안해하지 않으며 카메라가 당신에게 초점을 맞추는 동안 Raphael의 손이 더 이상 방해받지 않습니다.

엘더 브레인이 파괴되는 동안 조명을 조정했습니다.

몇 개의 대화에서 Astarion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대화가 항상 올바른 문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oonrise Towers에서 Araj Oblodra와 대화할 때 반복되는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Steel Watcher가 당신을 발견하고 Wyrm's Rock에 있는 Audience Hall로 가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일부 모션 캡쳐를 정리했습니다.

Shadowheart의 팔은 더 이상 키가 큰 캐릭터에게 키스할 때 어깨를 관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지정 캐릭터로 플레이할 때 특정 시각적 버그를 방지하기 위해 파트너가 변신한 동안에는 더 이상 키스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파트너의 변신을 해제하면 다시 키스할 수 있는 능력이 즉시 회복되며, 여전히 자신의 캐릭터를 변신하고 파트너에게 키스할 수 있습니다!

벨리오스의 두개골과 상호작용할 때 발생하는 팝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Lower City의 컷신에서 스핑크스 고양이가 떠다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bdirak과 Dark Urge로 대화할 때 장면을 다듬었습니다.

어퍼 시티의 컷신과 게임플레이 전반에 걸쳐 도시 감시 경비원의 수를 일관되게 만들었습니다.

Dying Stone Lord Thug 장면의 심도 및 카메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alsin의 주요 대화에서 손이 노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ame Aylin이 Lorroakan과 대결하는 Sorcerous Sundries의 장면을 정리했습니다.

특히 하플링과 노움에 대한 게임 종료 시 Minthara의 대화 중 하나를 다듬었습니다.

에필로그에서 위더스가 노처럼 손을 편평하게 들고 있는 등의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ame Aylin이 Sorcerous Sundries에서 Lorroakan과 대결하는 장면에서 남성 및 여성 노움의 종료 애니메이션을 다듬었습니다.

감옥에서 날아가는 나이트송의 컷신에서 일부 VFX의 빛 강도를 줄였습니다.

Wyll의 향후 계획에 대한 대화를 건너뛸 때 손이 카메라를 가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메라를 재조정했습니다.

민타라가 케테릭의 왕좌에 앉았을 때 윌의 표정을 다듬었습니다.

섀도우하트 모집 대사에서 세련된 윌의 표정.

카메라 흔들림을 추가하여 Netherbrain 위에서 Gale의 폭발을 더욱 폭발적으로 만들었습니다.

Boo의 애니메이션을 전반적으로 개선했습니다. 햄스터는 조금 덜 불안합니다.

Gyldro Angleiron과 대화할 때 카메라가 더 짧은 문자를 가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할신과 대화할 때 여성 드래곤본 캐릭터의 떨림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Dying Stone Lord Thug와의 대화에서 일부 심도 문제를 수정하고 일부 카메라를 조정했습니다.

Act I에서 Astarion과 함께 밤을 보낼 때 남성 드워프의 가슴 회전을 조정하여 일부 잘리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Figaro Facemaker의 턱이 칼라에 끼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바타 Astarion이 캠프에서 뱀파이어 매복 장면 동안 서 있을 때 미끄러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집 대화에서 부를 잡을 때 민스크의 왼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철 감시자의 갑옷이 흉갑에 끼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메랄드 그로브에서 Sazza와 대화할 때 모션이 팝업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빛에서 Danis와 Bex가 재회한 후 대화에서 카메라가 땅을 뚫고 지나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 짧은 레이스에서 Last Light의 Jaheira와의 대화에서 성배가 테이블을 통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nderdark의 Spaw에서 애니메이션 팝이 수정되었습니다.

최후의 빛에서 자헤이라와 대화할 때 잔이 손에서 튀어나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너무 극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저장한 후 Skikpit과의 대화가 게임 내 카메라를 사용하는 대신 영화 같은 대화를 올바르게 실행합니다.

쉐도우하트가 샤르의 건틀릿에 있는 희생 그릇 중 하나 앞에서 말하는 동안 샷에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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