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외국대학 과목인정 됨??앱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0.09.18 18:21:51
조회 69 추천 0 댓글 1
							

ㅈㄱㄴ 일본에서 대학다니는데 일본대학에서 회계학학점인정 되나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4465 공지 나라의 미래가 어둡네요. [4]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4 264 11
4339 공지 Tip) 문제 통으로 가져와서 풀어달라고 할 때 꿀팁 [2] 오류수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1 121 3
3170 공지 회계사 갤러리 이용 규칙 [7]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3 399 4
3190 공지 회계사 갤러리 열품타 주소입니다. [1]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3 263 0
4695 질문 재경관리사 저도 질문좀요 ㅠㅠ [5] ㅇㅇ(220.79) 00:07 39 0
4693 일반 회계 1도 모르는 사람 재경관리사 [15] 참치(42.82) 10.25 119 0
4692 일반 다들 감기 조심! [2]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63 1
4691 일반 학벌이 중요한 진짜 이유 [35] ㅇㅇ(122.39) 10.25 293 1
4690 질문 형님들.. 진지한 고민 하나만 들어주세요 [7] ㅇㅇ(121.152) 10.25 137 0
4688 일반 a매치지원할때 cpa 반영해주나요? [1] ㅇㅇ(223.39) 10.24 125 0
4687 일반 김판기 객관식 8판 거시편 언제나오는지 아시는분? [1] ㅇㅇ(223.39) 10.24 48 0
4686 일반 이시발 계산기충들 열람실에서 쓰는 새끼 나와봐 [3] ㅇㅇ(1.240) 10.24 134 0
4685 일반 뒤질 것 같음. [4] 봉이배선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112 0
4684 일반 진짜 학벌에 왜케 목메냐 ㅋㅋ [13] ㅇㅇ(121.133) 10.24 256 1
4682 일반 회계사 학벌 [4] ㅋㅋ(223.33) 10.24 246 5
4681 일반 회계사 취급이 앞으로 어떨까요? [2] ㅇㅇ(211.208) 10.23 177 0
4680 일반 형님들 주식병합에서 자본금 감소가 생길 수 있습니까? [2] ㅇㅇ(223.38) 10.23 69 0
4679 일반 이 문제에서 판관비가 왜 이렇게 나오는지 설명좀 해주실분 [2] ㅇㅇ(118.235) 10.23 51 0
4677 일반 관리회계 CVP 문제 질문입니다. [4] ㅇㅇ(123.214) 10.23 67 0
4676 일반 한양대 다니는데 씨파는 중대 경희대가 더 잘보내네.. [6] ㅇㅇ(223.62) 10.23 225 0
4675 질문 근데 회계사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94 0
4674 질문 님들아 매출계약은 회계 거래가 맞나요?? [2] Kari_M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71 0
4673 일반 경제학 소득탄력성 계산할 때 ㅇㅇ(58.149) 10.22 42 0
4672 일반 CPA처럼 재능필요없는 시험이 어딨는지모르겠다 [5] ㅇㅇ(116.46) 10.22 364 2
4670 일반 레전드 3일차 피난민(39.118) 10.22 54 0
4669 일반 21년도 1차 시험날짜 맞추기 [2] ㅇㅇ(39.124) 10.22 129 0
4668 일반 Cpa 3학년때따면 [1] ㅎㅎ(14.6) 10.21 213 0
4666 일반 이런 경우 분류를 어떻게 하나요? [1] ㅇㅇ(58.78) 10.21 77 0
4664 질문 회계사가 학벌 중요함?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60 2
4662 일반 국기법 시험도와줄사람 ㅇㅇㅇㅇ(221.155) 10.21 50 0
4661 일반 로컬은 몇살까지 가능하냐? ㅇㅇ(175.116) 10.21 137 4
4660 일반 레전드 2일차 피난민(39.118) 10.21 40 0
4659 일반 사채 질문 [6] ㅇㅇ(58.78) 10.21 79 0
4658 질문 님들 만약 상품을 매출한다고 하면 [2] ㅇㅇ(211.114) 10.20 81 0
4657 질문 님들 이제 회계 배우는데 이거 머에여 ?? [5] ㅇㅇ(211.114) 10.20 210 0
4656 일반 이거 거래가격 분배 어케하냐 [3] ㅇㅇ(58.78) 10.20 79 0
4655 일반 회계질문 [3] ㅇㅇ(218.235) 10.20 75 0
4654 질문 도와줘 ㅇㅇ(223.62) 10.20 42 0
4653 일반 회계사 내 대학 인식 [6] ㅇㅇ(39.7) 10.20 346 6
4652 일반 진입 학년? [1] ㅇㅇ(223.62) 10.20 91 0
4651 질문 나무vs우리vs위너스 [1] ㅇㅇ(223.62) 10.20 113 0
4648 일반 레전드 1일차 피난민(39.118) 10.20 59 0
4647 질문 지금부터하면 내년1차가능함? [4] ㅇㅇ(121.190) 10.20 193 0
4644 일반 회계사 되기 어려움? [1] ㅇㅇ(125.185) 10.19 244 0
4643 일반 20대 후반이나 30대 1차생있냐 [3] ㅇㅇ(211.36) 10.19 210 1
4642 일반 수도권살이 적응하기 어렵다.. [2] (119.194) 10.19 140 0
4641 일반 이거 분개 어케함? [1] ㅇㅇ(58.78) 10.19 103 0
4640 일반 세무사랑 회계사랑 굳이 비교하면 [6] ㅇㅇ(39.7) 10.19 322 0
4638 일반 회린이 회계원리 들을려고 하는데 [1] ㅇㅇ(223.38) 10.19 104 0
4637 일반 중급회계 난이도 어느정도임? [6] ㅇㅇ(110.70) 10.18 270 0
4636 일반 28살에 시작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86 0
4634 일반 원가 연습서강의는 기본강의만듣고 들어도댐? [1] ㅇㅇ(1.220) 10.17 90 0
4633 일반 2차 원가 합한 님들 조언좀요 [3] ㅇㅇ(1.222) 10.17 140 0
4632 일반 회계원리 원래 영어로 배우나요 [4] 00(220.126) 10.17 17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