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https://www.dexerto.com/gaming/deadlock-august-29-patch-huge-map-update-hundreds-of-balance-changes-more-2882175/
Deadlock의 8월 29일 패치가 나왔고, 정말 큰 패치입니다. 모든 아이템과 영웅 변경 사항 사이에 말 그대로 수백 개의 밸런스 변경 사항,
거대한 맵 조정, 그리고 일부 성능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Deadlock이 초기 알파 상태 라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것이 바뀌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 기준으로도 이것은 큰 패치입니다.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한꺼번에 읽고 싶어서 Valve 포럼이 다운되어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다행히도 저희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지도의 여러 부분이 바뀌고, 아이템과 영웅의 수백 가지 밸런스 조정으로
파워 레벨이 바뀌면서 Deadlock은 여러분이 알고 싶어할 엄청난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특히, 스태미너를 소모하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이동 수단인 벽 점프가
그렇습니다.
8월 29일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Deadlock 패치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착 상태의 후원자이자 신사
일반 변경 사항
최근 경기와 역대 플레이어 및 영웅 통계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새로운 프로필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참고: 새로 추가된 통계 '수집한
영혼' 및 '치유'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0부터 시작합니다)
ESC 메뉴 플레이어 목록에 보고 버튼을 추가하여 게임 내에서 팀원을
보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 후 화면에서 보고 버튼의 가시성 향상
이제 빌드에서 카테고리 간에 항목을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공개 빌드 목록에 검색 기능이 추가되어 빌드 이름 내에서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새로 게시된 영웅 빌드는 이제 빌드 언어를 저장합니다.
공개 빌드 목록에 '모든 언어 표시'
체크박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체크를 해제하면 해당 언어로 된 빌드만 볼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에서 영웅을 변경할 때 빌드 목록이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독일어, 폴란드어, 한국어에
대한 현지화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중, 주말에는 매칭 오픈 시간이
1시간 일찍 오픈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당 한 번만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팀은 모든 플레이어 중 최대 3번만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이 일시 정지 해제되면 게임 애플리케이션이 깜박입니다.
다양한 클라이언트 및 서버 성능 개선
옵션 패널에 스트리머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게임 UI 패널의 플레이어 이름이 숨겨집니다.
영웅 샌드박스의 '체육관' 구역에
근접 트레이너 봇을 추가했습니다.
HUD 상단에 새로운 "게임이
최신이 아님" 상태 메시지가 추가되어 대기 시간에 알아내는 대신 업데이트가 있을 때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게임 후 설문 조사에 체크박스를 추가하여 향후에 다시 표시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이제 아이템은 Alt 키를 사용할 때 영혼의 힘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고정 프로필 매치 기록이 이전에 있었던 기록 페이지를 기억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상점의 활력 통계에 치유 증폭 및 약화 저항이 추가되었습니다.
대시보드의 영웅 세부정보에 이제 게임에 참여해야 하는 대신 Alt 키를
눌러 영혼 정보가 표시됩니다(최근 핫픽스 패치에서 추가됨).
이제 게임에서는 사망 후 2초 동안 빠른 능력 업그레이드를 차단하여
실수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친구 목록을 통해 친구의 게임을 안정적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친구 및 파티 메뉴에 대한 기타 수정 사항
Zipline이 데미지 쿨다운 중일 때 Zipline UI에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관전 컨트롤은 이제 왼쪽/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사용하여 팀의 플레이어를
전환하고 스페이스바를 사용하여 팀을 전환합니다. 이제 자유 커서 모드에서 작동하며, 여전히 초상화/미니맵을 클릭하여 개별 영웅을 관전할 수 있습니다.
부활하기 5초 전에 새로운 부활 카운트다운 음악이 추가되었습니다.
중립 상점에서 재생되는 대체 상점 음악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게임 내에서 관람객 수가 표시됩니다.
이제 플레이어 이름이 관중에게 표시됩니다.
객체 모션 블러 추가
거리 필드 주변 폐색의 최적화된 성능
고정 판매 아이템이 요금을 올바르게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추가 요금을 구매하고 바로 판매하여 준비된 요금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직접적인 통계가 아닌 경우 황금 동상 보너스를 표시하지 않는 일부 도구 설명을 수정했습니다(예: 발사 속도는 표시하지만 초당 총알 수는 황금 동상을 표시하지
않음)
고정된 명사수가 총알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더라도 총알 속도 통계에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점이 범위를 벗어났을 때 빌드 페이지의 아이템이 어두워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Lash가 자신의 Ground
Strike 충격 폭발 소리를 듣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Withering Whip에 새로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Ethereal Shift 효과
무장 해제되었을 때 무장 해제 스피너가 조준선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hiv 코트의 일부가 헤드샷으로 간주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샌드박스에서 영웅을 변경하면 빌드 목록이 새로 고쳐집니다.
Base Guardian을 죽였을 때 발생하는 고정 Zipline 속도와 Zip 부스터 능력이 제대로 쌓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정된 Base Guardian 부스트가 램프 업을 제대로 수행하지
않고 대신 즉시 빨라짐
Abram의 지진 충격 T3 버프에
대한 사용자 지정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누군가가 M1을 누르고 있으면서도 마법의 카펫이 도착했을 때 여전히
공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된 Lash Grapple 캐스트 사운드
Decay 충격음 추가
바람과 도시의 주변 루핑 사운드를 제거했습니다.
볼륨 및 재생을 한 번에 조정하여 주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통풍구가 제거된 곳에서 통풍구 소리가 제거되었습니다.
일부 관람객 음악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부정적 피드백 사운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Warden's Alchemical Flask에 히트 확인 오디오
기능 추가
업데이트된 Majestic Leap 사운드
업데이트된 바운스 패드 사운드
일부 Binding Word 효과를 개선하여 노이즈를 줄였습니다.
피해자의 충전 근접 공격 볼륨과 감소량이 증가했습니다.
전투 중에 관련 없는 아나운서 및 영웅 대화가 재생될 가능성이 감소했습니다.
팀과 상대방을 위한 Dynamo Singularity 사운드의 선명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Viscous 기본 화재 사운드
영혼 항아리 귀환 효과는 귀환 위치임을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미니맵과 같이 빨간색으로 칠해졌습니다.
플레이어의 최대 HP가 20% 미만일
경우 낮은 체력 화면 효과가 더 오랫동안 더 잘 보입니다.
텔레포터 모델과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연금술 플라스크 투사체 효과 업데이트
Bebop이 총을 회전한 상태에서도 달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세븐과 래쉬에 대한 새로운 음성 콘텐츠 추가
Shadow Weave 캐스트 및 매복 사운드 추가
위쪽을 날카롭게 바라보면 총알이 세상을 즉시 타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inner's Sacrifice가 항상 올바르게 애니메이션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살인자만을 위한 일부 킬 라인이 피해자에게도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킬스트릭
도발은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재생됩니다)
일부 영웅은 이제 적의 영토에서 혼자 있는 것, 다친 적을 보지 못하는
것, 차선에서 팀원을 홀로 두는 것에 대해 언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텍스트에서 많은 사소한 오타/문법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적 기지 수호자를 물리친 후 속도가 증가했을 때 지플라인 표시기에 '익스프레스'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벽 점프 추가(체력 소모 없음, 벽에서
멀어지는 방향 입력 필요, 한 번만 가능)
"적 기지 수호자 세트"에서 "모든 적 레인 수호자"로 플렉스 슬롯을 이동했습니다.
일부 건물에 로프를 추가하여 올라갈 수 있게 했습니다(점프 키를 눌러서
로프에 걸 수 있습니다). 로프에 매달려 있는 동안에도 사격할 수 있습니다.
중간 지점(세 개의 빨간색 중립 크립 근처)의 바깥쪽 차선에 텔레포터 한 쌍이 추가되었습니다.
4개의 텔레포터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위층 텔레포터가 거리 수준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내부 텔레포터가 보데가 빌딩과 극장으로 이전되었습니다.
텔레포터는 처음 10분 동안 닫힙니다(시각적으로는 닫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디언은 더 이상 1 A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AP가 다음 Soul 레벨에
추가되었습니다: 3500, 5200, 8000, 9700
패리 쿨다운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항아리 배달 스프린트 보너스가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워커의 최소 공격 범위가 30m에서
32m로 증가했습니다.
황금 조각상 드랍률 6% 증가
목적이 똑바로 올라가는 것이라면 일부 바운스 패드를 로프로 교체했습니다.
문화센터와 법원 건물 옆에 사이드레인 워커 옆에 바운스 패드 2개
추가
앰버 오렌지/사파이어 블루 워커 보도에서 워커 쪽의 낮은 지붕까지
바운스 패드를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주는 일부 옥상 잽 볼륨을 제거했습니다.
몇몇 건물은 옥상이 경계를 넘을 수 없을 정도로 더 높아졌습니다.
여러 건물이 더 짧아져서 접근성이 더 좋아졌습니다.
몇몇 건물에는 옥상으로 가는 길을 따라 높은 층에 새로운 통로가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옥상에 깨질 수 있는 컨테이너가 추가되었습니다.
주크 옷장은 이전의 위층 텔레포터 위치를 대체했습니다.
지하터널의 외측차로 방향 절반이 넓어졌습니다.
터널 벽은 이제 출구에 가장 가까운 차선의 색상을 갖습니다.
지하 매장으로 이어지는 아치형 통로를 제거했습니다.
향후 참고를 위해 내부 건물 및 상점 앞에 임시 표지판을 설치했습니다.
건물 위층 2개의 주크박스가 건물을 통과하는 통로로 전환되었습니다.
각 측면에 새로운 위층 주크 공간을 추가했습니다.
앰버 오렌지/사파이어 블루 워커 캣워크에서 안뜰로 가는 계단이 이제
덜 좁아졌습니다.
Mid 바깥쪽 안쪽 차선의 동상 받침대를 낮췄습니다.
항목 변경
무기 아이템
몬스터 라운드: NPC에 대한 총알 저항력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홀로우 포인트 라운드: 스피릿 실드가 +80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회복 사격: 영웅의 회복량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고속 탄창: 총알 속도가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이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액티브 리로드: 생명력 흡수가
30%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액티브 리로드: 버프 지속 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Kinetic Dash: 활성 발사 속도가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장거리: 이제 +90 총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근접 공격: 이제 HP 재생 +1을 부여합니다.
Swift Striker: 이제 탄약 +10%를 부여합니다.
타이타닉 매거진: 총알 방어력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독성 총알: 치유 감소가 -55%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독성 총알: 출혈 피해가 6%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독성 총알: 이제 체력 +100을
부여합니다.
강화된 탄창: 이제 사격을 멈추면 즉시 비워지는 대신 꾸준히 0%로 다시 감소합니다.
워프 스톤: 활성 총알 저항력이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명사수: 이제 +175 총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명사수: 더 이상 보너스 헤드샷 데미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격수: 무기 데미지가 6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버스트 파이어: 활성화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회복력 증가: 최대 총알 저항력이
36%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연금술의 불: 쿨다운이 28초에서 26초로 감소했습니다.
영웅의 기운: 활성화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T3 무기 아이템, 헤드헌터
추가: 고속 탄창 필요. +50% 총알 속도, +15% 무기 피해, +150 총알 보호막 부여. 패시브 쿨다운: 영웅에게 헤드샷을 적중시키면 +140 피해 보너스를 주고, 최대
HP +8%만큼 회복하며, 3초 동안 +2m/s 부여. 쿨다운: 6초.
사이펀 총알: 무기 피해가 40%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광란: 탄약이 +9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럭키샷: 발동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리코셰: 바운스 데미지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Ricochet: Vindicta 및 Wraith 능력에서 영혼 보너스 피해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활력 아이템
근접 생명력 흡수: 영웅이 아닌 대상에 대한 효율성이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의식: 쿨다운이 65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신성한 장벽: 더 이상 +7%의
총알 저항력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신성한 장벽: 더 이상 +1.5 체력
재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신성한 장벽: 이제 +1 스프린트를
부여합니다.
신성한 장벽: 이제 체력 +75를
부여합니다.
신성한 장벽: 이제 능력 범위가
+8% 증가합니다.
전투 장벽: 이제 활성화된 동안 발사 속도 +8%도 부여합니다.
마법사의 봉쇄기: 이제 활성화된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도 부여합니다.
반응성 장벽: 지속 시간이 13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치유 부스터: 이제 15% 치유
감소 저항도 있습니다(Leech에는 더 이상 없습니다)
힐링 부스터: 더 이상 +6% 총알
저항력이 없습니다.
우수한 체력: 공중 점프/대시
거리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메탈 스킨: 쿨다운이 25초에서 22초로 감소했습니다.
구조 빔: 채널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Lifestrike: 영웅이 아닌 적에 대한 효율성이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강인함: 데미지를 받는 지속시간 한계가 12초에서 11초로 감소했습니다.
베일 워커: 쿨다운이 18초에서 17초로 감소했습니다.
Majestic Leap: 쿨다운이
26초에서 24초로 감소했습니다.
거머리: 더 이상 30% 치유
감소 저항이 없습니다.
멈출 수 없음: 이제 채널링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멈출 수 없음: 쿨다운이 65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영혼의 부활: 쿨다운 감소가
+15%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영혼의 부활: 이제 영혼이 +12 증가합니다.
Soul Rebirth: 짧은 부활 기간 동안 글로벌 구매가 가능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혼의 부활: 부활할 경우 래그돌을 따라가는 대신 플레이어에서 카메라가
멀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거상: 둔화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짜기: 영혼 방패 체력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짜기: 스팟 반경이 20m에서 18m로 감소했습니다.
팬텀 스트라이크: 시전 범위가
30m에서 25m로 감소했습니다.
영혼 아이템
탄약 수집가: 체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요금: 쿨다운 감소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스피릿 스트라이크: 디버프 지속시간이 8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영혼의 일격: 영혼의 방패가 +85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정신: 체력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시들게 하는 채찍: 더 이상 탄약
+20%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시들게 하는 채찍: 이제 발사 속도
+8% 부여
시들게 하는 채찍: 발사 속도 감소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시들게 하는 채찍: 쿨다운이 4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퀵실버: 더 이상 +10% 재장전
시간이 없습니다.
소음기: 체력 재생이 3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소음기: 발사 속도 감소가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개선된 쿨다운: 쿨다운 감소가
15%에서 16%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시간 연장: 체력 재생이
1.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둔화 헥스: 투사체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둔화 헥스: 쿨다운이 27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빠른 재충전: 충전 횟수가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빠른 재충전: 충전 간 시간 단축이
+40%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빠른 재충전: 충전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넉다운: 지연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넉다운: 기절 시간이 1.25초에서 0.9초로 감소했습니다.
넉다운: 시전 범위가 35m에서 45m로 증가했습니다.
침묵 문양: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Torment Pulse: 영혼 피해 스케일링이 0.2에서 0.24로 증가했습니다.
힘의 급증: 부여된 능력 영혼의 힘이 +28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우수한 지속 시간: 주입되지 않은 지속 시간이 +24%에서 +26%로 증가했습니다.
개선된 정신력: 체력 재생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향상된 정신력: 체력이 +75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향상된 도달 범위: 영혼 저항이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저주: 지속시간이 3.5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매직 카펫: 이제 매직 카펫에 있는 동안 속도를 늦출 수 없습니다.
매직 카펫: 쿨다운이 40초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매직 카펫: 장벽이 이제 16초
동안 지속됩니다.
에코 샤드: 이제 영혼의 힘이 +8
증가합니다.
증가하는 노출: 기본 정신 저항 감소가 -12%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새로 고침: 이제 +8%의
총알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무한한 정신: 스프린트가 +4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무한한 정신: 이제 무기 피해
+25%를 부여합니다.
영웅 변경
에이브럼스
지옥의 회복력 재생 시간이 16초에서 18초로 증가했습니다(약화입니다)
이제 다시 지플라인에서 풀업을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버프입니다)
어깨 돌진이 계단에 있는 적을 가끔 기절시키는 문제 수정
고정 지진 충격이 선택한 영역으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밥
총의 사거리가 30m에서 32m로
증가했습니다.
후크는 이제 기본적으로 사용될 때 적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Alt 캐스트(마우스 가운데)와 함께 사용하면 아군 전용 모드가 됩니다.
하이퍼빔은 이제 패리를 사용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이나모
이제 Parry를 사용하여
Aurora의 활력 회복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 근처에서 캐스팅할 때 Kinetic Pulse가 제대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총기 데미지가 15에서 13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이점 시전 시간이 0.1에서
0.2로 증가했습니다.
특이점 범위가 9m에서 8m로
감소했습니다.
그레이탈론
충전 샷 충돌 크기가 8% 감소했습니다.
충전 사격 기본 데미지가 10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충전 샷 T2가 +70에서 +65로 감소했습니다.
발사 속도가 이제 정신력에 따라 조정됩니다(0.25)
이제 Rain of Fire를 사용하는 동안 여러 개의 공중 대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함정 뿌리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25초로 감소했습니다.
고정 함정은 이제 뿌리가 내린 후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 감소를 적용합니다.
고정 함정 T2가 +1초
루트에서 +2초 느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미스틱
기본 총알 피해가 5.3에서 5.6으로
증가했습니다.
Sleep Dagger 충격 피해는 짧은 졸음 기간 후가 아닌 즉시
발생합니다.
Sleep Dagger가 수면을 취하기 전 졸음 상태가 0.25에서 0.35로 증가했습니다.
Sleep Dagger 쿨다운이
27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연막탄 반경이 20m에서 18m로
감소했습니다.
고정 T2 최대 스택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Bullet Dance는 이제 기본 능력에서 무기 데미지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T1과 유사)
인페르누스
Flame Dash dps의 수직 도달 범위가 감소했습니다.
화염 질주 속도는 이제 느려짐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제 능력 범위 보너스로 화염 질주 트레일이 더 넓어졌습니다.
화염 돌진 T1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촉매 피해 증폭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Catalyst T3 데미지 증폭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촉매 T2가 생명력 흡수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아이비
보너스당 총알 피해 증가량이 0.55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보너스당 체력 증가량이 +41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감시자의 언약 T2가 +3m/s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에어드랍이 더 이상 아군을 침묵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에어드랍으로 인해 아군이 운반되는 동안 50%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에어드랍 움직임이 조금 덜 격렬하게 조정되었습니다.
궁극기를 투하한 후 떨어지기 전에 취소하면 공중 투하 폭탄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어드랍 자체 시전 시간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에어드랍 최대 이동 속도가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에어드랍 비행 중 Dash/Crouch 버튼을 사용하여 위아래로 피치할
수 있습니다.
에어드랍 비행 중 다리 아래와 건물에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켈빈
총알 반경이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보너스당 기본 체력 증가량이 +4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Arctic Beam의 최대 속도 감소가 6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Arctic Beam이 이제 영혼 구슬에 영향을 미칩니다(소울 오브를 확보/거부).
Arctic Beam T3 범위가
15m에서 13m로 감소했습니다.
고정된 Ice Path 지터
서리 수류탄 T2 치유량이 135에서 145로 증가했습니다.
래시
조준선에서 조금 더 떨어진 위치에 발사대 위치가 개선되었습니다.
그래플은 더 이상 사용 시 스태미나 충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패러독스
고정된 역설적 교환은 역설이 죽는 동안에도 계속 진행됩니다.
포켓
스택당 폭격 증폭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고정된 Barrage 앰프 비주얼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음
세븐
정전하 반경이 5m에서 6m로
증가했습니다.
정전 T2 반경이 +7m에서 +8m로 증가했습니다.
폭풍구름 영혼 파워 스케일링이 1.1에서 0.8로 감소했습니다.
폭풍구름이 최대 반경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Storm Cloud는 이제 기본 능력에서 +20%의 총알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시브
보너스당 총알 피해 증가량이 0.5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총기 감쇠 범위가 10% 감소했습니다.
보너스당 체력 증가량이 +41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Slice and Dice T2가
+100에서 +85로 감소했습니다.
Slice and Dice T3는 이제 크립을 절반 가치로만 고려합니다.
혈류 지연 피해가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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