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강좌] 은하수 및 별 촬영 관련 팁 모음

꽃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4.16 23:16:54
조회 8010 추천 28 댓글 29

추천 비추천

28

고정닉 13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69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108910 공지 [공지]디동여지도 해외편 사진 모집 [41] 커여운여고생눈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9 3599 60
136092 공지 디지털 사진 갤러리 공지 [8] 디지털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3 597 3
104110 공지 [디동여지도] 디사갤 추천출사지 [8] 커여운여고생눈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30 2823 9
공지 은하수 및 별 촬영 관련 팁 모음 [29] 꽃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16 8010 28
241 공지 디마갤 사진보정 및 팁 모음 ver 1.1 [26] 디지털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22 12264 50
159678 일반 마운트의 미래를 보고 선택하지 마십시오 [1] LeeT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 17 0
159677 일반 펜탁스 K-1 Mark 2 퇴물이죠? [1] 신이문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1 27 0
159676 일반 디붕이 설 선물받았다 ㅗㅜㅑ [2] ㅇㅇ(175.223) 08:44 73 0
159675 일반 재탕)미니어처사진 ㅇㅇ(117.111) 08:43 30 0
159674 일반 소모임에서 여자두명한테 고백 [2] ㅇㅇ(182.216) 08:23 71 0
159673 일반 씹쩌는 일몰 [2] ㅇㅇ(39.7) 08:23 53 0
159672 일반 올해목표는 이거다 [3] 마일드세븐F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9 0
159671 일반 12-100이랑 rf24-240이랑 비교해보면 어떨까 [3] misslin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69 0
159670 일반 마장동에서 30을태웠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7 73 0
159669 일반 오막포 구해봄 급해 ㅜㅜ [1] ㅇㅇ(218.146) 07:52 43 0
159668 사진 급식이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 [2] .(58.237) 07:42 77 2
159667 일반 다붕쿤의 꿈의 여자친구 [5] ㅇㅇ(153.190) 07:29 97 0
159666 릴레이 [명절] 레전드 [2] ㅇㅇ(220.120) 07:25 62 0
159665 일반 카메라도 커스텀 조립 시스템 나와야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80 0
159664 일반 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바디 [2] ㅁㅁ(175.223) 06:54 91 0
159663 일반 [재난문자] 전국 명절 조카(사촌) 주의보 [7] 북영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281 7
159662 일반 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바디 [3] ㅇㅇ(221.152) 06:44 113 0
159661 일반 오늘 10시 반까지 문자주면 d750 이만컷 60만원 ㅇㅇ(106.102) 06:43 75 0
159660 일반 요새 왜 계속흐려... ✘야굴황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5 0
159659 일반 나도 미니어처샷 [1] 마마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60 1
159658 일반 오늘이나 내일 안으로 막삼 인증글 올릴게 [1] ㅇㄷㅇㄷ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45 0
159657 일반 양대 브랜드 성비 알아보자.jpg [8] ㅇㅇ(223.39) 05:52 283 10
159656 일반 D850 , f1.4 로 렌즈셋팅하고싶은데요 형들 [2] ㅇ_ㅇ(1.238) 05:17 44 0
159655 일반 지방 촌놈 서울 야경 가려는데 질문 좀 ㅠㅠ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2 39 0
159654 일반 방금 시골 도착 기념으로 사진 찍음 [2] ㅇㅇ(110.70) 04:32 98 1
159653 일반 필터 안빠지면 진짜 빡치는데 번즈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46 0
159652 일반 사진만 찍다가 처음으로 영상 찍어봤는데 ㅇㅇ(218.146) 04:01 39 0
159651 일반 펜탁스 K20D 현역이죠? [1] Zopd젊어뵈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6 58 0
159650 일반 서울 왤케 넓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9 98 0
159649 일반 사진찍고싶음 [1] 이경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5 59 1
159648 일반 예전에 찍은 인물사진 [2] 물짱이꼬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10 1
159647 일반 캐논 외 풀미 유저만 들어와봐라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121 0
159646 일반 RF 렌즈 가격 너무 사악한거 아닌가 [4] 수펄(69.75) 03:09 96 0
159645 일반 오늘 차타기에는 미어터지겠지 rolleiflex2.8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24 0
159644 일반 이런느낌으로 노이즈 끼는거는 마포센서라 그런건가? [2] ㅇㅇ(121.141) 03:08 83 0
159643 일반 야경보통 설정 어떻게 해요?? [6] 살뺀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2 168 0
159642 일반 캐논 rf 85mm f1.8 안내놓나 [2] 캐논(69.75) 02:38 62 0
159641 일반 국뽕 차오르던 경험 생각남 myloveisg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48 0
159640 일반 어디같냐 [6] ㅇㅇ(117.111) 02:35 110 0
159639 일반 12-100 사면 얻게 되는거 [6] misslin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89 0
159638 사진 서울나들이 다녀왔습니다. [11] 프레이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1 212 14
159637 일반 대깨마포충이 생각하는 마포장점 작은센서(118.36) 02:24 81 0
159636 일반 엠텐막투X야옹이 [3] dd(59.21) 02:22 55 2
159635 일반 마포쓰면 12-100 은 뽐뿌 존나 오는듯 [5] ㅇㅇ(110.70) 02:12 85 0
159634 일반 늒네) 형들 렌즈 막 바꿔서 쓰는거보면 말이야 [6] ㅅㅍ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78 0
159631 일반 gx9쓰는 갤럼 있냐 고감도에서 [8] ㅇㅇ(110.70) 01:58 70 0
159630 출사지 제주도 갔다왔다 [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124 7
159629 일반 12-100 파나에서 쓰는 디붕이 있냐? [17] misslin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103 0
159628 일반 마운트의 미래를 본다면 어디에 투자하겠소 [8] ㅇㅇ(211.36) 01:41 116 0
159627 일반 올림푸스는 raw파일이 orf로 저장되던데 이거 [4] dd(59.21) 01:41 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