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학식충들 있음/???

ㅇㅇ(116.33) 2020.08.06 02:28:03
조회 125 추천 0 댓글 6
							

2학기때 온라인임???




실기과라 또 대면하는데



방학 때 사진좀 찍으려 했는데



방구석 백수되부러ㅛ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28510 공지 이번 릴레이 주제는 [동네]입니다. [13] Sera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7 477 8
308192 공지 디지털 사진 갤러리 강좌/정보글 모음 [31] A9M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1 4263 35
294188 공지 파딱, 주딱 호출용 게시글 [6] 디지털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2 1372 0
104110 공지 [디동여지도] 디사갤 엄선 추천출사지 [15] 커여운여고생눈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30 12433 25
274504 공지 ✨✨✨✨✅디지털 사진 갤러리 통합공지✅✨✨✨✨ [2] A9M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1 2313 4
330179 일반 x100v 작례 올려줄 디붕이 ㅇㅇ(223.39) 14:59 3 0
330178 일반 나도 이제 늒디 오면 무조건 x-t200 추천한다 ㅇㅇ(117.20) 14:58 5 0
330177 일반 x-t200 성능은 a6000급도 안되는데 [6] ㅇㅇ(117.20) 14:48 72 2
330176 일반 X-e1 쓰는데 업글 뭐로할까 [12] ㅇㅇ(223.62) 14:45 49 0
330175 일반 중고 렌즈 오프라인 숍 추천해줄 곳 있음? ㅇㅇ(221.149) 14:44 21 0
330174 일반 다시 질문합니다. [12] 흡합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2 71 0
330173 일반 라이프오브파이 [9] 30일이용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114 6
330172 사진 어제의 일상 [2] BF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39 3
330171 일반 증사 찍으러왓는데 후지임 [3] ㅇㅇ(175.118) 14:38 70 1
330170 릴레이 [동네] 촌동네 [1] ㅇㅈㄲ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7 43 3
330169 일반 여기는 마포시절이 재밌었음 [7] ㅇㅇ(175.223) 14:37 72 2
330168 일반 dslr에서 셔터음 나는건 어느 부품에서 나는거임? [5] 명품스(61.79) 14:36 68 0
330167 일반 해방촌이랑 녹사평 육교 가깝나? [4] 피그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3 0
330166 일반 학봉센세 유튭에 토익 점수 맞춰보라는 글에서 ㅇㅇ(61.98) 14:31 47 0
330165 일반 꼬추 [1] ㅇㅈㄲ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7 58 1
330164 사진 어제 여의도 야경 [4] 르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6 127 14
330163 일반 카메라베터리는 자주충전하면 독임? [7] 6Dmar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1 62 0
330162 일반 d750 중고로 사면 몇년까지 현역임? [3] 짱짱맨껄(119.206) 14:16 64 0
330161 일반 자 55210 작례다 ㅇㅇ [2] ㅇㅇ(175.223) 14:14 76 1
330160 일반 날씨좋으면 출근일이네 EZH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26 0
330159 일반 인싸년들 야스하고 뻗어서 자고있나보네 ㅇㅇ(59.6) 14:10 40 0
330158 일반 카린이 아침에 사진 찍고왔다 [1] Nord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50 2
330157 일반 자-앙미(feat. 질문) [5] 흡합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55 1
330156 사진 속리산 은하수 사진 단 두장 [3] 람머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6 102 8
330155 일반 데세랄이랑 미러리스는 이제 차이 거의 없다고 봐야하는거져? [6] ㅇㅇ(61.106) 14:04 88 0
330154 일반 아 카메라 ㄹㅇ 쥰내 안팔린다 ㅋㅋㅋㅋ [9] 명품스(61.79) 14:04 159 0
330153 일반 이직하고나니까 6Dmar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25 0
330152 일반 필카 중고매물 10~20만원 하는건 렌즈제외가지? [2] 유동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41 0
330151 일반 디붕이 주니어 카메라 만지작 대더니 셀카 찍음 ㅋㅋㅋㅋ [2] ㅁㅊ(223.38) 14:01 93 2
330150 일반 오늘 대부분 시정거리 20 이상이네 [2] 착한여학생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9 65 2
330148 일반 [지방]날씨 조타 ㅇㅇ(175.208) 13:56 34 0
330147 일반 디붕이가 좋아하는 [1] ㅇㅇ(211.246) 13:54 53 0
330146 일반 응애 아기디붕이 폰카사진찍었어 응애 [1] ㅇㅇ(14.33) 13:51 115 7
330145 일반 춘천 주요 휴양지 다 휴관이네 [2] 피그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8 37 0
330144 일반 사갈사람 사가라 [2] ㅇㅇ(222.239) 13:44 82 0
330143 일반 날씨좋다는글 지방충이면 제목에 [지방]이라고 달아야함ㅉㅉ [1] ㅇㅇ(223.62) 13:42 56 1
330142 일반 그래서 삼양35.8 어떤거같냐?? [2] ㅇㅇ(210.0) 13:42 25 0
330141 일반 대통령 념글 안내려? [2] ㅇㅇ(39.7) 13:41 90 0
330140 일반 난 라이카 정말 사고 싶은데 [3] 엘산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52 0
330139 일반 18105 쥰나맘에드네 물여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64 0
330138 일반 젠북 프로 듀오 어떠냐 [4] holysh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61 0
330137 일반 사진 찍는 취미 현타는 보통 언제쯤 옴? [14] ㅇㅇ(121.170) 13:23 139 0
330136 일반 1~2초차이인데 살짝 다르게 찍힌 중복사진 보관 어떻게 함? [2] ㅇㅇ(117.111) 13:23 65 0
330135 일반 지나가던 디린이 사진 놓고 탈출 [1] ㅇㅇ(218.158) 13:22 61 2
330134 일반 이건어때? 레노버 리전 [13] ㅇㅇ(182.210) 13:21 117 1
330133 일반 소니 55210이 그렇게 족구데기임? [6] ㅇㅇ(223.38) 13:20 78 0
330132 일반 아무생각없이 튀어나간 출사의 종점 [4] 정보조립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79 5
330131 일반 이 노트북어때? [4] ㅇㅇ(182.210) 13:11 88 0
330130 일반 하와이안피자도 싱싱한파인애플에 화덕에서 구우면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38 0
330129 일반 계륵뽐뿌졸라오는데 [5] 깅깅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