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디사갤 호감고닉 목록 공유한다 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0.30 02:05:50
조회 443 추천 18 댓글 9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ce4a00d5aecb87f53f7b6fe76bfe49c0d3e0074a9f2c0f752599de6b5f72aa40cf035aa56980088f96fa149ee1c3964e0ade5b044d9a9852

그건 바로 너​♡♡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15

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44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371362 공지 ℹℹ디지털 사진 갤러리 강좌/정보글 모음ℹℹ [18] A9M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4 604 22
370651 공지 이번 릴레이 주제는[해]입니다. [15] stt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3 353 10
354173 공지 디지털 사진 갤러리 통합공지 (규정의견 추가 댓글로) [8] 벵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9 785 0
104110 공지 [디동여지도] 디사갤 엄선 추천출사지 [15] 커여운여고생눈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30 15881 29
353861 공지 디사갤 주딱/파딱 호출기 [10] 벵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8 1036 0
244050 공지 RAW파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진을 보정해 주세요.) [24] 르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04 3354 38
374484 일반 보통사람들은 카메라쓰는 년놈들보면 무슨생각하냐 ㅇㅇ(223.38) 17:57 2 0
374483 일반 디붕이 캠핑 너무 재밌다아아아앗!!! [2] ㅅㅍ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6 16 0
374482 일반 a6400 왔어. 나도 그거 줘 그거 [3] NI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16 3
374481 출사지 대구 함지산 포인트 H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9 0
374480 일반 요즘 이거 유행인가 [5] 사진관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2 44 0
374479 출사지 대구출사지 대명동계대 우방타워 포인트 [2] H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1 21 0
374478 일반 이사금 쓰는새끼들은 허세충 병신임 [3] ㅁㅁ(223.38) 17:50 43 1
374477 일반 손떨림방지 기능이 정말 중요하군요.. [7] 개걸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9 49 1
374476 출사지 사라진 대구 불사조포인트 H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8 27 0
374475 일반 rx100 m7이랑 a7c + 24gm 야간사진찍으면 차이큼? [5] ㅁㅁ(223.38) 17:47 23 0
374474 일반 안이쁘게 흐리다 [2] 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33 1
374473 일반 오늘 촬영한 태양의 흑점과 지구의 크기 비교 [2] 중성자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36 2
374472 사진 대구출사지 신천야경 H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24 0
374471 일반 8시에 남산야경 어떤가요 [5] ㅇㅇ(223.38) 17:40 28 0
374470 일반 요즘 사진 찍은거 없어서 [2] CAN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35 1
374468 출사지 대구 야경공유 [3] H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31 2
374467 사진 대치동 선릉 양재동 월출과 일몰 [3] ㅇㅇ(223.39) 17:36 61 6
374466 일반 여름 은하수 몇 장 [3] ㅇㅇ(223.62) 17:31 43 3
374465 일반 데르센 아저씨는 존경하지만 인물보다 제품인거 같던데 [7] 개구리입.쏙독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98 0
374464 일반 한페이지에 글 다섯개 넘기면 니미배때지칼로쑤신다 [3] ㅇㅇ(118.235) 17:29 52 0
374463 출사지 대구 출사지 디아크 반영 [9] H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8 67 3
374461 일반 그분이 오셨다 ㅇㅇ(1.228) 17:26 28 1
374460 일반 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30 0
374459 사진 확대한 식물사진 모음 - 5장 [식물, 확대] 귀여운_디시콘_애용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61 2
374458 일반 아까 와이프가 장어먹자고 해서 [1] 꼬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3 51 0
374457 일반 상처뿐인 웨딩끝나고 집간다 [11] 개구리입.쏙독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93 3
374456 일반 눈표범 ㅅ ㅅ [3] ㅇㅇ(182.231) 17:16 64 0
374455 사진 사진보구가 [6] 흔한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64 3
374454 일반 사진만 찍는데 m6m2 vs a6100 [9] ㅇㅇ(39.7) 17:13 50 0
374453 일반 90mm 천체망원경에 DSLR 카메라 장착한거 [2] 중성자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75 1
374452 일반 얼마전까지 4k 굳이 써야하니 싶었는데 [2] (39.7) 17:11 53 0
374451 일반 데르센 클래스 신청할 만한 거 맞냐 [7] 놀아줄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61 0
374450 일반 해변 야간 장노출 지금 바람으로는 못하겠지? [4] stt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30 0
374449 일반 XQD 64긱이 15만원넘던데 가격감당어케함??? [11] 코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54 0
374448 일반 나이컨 제육막투 젯칠막투 부러운점 [4] rico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47 0
374447 일반 r5 r6가 개선할점 [1] ㅇㅇ(110.70) 17:04 37 0
374446 일반 오늘 하늘 개꿀인데? ㅇㅇ(117.111) 17:04 24 0
374445 일반 남산 사진찍는 사람 많나요? ㅇㅇ(223.38) 16:58 15 0
374444 일반 오늘 뭐 단체로 석양찍냐 [1] 코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8 39 0
374443 일반 아 안돼 해게이야 조금만 기다려줘 아직안돼 [4] 유동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7 77 0
374442 일반 숨는다! 해 숨어!! 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4 58 0
374441 일반 A7s3는 앞으로 개선될점이 뭐가있을까? [9] (112.171) 16:52 78 0
374440 일반 마미야 중형카메라 산다던 게이 아직있누? [7] fjfjffj(1.246) 16:50 95 0
374439 일반 소니 새찍 세팅 주로 어떻게함? [2] ㅇㅇㅇ(123.254) 16:48 40 0
374438 일반 렌즈 걍 안사고 보정이나해야긋다 [1] 최고극락조(112.151) 16:47 62 0
374437 일반 m6mark2 심각한 단점 ㅇㅇ(110.70) 16:47 51 0
374436 일반 야이씨 진짜구름몰려옴ㅋㅋㅋㄱ [2] 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7 94 0
374435 일반 시정거리 보는 앱 이름 뭐였죠? [2] ㅇㅇ(223.38) 16:41 41 0
374434 일반 근데 6400 심각한 단점이 있음 [12] rico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117 0
374433 일반 나 처럼 디사갤들어올때 이렇게 들어오는애들있냐? [11] ㅇㅇ(175.117) 16:40 1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