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운용 팁들.
패시브 응용 + 설명에는 없는것들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팁들을 소개해봄.
머리 비우고 aaaaaq sssssw 이렇게만 플레이하는거 하고 크게 차이가 심할까 싶긴한데, 딱 보기에 답답한 부분들이 꽤나 해결되는지라 난이도가 좀 더 오르더라도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1. 콤보슬롯에 다크 러스트, 베인 슬래쉬 올려두고 쓰기
다크 러스트, 베인 슬래쉬는 쿨감효과가 좋지만, 콤보슬롯에 넣어둔 상태에서 몹을 잡지 못하면 콤보 자체가 초기화가 되어 쿨이 돌아가기 때문에 주력기 콤보에는 사용할 수가 없다.
하지만 진각패 및 다른 꼼수를 사용한다면 콤보 슬롯에 위 두개 스킬을 올려두고도 그냥 쓸 수가 있다.
원래라면
이렇게 이어나갈 수가 없지만..
1-1. 타임로드는 다른 콤보로 넘어가도 이전 콤보가 초기화되지 않는데, 일단 정상적으로 발동이 되면 다크 러스트, 베인 슬래쉬로 인한 초기화도 막는다.
F슬롯의 시작이 다크 러스트지만 S슬롯으로 옮겨가면서 타임로드가 켜지면 다시 멀쩡히 사용할 수 있다.
1-2. 래피드 무브, 모멘터리 슬래쉬를 특정 시점 이후에 캔슬하여 다른 슬롯으로 이동하는 경우 강제 종료를 무시하고 탈춤을 이어나갈 수 있다.
래피드 무브는 이펙트 출력 이후, 모멘터리 슬래쉬는 위치 이동 후에 다른 슬롯으로 넘어가면 다른 슬롯에 무슨 스킬이 있건 상관없이 캔슬시키고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다. 같은 슬롯 내에서는 해당되지 않음. 다른 기능이 하나 더 있는데 이건 2에서 설명.
2. 바운스 블로우 캔
다크나이트 스킬 대부분은 공속 영향이고 캐속이 일부 있는데, 속도의 영향을 아예 안받는 스킬도 몇 개 있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은 속도의 영향을 받지 않아도 큰 문제가 없는데, 바운스 블로우와 다크 소드는 눈에 띄게 개답답한 스킬이다.
다크 소드는 안쓰고 버린다고 쳐도, 바운스 블로우는 쿨 3초짜리 탈춤스킬이라 버리기에는 너무 아깝지만 속도 영향을 받지 않아서 개같이 답답하다.
이런식으로 연타를 해도 캔슬시점이 저렇다.
실전에서 속도 버프가 있는 상태에서도 바운스 블로우는 채널링 0.35초정도가 고정이라 더 더 답답하다.
하지만 이 시간을 0.1초 전후로 확 줄여버릴 방법이 있다.
2-1. 1-2의 테크닉을 활용하는 경우 콤보 강제 진행 외에도 챙길 수 있는 다른 기능은 1단계 슬롯의 캔슬지점이 대략 0.1초 전후로 빨라진다는것이다.
사용방법은 1-2와 같다. 바운스 블로우 캔슬이 눈에 띄게 빨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참고로 다른 스킬도 이를 가리지 않는다. 비교를 위해 차이가 심한 스킬을 가져와봄.
그냥 사용(연타ㅇ)
래피드 무브 캔슬(연타)ㅇ
캔슬지점이 제일 긴 스킬도 얄짤없이 바로 캔슬시켜버림.
2-2. 타임로드 응용. 1-1의 원리와 동일하다.
이렇게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런식으로도 쓸 수가 있다. 짤방처럼 남는 콤보슬롯 한칸을 적당히 쿨타임을 맞춰서 배치해두면 쿨타임을 계속 맞춰서 쓸 수 있다.
화이팅
+도움이 별로 안되겠지만 쓰고 있는 콤보.
A - 짬통(거의 안씀 가끔 쿨타임 다돌고 있을때나 씀 + 다단히트 필요할때)
S - 1순위 (탈리1)
D - 2순위 (탈리2)
F - 4순위
G - 3순위 (탈리3)
H - G에 종속
2각 - 커맨드
진각 - 긴급상황에서 무적용(딜용으로는 거의 안씀) or 깔아치기(왕좌 그로기 같은데)
래피드 무브 - 커맨드(스페이스 바가 편한듯.) (F슬롯, 회피용 + 여유있으면 A슬롯)
(암살자 정자극 들어가면 쿨 3초정도라 여기저기에 쓸 여유가 충분히 있음)
+ tp?
닼웨폴/차익
닼브/일루젼/닼플소
남는 3은 알아서.(모멘터리 슬래쉬나 다크볼)
+ 스포가 남는데?
원래남음. 남는건 맘대로 주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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