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에 참가한 실험자는 지인 인파이터(아칸)와 제 세라핌이에요.
진행 방식은
1. 샌드백을 소환하지 않은 채로 자버프(섀박)와 용축-수축 시전 (스위칭 박스는 에를리히 고정)
2. 진각포(A)를 준 후 용맹의 아리아 갱신
3. 이후 샌드백 소환 후에 핵펀치 1방 갈긴 후 5초 대기, 딜표 확인.
4. 실험을 할때는 입장상태 초기화 후 1~3번 진행
A는
1) 에를리히를 낀 상태로 진각포
2) 말밥을 낀 상태로 말밥 오버차지 + 진각포 (싀칭X 말밥포)
3) 말밥을 낀 상태로 말밥 오버차지 이후 에를리히 싀칭 + 진각포 (싀칭O 말밥포)
4) 말밥을 낀 상태로 오버차지 없이 진각포 (싀칭X 말밥포에서 오버차지가 빠진 상태)
로 실험했습니다.
혹시모를 변인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실험은 각 항목별로 10번씩 진행해서 총 40번 아포를 올려봤고, 각 항목별로 모두 같은 걸 확인했어요.
괄호안의 값은 상대치입니다.
1) 에를리히를 낀 상태로 진각포
데미지 : 약 4.172조 (100%)
2) 싀칭X말밥포
데미지 : 약 4.826조 (약 115.41%)
3) 싀칭O말밥포
데미지 : 약 5.007조 (약 120.00%)
4) 싀칭X말밥포 (오버차지 X)
데미지 : 약 4.013조 (약 96.18%)
싀칭 시간을 고려하지 않는다 하면, 실전에서 아포 지속시간은 40초고 말밥 오버차지 지속시간은 20초이기 때문에
딜 기댓값은
에를포 : 1)값(40초) 그대로 = 100%
싀칭X말밥포 : 2)값(20초)과 4)값(20초)의 평균 = 약 105.80%
싀칭O말밥포 : 3)값(20초)과 1)값(20초)의 평균 = 약 110.00%
일 것 같습니다. 물론 오버차지가 있는 앞선 20초 구간과 없는 이후 20초 구간에 딜러가 완벽히 똑같은 딜을 넣는다는 가정 하입니다.
만약 실제로 말밥이 켜져있는 20초 구간에 딜을 더 많이 넣는다면 기대 상승치는 이론치보다 높을 것이고,
말밥이 꺼진 20초 구간에 딜을 더 넣는다면 기대 상승치는 이론치보다 내려갈꺼에요.
실험 자체에 오류가 크게 있을법한 수치가 보인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당.
1줄요약
에를 기준 스위칭을 안한다 해도 말밥포가 유의미하게 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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