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냉전때 소련이 기술력 좋았음?앱에서 작성

침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6 13:44:23
조회 190 추천 0 댓글 7
							

소련이 64A 같은거 만들때 왜 독일은 레좆같은거나 만들고있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6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129579 공지 가이진 갤러리 이용안내 [1]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1544 7
136998 공지 일단 런한 완장(곽씨) 박제 [15]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3 2717 27
129578 공지 신고는 여기에 하면된다 [3]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975 0
136999 공지 공지) 2020 뉴버젼 전향서 떳다 [9]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3 1345 18
129581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갤러리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1]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921 8
102994 공지 워 썬더 한글화 프로젝트 관련 공지사항 [6] 셀멛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4 3534 16
149729 일반 현 시점에서 독일은 기관포 2정 이상 부터는 애매함 ㅇㅇ(223.39) 23:16 11 0
149728 일반 추축도 탱크줘 ㅇㅇ(118.129) 23:16 4 0
149727 일반 적응하기 어렵다... HoL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10 0
149726 일반 문재앙 존나 괴롭히고싶다 we_will_rock_yo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3 6 0
149725 일반 역겨운 씹덕 돼지새끼 쥬지에 요도관 꽂는 짤 황금로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55 0
149724 일반 탕씨 존나 병신이였구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23 0
149723 일반 인민웨이브 하고 하고 싶음 asaf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11 0
149722 일반 갤 민심테스트 열차가 종착역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7] 광자검(39.7) 23:05 99 10
149721 일반 머임 오늘 데브는 영국 차륜참피뿐임? starblaz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11 0
149719 일반 영국 타야만 하는 이유 팩트로 정리한다 [1] ㅇㅇ(223.39) 23:04 35 0
149718 일반 사람잡는 게임 i3-347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10 0
149717 일반 나도 skt 바꾸고싶다 [2] 시호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32 0
149716 일반 절단익 진짜 구데기임? [5] ㅇㅇ(61.98) 23:00 58 0
149715 일반 말로는 병투로도 2A5 잡을수 있는데 [3] KSHRo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8 77 0
149714 일반 오늘 오랜만에 슨핏을 탔음 [2] 아렌델의베지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8 38 0
149713 일반 념글티켓 아직 유효하냐? [4] ㅇㅇ(221.147) 22:57 140 18
149712 일반 파워후 추력추력 [4] asaf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7 52 0
149711 일반 패킷로스 너무 튀어요 [3] asas(175.117) 22:56 20 0
149710 일반 절단익 타다가 응급실갔다는거 존나웃기네ㅋㅋ [5] 파는내뱃속에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3 89 1
149709 일반 탕치는 씹사기뱅기 맞고 탕씨는 병1신맞음 [2] righ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64 0
149708 일반 준철갑 뭔가 이상하지 않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47 0
149707 일반 맨날 불타노 ㅋㅋㅋ [2]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65 0
149706 일반 '그 논리' [4] 시호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92 2
149705 일반 당당하게 절단익 라칠로 온다 [1] G9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47 0
149704 일반 준철갑고폭 시뮬에서도 쓰레기? [4] ㅇㅇ(124.54) 22:49 41 0
149703 건의 앞으로 징징글 쓸땐 자기 전적 다 공개하고 닉도 다 까고 징징글 쓰게해 [2] ㅇㅇ(175.119) 22:48 68 3
149702 일반 게임이 재미없으니 sovietstor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7 13 0
149701 일반 그래서 탕크가 왜 존나 약한데 ㅇㅇ(110.70) 22:47 30 0
149700 일반 소련 살리는 법 [6] asaf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58 0
149699 일반 월탱에도 저런 부류 있었는데 [1] KSHRo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53 0
149698 일반 애들 뭐함?? [6] ㅇㅇ(49.164) 22:45 118 6
149697 일반 늒네 빡쳐서 못학ㅆ음 [9] ㅇㅇ(27.100) 22:42 54 0
149696 일반 탕치까지도 필요없음 [4] 아렌델의베지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0 114 0
149695 일반 이탈리아 대전기 타는데 히트탄이 주력탄임? [2] ㅇㅇ(220.82) 22:40 26 0
149694 일반 갤럼들은 겜 언제 하냐 [4] 올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33 0
149693 일반 쌍두머가 그렇게 좋으면 탕치랑 1대1 까자 [2] Mag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56 0
149692 일반 리얼리스틱 지속전 어케함??? [4] Cheu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6 46 0
149691 일반 운동이나 겜할때 빠요엔들 쌉소리를 제일주의해야됨 [8] ㅇㅇ(211.219) 22:36 114 0
149689 일반 기체 성능 논란 팩트 [3] ㅇㅇ(220.126) 22:34 171 6
149688 일반 진심 소련땅끄 부양각 [1] NO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4 18 0
149687 일반 영국은 죽어도 타기싫은데 105루이카트는 약간 꼴리네 [2] ㅇㅇ(117.111) 22:33 17 0
149686 일반 탕치 좋은게 팩트이긴 하지만 연합에도 비장의 수가 있지 [7] 파는내뱃속에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99 0
149685 일반 팬텀 킬뎃 주작하는 법 알았다ㅋㅋ [1] ㅇㅇ(61.98) 22:32 45 0
149684 일반 아니 EAC 땜에 시작하자마자 겜튕겼네 LSP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26 0
149683 일반 26렙 늒네 질문좀 [2] ㅄ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36 0
149682 일반 211.219 게이야 아담좌도 탕크 사기라는데? [3] 아렌델의베지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147 5
149681 일반 홍어 체험 [3] i3-347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58 4
149680 일반 휴이 b형 드디어 배치했다 검스의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9 0
149679 일반 자꾸 탕치 좆구리고 쌍머스탱 좆사기라는 211.219는 뭔컨셉이냐 ㅋㅋ [4] G9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212 8
149678 일반 5.7 추축 연합 통틀어서 탕치만한 홍어가 어딨노? [10] 아렌델의베지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3 1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