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 : 화요일 16:41
이것은 새로운 업데이트의 예비 목록이며 계획된 모든 혁신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패치 전 업데이트는 컬러로 강조 표시됩니다. 최종 패치 패치는 업데이트 릴리스와 함께 게시됩니다.
업데이트를 테스트하면 드문 버그를 식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또한 공식 출시 전에 업데이트를 개선하십시오.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리뷰와 포럼의이 섹션에있는이 주제 및 특별 주제의 업데이트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War Thunder 제작에 참여하십시오!
비행기
미국
F-4e
A-4b
독일
Ju 188 A-2
영국
번개 F.6
일본
F-4ej
중국
F-100a
Швеция
Mörkö-Morane (모르 코모 라네) (премиумный)
J35D 용
Бронетехника
Швеция
사이즈 m / 31
Strv Ikv 72
크기 m / 41 S-II
PVC II
Ikv 103
U-SH 405
Ikv 91
Strf 90C
사이즈 m / 38
사이즈 m / 39
40L 사이즈
라고 나
크기 m / 42 EH
공용 타워
Strv 81
Strv 101
Strv 103A
Strv 103C
Strv 121
Pvlvv FM / 42
Lvtdgb 승 / 40
L-62 안티 II
LVKV 42
벡 40
LVKV 90C
Lvrbv 701
DC / 43-44
SAV m / 43 (1944)
SAV m / 43 (1946)
Pvkv m / 43 (1946 년)
PVV m / 43 (1963)
UDES 33
Pvrbv 551
CV 90105 TML (패키지의 일부)
이탈리아
센타 우로 MGS
소련
T-72B
독일
라닥 팜 파겐 90
영국
Rooikat 105 (패키지의 일부)
프랑스
AMX-32
중국
ZTZ96A
헬리콥터
CCCP
카 -29
카 -52
함대
미국
USS 포틀랜드 (CA-33)
독일
쾰른 F220
CCCP
스베르들로프
홍보 41 Undaunted (프리미엄)
영국
HMS 켄트 (54)
일본
IJN 미쿠 마 (Premium)
이카 즈치
새로운 위치와 임무
새로운 탱크 위치 "스웨덴"과 일련의 미션.
새로운 항공 장소 "덴마크".
스웨덴 항공의 "덴마크"위치에서 비행을 테스트하십시오.
위치 및 미션 변경
공동 탱크 전투에서 비행장 모델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활주로의 길이는 전투 순위에 따라 다릅니다.
낮은 순위의 활주로-1200m.
중간 등급의 활주로-1700m.
높은 순위의 활주로-3200m.
공동 탱크 전투에서 비행장의 위치는 하나의 표준이됩니다.
이제 중저 층의 전투에서는 비행장이 중심에서 7,000 미터 떨어져 있고, 높은 비행장에서는 거리가 12,000 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이전에 비행장은 주로 6,000 미터에서 9,000 미터 거리에있었습니다).
다음의“어썰트 (Assault)”유형 미션의 미션에서는 AI 제어하에 지상 목표물의 자동 파괴 메커니즘이 비활성화됩니다. 대신, 각 유형의 팀과 지상 장비에 나타나는 AI 공격 항공기라는 새로운 유형의 대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임무에서 지상 장비의 양이 증가했습니다
Victory Points는 중장비 (벙커 및 탱크)와 경차 (포병, 트럭, 대공포)를 모두 계산합니다. 이전에는 조명 장비의 파괴는 승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오아후 공격"(오아후)
"공격"베를린 "(베를린)
"공격"영국 "(영국)
괌 공격
"공격"Korsun "(Korsun)
같은 임무에서 비행장 모델은 활주로 길이 1700 미터의 새로운 모델로 대체되었습니다.
같은 임무에서 기술 카운터가 비활성화됩니다. 실제로 그들은 화면 상단에 안경을 복제했지만 어떤 경우에는 예를 들어 폭격 지역을 파괴 할 때 승리하는 데 필요한 실제 장비가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같은 임무에서 플레이어의 비행기가 쓰러지는 것은 이제 팀의 승리 점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전에는 비행기의 내리는 것이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비슷한 개념이 "항공 실에서의 우월성"과 같은 임무에서 한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그 자체가 잘 보여졌습니다.
항공의 특성, 손상 모델 및 무기의 수정
모든 공대공 미사일의 비행 범위는 낮은 고도에서 실제로 감소합니다. 즉, 공기 저항으로 인해 약 25-30 % 감소합니다. 중고도의 발사 범위 변경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시커의 시야에 여러 대상이 나타날 때 공대공 미사일의 적외선 시커 동작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로켓이 더 이상 목표에서 멀어지지 않습니다.
미사일 "Needle", "Stinger"및 "Mistral"– GOS의 비행 특성 및 매개 변수가 명확 해졌습니다. 엔진 추력이 증가하고 사용 가능한 과부하가 감소했습니다.
"Firestreak"미사일의 매개 변수가 명확 해졌습니다. 사용 가능한 과부하 및 목표 추적 각도가 증가했습니다.
비례 지침 대신 추적 방법을 구현했습니다.
구름 덮개가 이제 IR 및 레이저 추적 미사일의 표적 포획 범위를 줄입니다.
F-4M FGR-2-레이더 용 공대공 미사일 발사 허용 구역에 대한 STR 및 계산기와 지상 목표를 위해 폭탄, NURS 및 총을 사용하는 탄도 컴퓨터를 받았습니다.
F-
4C-모듈 식 세트 수신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MiG-21F-13, MiG-21MF, MiG-21SMT-무선 거리 측정기와 레이더 각각에 대한 공대공 미사일 발사 허용 구역의 계산기를 받았다.
MiG-21MF, MiG-21SMT-지상 목표물에 폭탄, NURS 및 총 사용을위한 탄도 컴퓨터를 받았습니다.
F-4C-수신 지역 계산기.
T-
2-레이더 용 공대공 미사일 발사 허용 구역, 폭탄, NURS 및 지상 목표물에 사용되는 탄도 컴퓨터의 계산기를 받았습니다.
AH-1F, AH-1Z-헬리콥터는 NURS 발사에 대한 자동 시력을 받았습니다. AH-1Z는 방향성 발 사용 자동 시야를 확보했습니다.
Tiger UHT-헬리콥터가 선택한 목표물에서 NURS와 방향성 총으로 발사 할 수있는 자동 시야를 확보했습니다.
Mi-28N-헬리콥터는 SPO-15 "Birch"대신 SPO-150 "Pastel"을 받았습니다.
Mi-24, Mi-28N, Ka-50-헬리콥터는 NURS와 방향성 총으로 발사하기 위해 자동 시력을 받았습니다. Mi-28N 및 Ka-
50은 선택된 대상의 대포 포탑을 자동 조준했습니다.
AH-1S-헬리콥터는 NURsami 발사 자동 시야를 확보했습니다.
A-129A-헬리콥터는 NURS와 방향성 총으로 발사 할 수있는 자동 조준기와 선택된 목표물에 대한 대포 포탑의 자동 조준을 받았습니다.
호랑이 HAP,
Tiger HAD-헬리콥터는 NURS와 방향성 포를 발사 할 때 자동으로 시야를 확보하고, 선택한 대상의 포탑을 자동 조준합니다.
항공기 총 GSH-30, HP-30, N-37-발사시 반동 감소.
비행 모델 변경
모든 헬리콥터-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최대 허용 비행 속도를 초과하면 헬리콥터를 한쪽으로 자르지 않습니다.
LaGG-3-11 / 23/34/35/66 시리즈-선택한 연료량에 따라 비행 시간이 잘못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00 ~ 3000 파운드 (미국, 영국)의 폭탄 구경-버그 수정,
잘못된 기생 항력 값과 관련이 있습니다.
FFAR, Mighty Mouse-블록의 드래그가 조정됩니다.
Halifax B Mk.III-격납고에서 x- 레이 모드로 볼 때 엔진의 이름과 모델을 수정했습니다.
A21A-3-연료로 탱크를 잘못 채울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21RB-Ksp m / 22 교수형 컨테이너의 항공기 성능 특성에 대한 영향을 수정했습니다.
B5N2, B7A2, D4Y1, D4Y2, D4Y3 Ko, P1Y1-비행 모델이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날개, 동체, 깃털 및 프로펠러 블레이드를 계산하고 개선했습니다. 기계화 및 랜딩 기어 해제 중 항공기의 동작이 명확 해졌습니다. 탱크의 연료 분배 조정.
관성 모멘트가 명확 해졌습니다.
B7A2-과소 평가 항공기 속도. 여권 데이터에 속도가 제공됩니다.
Lynx AH.Mk.1, G-LYNX, Scout AH.Mk.1, Wasp HAS.Mk.1-버그가 수정되어 헬리콥터 대시 보드의 조명이 잘못되었습니다.
G5N1-비행 모델이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극지 날개, 동체,
깃털과 로터 블레이드. 탱크의 연료 분배 조정. 관성 모멘트가 명확 해졌습니다.
SB 2 (전체 라인)-엔진 중 하나가 RLE에 지정된 값을 초과하는 속도로 정지했을 때 비행기가 테일 스핀에 빠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이제 약 135km / h 이하의 속도로 나타납니다.
함대 특성, 피해 모델 및 무기 수정
군비
다음 영국 총은 퓨즈 셸을 추가했습니다.
102 mm / 45 총 마크 XVI
114 mm / 45 총 마크 IV
114mm / 45 건 마크 V
120mm / 45 건 Mk.XII
152mm / 50 건 BL Mark XXIII
152 mm / 50 건 QF Mark N5
USS 펠프스 (DD-
360)-GK 건은 설정에 따라 고정됩니다.
94 ft PT-811-역사적으로 올바른 어뢰 모델이 설치되었습니다.
IJN 센다이-역사적으로 올바른 어뢰 모델이 설치되었습니다.
이스즈-폭탄 사전 설정에 어뢰의 고정 유형.
Type 1934A (1940)-폭격기가있는 사전 설정의 어뢰를 고정했습니다.
유형 1936B-폭탄 사전 설정에서 어뢰를 수정했습니다.
Kirov-첫 번째 단계의 포탄을 발사 할 때 100mm 대공포 고정 발사 속도.
94 피트 PT-811-고정식 자동 건 과열 시간.
부족 (F75)-고정 HA 지침.
하이다 (G63)-고정 HA 지침.
165 피트 PC-451, 165 피트 PC-
466 Carmi-GK 발사 속도 (76 mm)가 분당 20 발로 증가했으며 첫 번째 단계의 포탄이 추가되었습니다.
AF D1, AF D3-주포의 발사 속도가 분당 15 라운드로 증가하고 첫 번째 단계의 포탄이 추가되었으며 설치 요원의 예약이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Mogami 급은 127-
mm 총은 역사적으로 사실로 줄었습니다.
HMS Leander, HMS Arethusa-고정 102mm 주포, 포인팅 각도, 발사 속도 및 탄약.
전투 (D14)-주포의 단일 총 설치 속도가 분당 20에서 15 라운드로 감소했으며 첫 번째 단계의 껍질이 주포의 활 탑에서 제거되었습니다.
USS Pensacola-총 발사 속도 203mm / 55 (8 ") Mk.14는 분당 3.5 발로 증가했습니다.
Ikazuchi-유형 95 및 mk 6 깊이 충전 폭탄이 mk 9로 교체되었습니다.
타입 1924 재규어-105mm 포탑의 수직 안내 각이 50 도로 증가했습니다. 후미 터렛의 수평 안내 제한이 360 도로 확장되었습니다.
갑판 상부 구조 부문에서 활 포탑의 데드 존 추가.
수정 및 승무원 기술
타입 1924 재규어-수정 순서.
Isuzu-안티-마인 캘리버 드라이브의 불필요한 수정을 제거했습니다.
165 ft PC-466 Carmi- "Bombombet"및 "Depth Bombs"수정으로 고정 무기를 잠금 해제했습니다.
TTX
물리 및 함대 피해 모델
탄약 지하실의 손상 모델이 변경되었습니다 : 우주선의 탄약은 포탄, 충전 지하실, 1 라운드 포탄, 보조 무기 지하실, 폭탄 지하실로 나뉩니다.
파괴하는 동안 지하실을 포격하면 배가 사망합니다.
또한, 단발의 강력한 폭발 피해로 인해 별도로 저장된 모든 껍질이 약 11 %의 확률로 폭발 할 수 있습니다.
1 라운드 쉘 및 충전 지하실은 화재로 인해 타워 나 설치가 손상 될 수 있으며 강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폭발 중 첫 번째 단계 포탄은 배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타워 나 시설을 무력화시킵니다.
보조 무장 및 폭탄 저장고는 불을 붙잡아 주변 구획 및 모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지만 그러한 화재는 선박에 치명적이지는 않습니다. 또한 그러한 화재를 제거한 후 지하실을 수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순양함에서 승무원 구획은 고정 또는 재배포되었습니다. 어떤 구획이 지역 예약 및 연료 탱크를 넘어서 순양함의 생존 가능성이 약간 증가하여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MBK-161 (1944), USS Atlanta (CL-51), IJN Mogami, Kirov-GK 타워의 고정 예약.
Syonan-사건의 고정 피해 모델.
HMNZS Leander – 지하실, 틸러 룸 및 바베트에 대한 고정 예약.
IJN Suzuya-고정 변속기 손상 모델.
IJN Kuma-장갑 갑판의 위치를 고정했습니다.
AF D1, AF D3-바지선 선체에 구획 1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HMS 벨파스트-데크, 바베트,
트래버스. GK 지하실에 세로 장갑형 격벽을 추가했습니다. 포탄의 위치를 수정하고 GK를 청구합니다. 주 팀의 첫 번째 단계 탄약 창고는 지하실에서 탑으로 포탄을 직접 공급했기 때문에 제거되었습니다. 4 인치 총용 BK 지하실을 추가했습니다.
HMS Arethusa-고정 예약, 탄약 저장고의 위치.
USS 브루클린,
USS Helena-고정 예약.
IJN Furutaka-고정 예약, 연료 탱크, 엘리베이터 및 탄약.
Hipper 제독, Prinz Eugen-가로 격벽의 명확한 예약, 20mm 세로 내부 장갑.
Kanonenboot K-2-CC에서 마스크를 예약하면 요통이 "갑옷을 지나칠"가능성을 제거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유형 1936A (Mob)-연료 탱크, 코 엘리베이터의 크기를 변경했습니다. 선미에 엘리베이터가 추가되었습니다.
MGB-61, HMS Arethusa, HMS Dido, Fairmile C (332), SGB (S304)-보조 무기의 갑옷이 분리됩니다.
HMS Dido-기갑 벨트의 두께, 횡단, 기갑 갑판의 모양이 변경되고 누락 된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탄약 저장고 볼륨이 명확 해졌습니다.
홍보
7U Ave. 7U Stroyny, Tashkent (리더)-순환의 최대 롤을 수정하기 위해 물리적 파라미터가 변경되었습니다.
홍보 159 Ave. 35-FOOT N 레이더에서 고도의 빔 폭이 증가합니다.
HMZNS Leander-민법의 첫 단계 포탄을 제거했습니다.
선박 모델, 시각적 부분
IPC pr.122a, IPC-
163-지하실 탄약과 카드의 설명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IJN Kiyoshimo-X- 레이에서 25mm 포탑의 고정 표시.
Z20 Karl Galster-어뢰 관의 고정 X 선 모델.
IJN Sendai-표시된 x-ray 폭탄 모델의 고정 위치.
이스즈-어뢰의 고정 X 선 모델.
IJN Suzuya-항공기 모델 교체
USS 펠프스-후미 포탑 GK의 고정 X 선.
SGB (S304)-40mm 포탑의 고정 x- 선 모델.
HMS Hawkins (D86)-포탑 GK의 파괴 상태 고정 모델. 조정 된 스케일.
HMS Dido-탄약 저장고의 모양이 엑스레이로 변경되었습니다.
홍보 7U Ave. 7U 슬림,
타슈켄트 (리더)-카메라의 초기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인터페이스
전투 (D37)-후미 TA의 어뢰 피드 포워드 마커를 수정했습니다.
HMS Dido-HUD 패널의 손상 표시기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주 항공기의 활탑을 회전시킬 때 선박의 다른 요소가 주위를 회전했기 때문입니다.
클래스 K (F37)-대공 대공 설치의 고정 X 선.
페어 마일 C (332)-총기 및 시설의 고정 X 선 GK.
기타
Kanonenboot K-2-부흥 장소가 구축함의 출현 지점으로 이동했습니다.
경제와 개발
항공기 등급 오류가 지정된 태그와 일치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비행기들은 재 장전 시간이 잘못되었고, 르네상스 포인트 및 기타 관련 매개 변수를 잘못 읽었습니다. 동시에, 올바른 항공 정의 태그가 장비 카드에 표시되었습니다. 표시된 항공기의 스폰 지점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수업이 "공격 항공기"로 변경되었습니다 :
A-26C-45 (전체 라인)
PV-2D
P.
108A 시리즈 2
XA-38
탠덤 MAI
직업이 폭격기로 변경되었습니다.
OS2U-1
OS2U-3
F1M2
B18a
B18b
B17a
B17B
B3c
직업이 "전투기"로 변경되었습니다 :
파이어 브랜드 TF.Mk.IV
반딧불 F.Mk.I
반딧불 FR.Mk.V
폭풍우 Mk.V (비커스 P)
허리케인 Mk.IV
모기 FB.Mk.XVIII
Beaufighter Mk.VIc
뷰 파이터 Mk.21
보 파이터 Mk.X
He.219A-7
파이어 크레스트
나
410 (전체 라인)
"공격 항공기"에서 수정 :
P.108A 시리즈 2
XA-38
탠덤 MAI
"가벼운 폭격기"(목적지에 더 가까운)로 변경 :
OS2U-1
OS2U-3
F1M2
지상 장비 등급은 IT-1, Ho-Ni I, AML-90으로 수정되었습니다.
Frigate 선박에 대한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되었으며, 해당 Frigate 및 Gunboat 그룹으로 세분됩니다.
이 함선은 이제 구축함 급 함선 이상의 지점에서만 임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홍보 159
홍보 35
치 쿠고
이스즈
시온
쾰른 F220
이카 즈치
뇌우
카노 넨 부트 K-2
강 종류 (K-246)
스웨덴 항공 지점은 누구나 연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개방 순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조정했습니다.
모양과 성과
중국과 스웨덴의 지상 장비에 대한 테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중국과 스웨덴의 항공 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역학
헬리콥터에서 플레이 할 때 AI의 통제하에 장비의 손상 또는 파괴로받은 승리 점수는 2.5 배 (탱크 레벨까지) 줄어 듭니다.
시험 범위에서 탱크와 해상 임무에 대한 난이도 설정은 탱크와 선박에 대한 시험 출발은 무작위 전투에서 사용 된 난이도 설정에 따라 가져옵니다 (이전에는 항공 전투 설정이 사용되었습니다).
탱크 및 해군 항공기의 실제 전투에는 자동 엔진 시동 및 플랩 및 랜딩 기어 (항공 RB와 유사)의 자동 제어가 포함됩니다.
탱크 현실 전투에서 헬리콥터의 부활 비용이 변경되었습니다.
ATGM이없는 경우 : 280-350 OV (BR에 따라 다름);
ATGM 사용시 : 480-600 OV (BR에 따라 다름).
대부분의 전차에서는 포수의 광학 장치에서 카메라 뷰를 사용할 때 시야 축과 주포가 수직 및 수평 축을 따라 도입되었습니다. 건의 탄도 및 특징적인 전투 거리에 따라 400, 800, 1200m의 정보 범위 값이 선택되었습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가 장착 된 대부분의 MBT에서 정보는 범위를 측정 할 때 조정되며 200m 이상이어야합니다 .ZSU, 주 무기 유형이 ATGM 인 탱크 및 대칭 건 배열이있는 탱크 (예 : M50 Ontos)에는 정보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해전에서 플레이어가 파괴 한 장비는 세션이 끝날 때까지 남아 있습니다.
해전에서 생존을위한 투쟁의 새로운 역학. 전투 승무원 수가 한도 (최소 승무원보다 5 % 이상)로 줄어든 경우 생존을 위해 전투원을 배정 할 수 없습니다 (예 : 펌핑 수, 폐쇄 구멍,
불을 끄고 수리하십시오).
그래픽
장갑 및 차량의 엔진 화재, 일반 화재, 연소 장비 화재, 소형 화재 및 탄약 화재의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고온의 공기 스파크와 굴절은 화재의 모든 주요 영향에 추가됩니다. 불에서 광선의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선박용 애드온의 소방 시스템이 개선되었으며, 손상된 애드 인에서 화재가 정확히 발생합니다. 파티클 조명 개선
깜박임 효과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소리
소총 발사를 제외하고 모든 지상 기포에 새로운 소리 이벤트가 생성되었습니다.
새로운 폭발적인 사운드 이벤트가 생성되었습니다
.
해상 발사의 재 설계된 소리 사건.
육상 및 해상 장비 껍질의 건전한 사건의 형성 및 관리를위한 시스템을 재 작업했습니다.
환경에서 사운드 전파 속도를 시뮬레이션하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설정을 통해 선택 사항, 기본적으로 비활성화 됨).
건전한 프로젝트의 자원을 최적화하는 다음 반복이 수행되었습니다.
Fmod 사운드 엔진은 동기식 작동 모드로 전환됩니다 (모든 계산은 후속 게임 주기로 연기되지 않고 현재 게임주기에서 발생 함).
스웨덴 격납고에 독특한 음악 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장비 표면까지의 거리와 카메라 위치 (제 3 자 또는 포수)를 고려하여 육상 및 해상 장비에 대해 건전한 비가 발생했습니다 (이전에는 모든 사람에게 공통된 사항이 하나있었습니다).
관리
브레이크를 잡고 건이 수직으로 향하는 자동 차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게임 내 대부분의 전차에서 "짧은 정지"명령을 실행하면 갑작스러운 정지 후 건 배럴의 축적이 크게 줄어 듭니다.
하나의 총 또는 하나의 타워의 모든 총-촬영 모드를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제어 설정에서 활성화됩니다.
기타
지상 장 비용 열 화상 장비의 색 영역을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검은 색, 녹색 및 빨간색의 세 가지 색상 옵션이 있습니다.
오페라 번역기 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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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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