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영국 때려칠련다 추천받음앱에서 작성

RB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4.10 22:58:18
조회 155 추천 0 댓글 17
							

일단 지금 원하는게
-전면한정으로 어느정도 듬직해야. 티타임도 괜찮음
-쏘면 박히기라도 해야함
-후진 쓸만해야함

PRAY FOR BORIS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60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1461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218933 공지 가이진 갤러리 공지 [4]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30 345 13
155651 공지 클랜홍보글 모음 [1]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9 2556 9
213962 공지 ★★★★★★완장 호출용글 ★★★★★★5.26 [5]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26 473 0
136998 공지 일단 런한 완장(곽씨) 박제 [28]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3 6676 42
168610 공지 구라아님) 워썬더 서버별 핑 측정기 만들었다. [38] [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1 3129 78
164355 공지 버그리포트 작성 양식 [6]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3 1393 13
129581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갤러리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1]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2503 33
150813 공지 2차대전 인간도 할수 있는 미꾸라지 사용법 [21] KSHRo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1 4395 22
221724 일반 스파르비에로 스태빌 달린거냐? [3] 가변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 40 0
221723 일반 이 데칼 빨리 나왔으면 침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28 0
221721 일반 해전 은근 재밌내 [1] 으에에에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29 0
221719 일반 베륙 30밀 라이덴 타면 별로 안무섭던데 [2] 사용할수없는닉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28 0
221718 일반 프리홍콩 데칼 [3] 어셈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73 7
221717 일반 배아케 이겨본게 손에꼽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 19 0
221716 일반 BMP-3로 잘했는데 [9] 유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72 0
221715 일반 뱅리얼 소일전하면 무조건 소련이 지는 이유 [2] Sennhei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 58 0
221714 일반 우리 팀은 righ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39 0
221713 일반 ZTZ-96 VS T-72A in 남수단 [5] ㅇㅇ(114.29) 20:05 85 0
221709 일반 베륙이 무섭게 보이는 이유중에는 [5] 포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 66 0
221708 일반 근데 함포 날라오는 소리 너무 무섭다 [2] Bradl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 66 2
221707 일반 아니 사수 죽었는데 총쏘는건 뭐야 ㅇㅇ(124.111) 20:00 38 0
221705 일반 포신 물리모델 추가하면 개좆같을거같은데 [3] 피칸팔이청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9 53 0
221703 일반 미그21 상승하면 안됨? [8] 침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8 84 0
221699 일반 내일 드롭스는 언제까지임? [5] 티카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52 0
221698 일반 2021년 미국.jpg [1] 가변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19 1
221697 일반 클리블랜드 언제나옴??????????? [1] contylove(112.186) 19:54 36 0
221695 일반 씨발 개 좆같은 연암(+헬기) 병신 팀쌖끼들 [3] Lolip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3 43 0
221694 일반 나도 배썬더 해보려하는데 이탈리아 괜찮냐 [10] 브릭뱅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2 62 0
221693 일반 해전 할려는 내가 잘못이지 [4] Megum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47 0
221692 일반 해전 하다보면 재밌다니깐 [3] Bradl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9 84 2
221691 일반 진짜 배썬더를 하루동일 돌리는 사람이 있음? Jenita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41 0
221690 일반 터빈 이거 좋냐? [6] Bradl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6 99 1
221689 일반 시발 이벤트 플미있는애가 너무 유리한거아니냐 [7] 티카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114 0
221688 일반 지금 해전하면 사람 많냐? [3] Megum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67 0
221686 일반 생각해보니 포신에 물리모델 추가하면 개판되겠네 [8] 삥삥삥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116 2
221684 일반 1.99 데브방송 볼때 핑 기능 있던거 같은데 [5] 00(125.128) 19:37 94 0
221682 일반 3색연막 주는거 [3] 네른네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86 0
221681 일반 속보 [5] Bradl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309 18
221680 일반 10달라 5000골드 사냐? [7] ㅇㅇ(211.36) 19:32 99 0
221678 일반 "9" [1] Bradl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71 3
221677 일반 좆같은 짱깨새끼 시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54 0
221676 일반 진짜 <<tank man>> [2] ㅇㅇ(175.205) 19:26 108 4
221674 일반 풋 스위치 썬더용이네 [2] ㅇㅇ(183.101) 19:24 124 9
221673 일반 정식갤 가면 뭐가안좋음? [6] 너희에게실망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4 97 0
221672 일반 "free" 데칼 나왔으면 좋겟농 [2] ㅇㅇ(121.136) 19:23 73 1
221671 일반 미안하다... [7] Bradl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109 3
221670 일반 8.3 소련덱에다 수풀 붙여봄 [8] ㅇㅇ(211.251) 19:19 98 0
221669 일반 그만 욕하세요. 저는 진짜 중국을 지지합니다. [6] 미드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8 323 27
221668 일반 니거들이 약탈에 환장하는 이유 ㅇㅇ(218.232) 19:16 169 13
221667 일반 독일 유저에겐 좆밥이지만 일본 유저에겐 악몽 [4] ㅇㅇ(211.251) 19:15 103 0
221666 일반 수풀 샀다 [4] FluFuF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3 102 2
221665 일반 풋패드 사지말고 이거나 사라 ㅇㅇ(211.251) 19:12 55 0
221664 일반 야 시발 나 열 개많이 나는데 어떡함? [17] 침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 189 0
221663 일반 탑젯방은 고고도로 상승하는애들이 손해아니냐 [6] 요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 77 0
221662 일반 보닌 FX 설정 ㅁㅌㅊ? [4] Mag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72 0
221661 일반 게임 애미 뒤지게없노 [1] ㅇㅇ(175.126) 19:08 34 0
221660 일반 예전 글 읽어보니까 [1] Ch3ckm4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34 0
221659 일반 워썬더 계정 접속기록 어디서 보냐 [1] 아디다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