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동칠 복구요!앱에서 작성

IDMZE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7 18:55:44
조회 105 추천 8 댓글 5
							

은칠 너무 멀당... 핫곡 점수먹기 개빡세보이던데 당분간은 라이트모드만 합니다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8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14409 공지 기타도라갤 신문고 2기 [5]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1 304 0
58810 공지 기타도라 팁글 모음 [10] 기타도라팁(101.55) 17.05.16 17436 10
80034 공지 본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2] ㅇ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12 1832 27
104843 공지 완장 꿀팁 [4]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2 930 0
96224 공지 모후모후 솔직히 드럼이나 기타나 존나 쉬운노래임 [10] ㅇㅇ(110.70) 18.10.18 1885 26
10761 공지 기타도라 마이너 갤러리 공지입니다 [12] ᅠ노재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9 5856 16
117725 일반 지금 스텝업 미션 머임?? Ki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3 0
117724 일반 도린이 8.5 처음깸 Mooz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4 0
117723 일반 6천따리 오늘의 해낸것 [1] 윤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31 0
117722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에게 도라하자고 들은거시와요 [3] ㅇㅇ(223.38) 00:35 68 7
117721 일반 도린이 우한코로나 뚫고 노랭이 찍었습니다! [8] Iner이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45 5
117720 일반 이제 핫을 올려야하는데 곡이언제나오죠 [1]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9 0
117719 일반 형아,,, 내 점수가 이상해,,, 쿠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6 0
117718 일반 7781 → 7816 [8]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68 0
117717 일반 오도오기 필비먹으러온냥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31 2
117716 일반 슬럼프 [1] RV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5 0
117715 일반 풀콤공포증 2차테러 [2] IDMZE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7 0
117714 일반 도라곡추천해주는형이 제왼팔 지린다는디 [5]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67 0
117713 일반 아 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풀콤공포증이 [2] IDMZE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8 0
117712 일반 잠깐 오도 [8] 도캉도캉(117.111) 02.23 73 0
117711 일반 도린이 오도 [4] NEWB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57 0
117710 일반 당분간 도접각 [4] 공대아죠씨(223.33) 02.23 78 0
117709 일반 오늘의 멍청이상 Taroph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38 0
117708 일반 오늘의 도라 [3] 一人ぼっ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0 0
117707 일반 빨그라를 언제달았더라... [4] 기타아즈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55 0
117706 일반 빨강맨 진-화~ [13]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96 13
117705 일반 어제했던 도라도라 [8] ㅣ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59 0
117704 일반 슬로우 뜨면 타이밍-조절이엇던가여 [2] 우즈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4 0
117703 일반 코로나?? 그게뭔데 [3] 기타아즈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71 0
117702 일반 우효~ 기타 스킬 상승~ [1] 댕댕이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30 0
117701 일반 영통 도라발판 고장나있네요 [4] Al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65 1
117700 일반 가정용 클래식 파티 정론 기타 EXT 클리어 [1] 투접(39.7) 02.23 46 2
117699 일반 어제 기타 アイリ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37 0
117698 일반 삼각형 베이스 줏어먹기 ㅣ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4 0
117697 일반 도라 동 찍은 사람이 라이벌 구합니다 [2] ㅇㅇ(112.166) 02.23 58 0
117696 일반 마에가미 성공! [1] (⌒ヮ⌒)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54 2
117695 일반 도라접습니다...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55 0
117694 일반 작년 11월 20일즘 시작해서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51 0
117693 일반 오늘의 도라 [4] Al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80 0
117692 일반 본인 빨그라 50점도안남았든디 [1]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2 0
117691 일반 6 7 이벤트 곡 후기 ㅇㅇ(110.70) 02.22 49 0
117690 일반 코로나가 무섭냐 허접들아 ㅋㅋㅋ 빠세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86 4
117689 일반 발렌타인 이벤트 덕에 알게 된 좋은 노래 [3] afsd(58.235) 02.22 83 0
117688 일반 스탠드프라우드 130 [3]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47 0
117687 일반 어제못한 6450 달성ㅇㅇ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2 0
117686 일반 기타 7천가고싶은데 꿀곡 추천좀.. [2] ㅇㅇ(1.221) 02.22 50 0
117685 일반 파워게임 1프레이즈 악랄하게 짤라놓은 거 같아요 [2] 도캉도캉(117.111) 02.22 63 0
117684 일반 아더 140 3호 ㅋㅋㅋㅋㅋㅋ [4]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38 0
117683 일반 오락실 가기 살짝 겁난다 [5] ㅇㅇ(61.76) 02.22 78 0
117682 일반 오늘애병신상 [1] BUILDWA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