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dk하는 아죠시들 질문점모바일에서 작성

도라아죠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06.19 14:50:48
조회 47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14409 공지 기타도라갤 신문고 2기 [3]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1 82 0
58810 공지 기타도라 팁글 모음 [10] 기타도라팁(101.55) 17.05.16 16177 10
80034 공지 본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1] ㅇ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12 1753 27
104843 공지 완장 꿀팁 [4]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2 824 0
96224 공지 모후모후 솔직히 드럼이나 기타나 존나 쉬운노래임 [10] ㅇㅇ(110.70) 18.10.18 1722 23
10761 공지 기타도라 마이너 갤러리 공지입니다 [12] ᅠ노재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9 5744 16
114952 일반 이거저거 쳐봄 [2] 공대아죠씨(223.62) 23:03 15 0
114951 일반 프라이멀 쏘울 EXT-G 연습중입니다 [3] 메카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9 21 2
114950 일반 기타성과 딱 하나밖이지만 칭찬해주세요 [8] 노가다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36 2
114949 일반 보라찍은 도소년 오늘 성과인 것 이에요 [10] ㅇㅇ(222.232) 22:44 43 0
114948 일반 똑똑한머리로 생각을좀 해봣습니다 [2] 빠세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2 28 0
114947 일반 데몬 슬레이어 의문점 [4]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24 0
114946 일반 오늘의 도라 [6] 째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24 0
114945 일반 그래도 오늘 120점 두개 주워먹음요 [3]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23 0
114944 일반 오늘의 백귀야행 [5]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33 0
114943 일반 탐만 나오면 장애가 오는 사람 [3] GFmania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33 0
114942 일반 아더 160 추가 [4] FAILED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34 0
114941 일반 현재 도라에 없는 곡 두개 [5] Lim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46 0
114940 일반 디질래 이놈 [4] 도캉도캉(211.36) 21:50 32 0
114939 일반 하니푸링 내용이 뭐냐 [2] ㄴㅁ(223.39) 21:30 42 0
114938 일반 드럼매니아 가져왔어요 [5] Lim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 47 0
114937 일반 기본기가 너무없었네 [2]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3 35 0
114936 일반 오도맨 3일째 우락실 못가는중 [11] Al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7 56 0
114935 일반 도라하다가 갤럼보면 아는척하냐? [4] ㄴㅁ(223.39) 20:29 69 0
114934 일반 도대체 도라 그로잉그로잉 7.2에서 이 채보는 어캐 치란거임 [8] ㄴㅁ(223.39) 20:27 65 0
114933 일반 날씨가 춥네요 [1] ㅇㅇ(218.147) 20:22 22 0
114932 일반 코인 세개 넣으면 몇곡 할 수 있음?? [4] ㄴㅁ(223.39) 20:10 40 0
114931 일반 두리안 SS! [3] ㅣ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7 39 0
114930 일반 풀콤인가?? [2] 공대아죠씨(223.62) 19:30 35 0
114929 일반 더벙커 도럼 장점 [2]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7 50 0
114928 일반 테스트 [5] 다닐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75 0
114927 일반 양말! [17] GFmania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102 0
114926 일반 오늘의 해금 성과 [4] 2시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4 40 0
114925 일반 어머목하실분 [4] 우즈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74 0
114924 일반 노량진 리뉴얼 기념 기타 [1] 다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45 0
114923 일반 여기 정도면 리겜갤치고 좆목 거의 없는 편 아닌가 [2] ㅁㅁㅇ(223.38) 17:14 88 0
114922 일반 이제 몸이 좀 풀렸다고 생각했지만 [4] ㅇㅇ(175.208) 16:54 61 0
114921 일반 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9] ㅣ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85 0
114920 일반 도라 기기 페달 구현만 좀더 리얼하면 ㄹㅇ 갓겜일듯 [4] ㄴㅁ(223.39) 15:50 82 0
114919 일반 하니푸링 하니푸링 ㄴㅁ(223.39) 15:39 39 1
114918 일반 노량진에 도라가 들어왔기에... [7] ㅣ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4 93 0
114917 일반 드럼은 상남자 악기임 ㄴㅁ(223.39) 15:22 38 0
114916 일반 즐거운 색칠놀이~ [5] ㅇㅇ(223.62) 15:04 48 3
114914 일반 악기는 성별은 떠나서 [9] 큰형님이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162 11
114913 일반 기린이 어제 기타 좀 파보고 남기는 소감 (feat.EZ2AC) [21] CRS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195 6
114912 일반 아니 진짜 이해가 안 되네 [2] Re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85 0
114911 일반 이거 언제 기타드럼에 드가노? GUEST-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39 0
114910 일반 또속았니 [4] ㅇㄱ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68 0
114909 일반 닉 옆에 트리나오는거 어떻게해요? [7] 필비먹으러온냥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75 0
114908 일반 본인 취향 드럼라인임 [2] ㄴㅁ(223.39) 12:24 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