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히로아카에서는 이런 하늘 못보는거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4.05.20 01:25:40
조회 527 추천 3 댓글 5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2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290865 공지 애니 다 본 갤럼을 위한 책/만화/애니 분량 정리 [15] 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04 13193 78
361454 공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순서 정리 [5] ㅇㅇ(121.138) 24.03.29 3367 34
354115 공지 비추천 삭제 의견으로 인한 투표 결과 - 찬성 [20] 바다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16 3664 15
176908 공지 유입을 위한 히갤 가이드 겸 통합 공지 [17] KAITODAI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02 34534 52
300406 공지 중계 녹화본 [9] procor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01 37141 54
298500 공지 호출기 [413] KAITODAI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21 8254 3
377117 일반 하가쿠레 얼굴 몇 기에 나옴? 히붕이(183.103) 20:16 12 0
377116 일반 토우야는 화력낮추는법만 배워도 됐을듯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4 26 0
377115 일반 2,3학년 합쳐서 활약하는 애들이 겨우 빅3뿐임? ㅇㅇ(219.240) 20:13 12 1
377114 일반 나히아는 얘 일회용으로 쓰고 치운 것부터 능력 활용으론 뭘 할 말 없잖아 ㅇㅇ(1.248) 20:08 54 2
377113 일반 6기 ova 히어로즈배틀 봤는데 개웃기네ㅋㅋㅋ 디시콘용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 23 1
377112 일반 엔데버 3~40대 남성한테 인기많다는거 진짜 그런설정임? [1] ㅇㅇ(118.34) 19:58 48 3
377111 일반 바쿠고 코스프레한거라는데 개쩌는듯 [3] ㅇㅇ(110.70) 19:45 164 8
377110 일반 다비는 오히려 엔데버보다 열내성이 높을수도 있음. [1] 히붕이(211.235) 19:44 107 2
377109 일반 빌런 goat ㅇㅇ(1.237) 19:41 43 2
377108 일반 진짜 애니 마지막 부분은 극장판으로 하면 안되나 [3] AF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71 0
377107 일반 고민입니다 [3] 히붕이(118.235) 19:23 270 19
377106 일반 애니로 처음 보는데 검은채찍 이거 왤케 짜치냐 히붕이(220.127) 19:18 77 1
377105 일반 엔데버는 왜캐 비정상 새끼들이 좋아하냐? [4] ㅇㅇ(1.237) 19:15 116 2
377104 일반 올포원 좋아하는것 요이치 싫어하는것 쿠도는 팩트 아님? ㅇㅇ(61.79) 19:02 91 2
377103 일반 데쿠 아빠 중요하다 하지않았나? 히붕이(118.235) 18:59 61 0
377102 일반 안녕하세요 신체장애 아들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2] ㅇㅇ(106.101) 18:54 181 10
377101 일반 엔데버 눈깔레이저 연출 어떻게 할 것 같음 [1] 히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149 2
377100 일반 후우 올포원 난 다 이해한다 히붕이(118.235) 18:51 128 10
377099 일반 유에이 히어로즈 배틀<<이거 디시콘용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38 0
377098 일반 좆쿠 이새기 뭐하냐? [1] ㅇㅇ(106.101) 18:49 119 6
377097 일반 이 만화 재밌나요? 히붕이(106.101) 18:45 24 0
377096 일반 2대 따지고 보면 초대 납치한건데 왤케빨아줌? [3] ㅇㅇ(118.235) 18:42 404 17
377095 일반 공식 아오야마ts [3] ㅇㅇ(106.101) 18:37 186 6
377094 일반 “ 재미없는데 채널좀 바꿔봐 ”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520 20
377093 입에서 레이저 대포 쏘는건 안되려나? [7] ㅎㅎ(118.235) 18:30 191 4
377092 야라라카 ㅇㅇ(175.121) 18:29 83 3
377091 아시도&츠유 ㅇㅇ(175.121) 18:28 81 1
377090 일반 농담 아니라 그냥 ntr도르도 대단한거 아님? [2] ㅇㅇ(223.62) 18:27 86 2
377089 일반 극장판 작화 ㅈㄴ좋네 대깨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57 1
377088 일반 극장판 신캐 여자애 개성이 발광하면서 끌어들이는 개성 인건...가? 히붕이(121.67) 18:12 85 1
377087 번역 극장판 pv 자막 [5] procor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142 10
377086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갤주는 올포원 밑에 들어갔어야 했다 [2] ㅇㅇ(106.101) 18:02 73 2
377085 일반 ???:내가 시발 찾아오지 말랬지 ㅇㅇ(118.235) 18:02 176 7
377084 일반 올포원 문서 저것들 공식 팬북설정은 아님 [2] ㅇㅇ(118.235) 17:53 108 2
377083 일반 모모보다 창조 능력 활용 잘할 수 있는 캐릭터 [14] 히붕이(223.39) 17:52 808 23
377082 일반 다비쉨 올포원이 닮았다고 하니까 ㅈㄴ 싫어하네 [1] ㅇㅇ(115.136) 17:51 148 1
377081 일반 바쿠고마냥 재료가 땀이었으면 전투에쓸만하지 ㅇㅇ(106.102) 17:50 54 1
377080 일반 아머드 올마이트 만들때 모모년 유학보냈어야 [2] ㅇㅇ(125.138) 17:48 79 1
377079 일반 이번주 대빙해소 까지임? [1] 히붕이(59.13) 17:46 47 2
377078 일반 그 와중에 벌써 잊혀진 새끼 [2] ㅇㅇ(117.123) 17:45 552 15
377077 일반 창조 능력 왜 못써먹음 [2] ㅇㅇ(211.234) 17:44 134 1
377076 일반 2대 NTR도르라고 까이지만 사실 존나 대단한거아님? [1] ㅇㅇ(183.106) 17:42 115 10
377074 일반 진짜 개좆같네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282 10
377073 일반 근데 작중에서도 대놓고 창조 1티어 개성이라고 나오잖음 [6] ta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141 1
377072 일반 나 개쩌는 창조 활용법 생각남 [2] ㅇㅇ(114.202) 17:34 79 3
377071 일반 창조 활용 못한다는 애들 특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4 607 16
377070 일반 올포원 문서는 각주가 레전드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3 188 8
377069 일반 모모+ 코지면 호랑이에 대포장착 히붕이(121.150) 17:20 23 1
377068 일반 모모는 기간토마키아때 웬만한거 보여준거같은데 [3] ㅇㅇ(106.101) 17:14 260 15
377067 일반 올햄 개 불쌍하다 음해마라 [3] 히붕이(118.235) 17:06 86 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