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상규 더 클가능성 있냐? 앱에서 작성

ㅇㅇ(27.162) 2019.05.20 13:05:57
조회 276 추천 2 댓글 3
							

유재학 밑에 갔는데 더 클 가능성 있을까 ㅋ

내년부터 문태종 없어서 많이 뛸듯 한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19-20시즌 전자랜드 엘리펀츠 경기 일정 [4] 붐붐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6 714 1
공지 삼산체육관 주변 맛집 정리 [9] 지역번호03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7 5107 23
공지 적나라한 욕설 및 어그로 게시물은 삭제 및 차단하겠습니다 프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04 1879 10
34992 갑자기 로즈그린이 생각나서 검색했는데 ㄴㄹㅋ(112.172) 15:14 71 2
34991 ㄱㅂㅅ 아이피 기얻하는애들대단하다 [2] ㅇㅇ(219.100) 14:30 59 0
34990 공지) 저희 개그팬 일동은 인천의 SK 와이번스를 응원합니다. ㅇㅇ(223.62) 14:27 47 3
34988 kgc는 우리 아래라고 생각함? [5] ㅇㅇ(114.129) 13:17 111 0
34987 공동 1등 db 용병 평가 및 승부 예상 ㅎㄷㄷ(61.82) 13:03 81 1
34986 공홈 해킹이라도 당했나? [6] ㄴㄹㅋ(112.172) 12:59 142 0
34985 양홍석 195고 전현우 194인데 왜 느낌이 좀 다르지 [5] ㅇㅇ(223.62) 12:48 164 0
34984 강병석에 전현우 이대헌 찬양이 어처구니 없는 이유 [2] ㅇㅇ(203.226) 11:51 149 2
34983 이대헌은 딱 그 느낌임 ㅇㅇ(211.183) 11:50 108 0
34982 양심선언 ㅇㅇ(106.102) 10:42 104 0
34981 김광진 전자랜드 팬맞네ㅋㅋ ㄱ [2] 1ㄱㄴ(125.184) 10:29 158 0
34980 디비 술민구 조심하자. [2] oo(124.58) 09:43 139 4
34979 우리팀 용병은 손질 잘하는 용병만 데리고오네ㅋㅋ [1] 1ㄱ(125.184) 07:30 175 0
34978 이제 강팀인지 약팀인지 시험대에 오를 2연전이 다가오네 [4] ㅇㅇ(118.36) 06:53 275 0
34977 한희원 존나 짠하네 [5] ㅇㅇ(61.74) 01:48 356 0
34976 현우가 3번자리에서 생각보다잘해주는거 같아 [3] ㅇㅇ(114.207) 01:37 246 2
34975 머피 근데 센터치곤 손질좋지않냐?ㅋㅋ [4] ㅇㅇ(110.70) 00:26 276 1
34973 이대헌=이승현+김준일 장점만 모았응 [9] ㅂㄱㅈㄱ(125.184) 10.13 309 2
34972 솔직히 디비 SK한테 지고 1라운드 7승 2패 할것 같다 [9] 드웨인영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48 0
34971 오늘나온 할로웨이 vs쏜튼 클러치 스틸,어시스트 [7] 중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25 9
34968 공홈 ㅎㅊㅇ 정신병자냐 ㅇㅇ(223.62) 10.13 182 3
34967 근데 강상재 클러치에서 삽질한적 거의업지안냐 [4] ㅂㄱㅈㄱ(125.184) 10.13 357 2
34966 경기간격 씹에바인데 [1] ㅇㅇ(124.199) 10.13 262 0
34965 이번 시즌 백투백위주의 경기일정 어케 봄? [4] ㅇㅇ(39.127) 10.13 310 0
34964 낙현쇼터현우상재대헌 라인업이 이제 메인이겠지? [2] ㅇㅇ(112.221) 10.13 277 0
34963 전현우 슛 릴리즈 개빠름ㅋㅋㅋㅋ [1] ㄱㄷᆞ(125.184) 10.13 276 4
34962 상재 올시즌에 수비랑 리바참여 많이 늘었어 [3] ㅇㅇ(109.169) 10.13 238 5
34961 이대헌 정도면 용수 다음 티어는 되지않냐 [7] ㅇㅇ(180.68) 10.13 384 0
34960 2주동안 농구 볼려면 거의 일주일씩 기다려야 하네 [2] ㅇㅇ(180.65) 10.13 270 0
34959 이대헌은 진짜 였다 ㄱㄷᆞ(125.184) 10.13 249 9
34958 고대3인방 성장속도는 걍 경이적이네 매년 달라짐 [3] ㅇㅇ(39.127) 10.13 318 11
34957 몹이 우승빼고 다줬네 [3] ㅇㅇ(180.68) 10.13 262 7
34955 김상규 사실 비밀 전자랜드 선수였구나 [1] ㅇㅇ(109.169) 10.13 217 0
34954 김상규 시즌아웃일수도있다네.. [7] ㅇㅇ(112.221) 10.13 452 0
34953 김상규 시즌아웃 가능성 [1] ㅇㅇ(103.90) 10.13 181 0
34952 오늘 국내선수들 후기 [5] ㅇㅇ(119.197) 10.13 422 11
34951 쟤네는 멀린스가 1옵션 아니었냐 근데 10분용 1옵션이 말이 됨? [3] ㅇㅇ(39.127) 10.13 216 0
34950 유도탄이 좀 칭찬도 확실히 해줬으면 좋겠음ㅋㅋ [7] 중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25 0
34949 오늘 숨은 므브프 상재다 ㅇㅇ 수비 리바 존나잘해줌 [3] ㄱㄱ(61.102) 10.13 211 2
34948 유도훈도 초반에 우리가털려도 별로안초조해하더니 ㅇㅇ(112.221) 10.13 154 0
34947 이대헌은 비큐도 오진거같음 골밑에서 존나 침착함 [4] ㄱㄱ(61.102) 10.13 292 2
34946 전반에 멀린스 버닝하느라 머피 고생한거지 10분용 용병한테 ㄱㄱ(61.102) 10.13 112 1
34945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김낙현 할로웨이의 환상적인 픽앤롤 [2] 드웨인영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05 2
34944 이대헌은 진짜 든든하네 [3] ㅇㅇ(180.65) 10.13 272 3
34943 오늘 머피 프리스로 라인 한 걸음 앞 덩크 [4] ㅇㅇ(61.101) 10.13 344 12
34942 전반전에 할로웨이욕존나했었는데 [2] ㅇㅇㅇ(119.197) 10.13 242 4
34941 근데 울팀 진짜 내부선수들만 잘지키면 1-2년 후에는 우승이 어렵지않을거 [4] ㅇㅇ(59.18) 10.13 225 1
34940 오늘 머피 인 유어 페이스 덩크.gif [6] ㅇㅇ(61.101) 10.13 340 21
34939 찬희형도 코에뭐붙이고있던데..이제부상자는안돼 ㅇㅇ(114.207) 10.13 74 0
34938 우리팀 다좋은데 [3] oo(124.58) 10.13 2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