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질문] 라인 인증기능을 일시적으로 사용할수 없다는데 해결방법 아는사람?

ㅇㅇ(59.23) 2022.06.26 16:37:11
조회 4635 추천 0 댓글 2
														

폰 번호로 로그인하려니까 저러네 7일뒤에 하라는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2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2838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40183 공지 카카오톡 마이너 갤러리 규칙(221216) [2] 브리지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07 1311 13
32432 공지 영구정지 해결법(220817) [2] 브리지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02 21987 63
31434 공지 이용자 보호조치 총 정리 (22/06/09 업뎃) [1] 브리지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21 10730 57
20354 공지 방장봇 설정이 안되고 오류뜨는 사람 필독 [3] P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2 3501 10
44432 💬일반 카톡 팀채팅으로 보톡오는거 나만그러냐? ㅇㅇ(211.36) 06.19 11 0
44431 💬일반 카톡 옵챗 누가강퇴했는지 아는법 아시는분?? 카갤러(211.234) 06.19 20 0
44429 💬일반 여기 ㄱㅊ은듯 카갤러(61.254) 06.19 16 0
44428 💬일반 카톡 옵챗 누가강퇴했는지 아는법 아시는분?? 카갤러(211.234) 06.19 14 0
44427 💬일반 이딴걸로 영구정지가 되긴하냐? [2] ㅇㅇ(106.101) 06.19 35 0
44426 💬일반 카톡 옵챗 누가강퇴했는지 아는법 아시는분?? [2] 카갤러(211.234) 06.19 30 0
44425 💬일반 문의 넣어서 메일 답변왔는데 이거 영정은 아니라는거냐? [3] ㅇㅇ(106.101) 06.19 47 0
44424 💬일반 한남충들 오늘도 영정 ㅇㅇ(118.235) 06.19 27 0
44423 ❓질문 이거 영정이지? [5] 카갤러(1.229) 06.19 63 0
44421 ❓질문 이거 어떻게 하냐... ㅇㅇ(211.200) 06.19 40 0
44420 💬일반 아니 씨발 상식적으로 사용제한되도 카톡은 와야되는거 아님? [1] ㅇㅇ(101.235) 06.19 53 1
44419 💬일반 이거 영구정지임 뭐임? [8] ㅇㅇ(106.101) 06.19 91 0
44418 💬일반 카톡 통화하기 보이스톡 차이가 뭐야? [1] 카갤러(222.104) 06.19 34 0
44417 💬일반 카톡영정당한애들 말하는게 다똑같노 ㅋㅋ [4] ㅇㅇ(211.235) 06.19 97 1
44416 💬일반 아니 듀얼넘버 쓰는데 카톡 탈퇴안돼 [2] 카갤러(220.76) 06.19 54 0
44415 💬일반 포기했다 그냥 [1] ㅇㅇ(223.38) 06.18 39 0
44409 💬일반 음란사진 보내면 신고없이도 자동 정지임? [2] ㅇㅇ(118.235) 06.18 63 0
44408 💬일반 카톡 계정 대여 사기 [4] 카갤러(118.35) 06.18 83 0
44407 💬일반 카톡 이메일가입 막힘? ㅇㅇ(118.235) 06.18 52 0
44406 💬일반 이제 해외카톡 아예 안됨? 와이코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9 0
44405 💬일반 오픈채팅 정지였는데 갑자기 방금 일반채팅도 정지됨 [6] 카갤러(211.235) 06.17 102 0
44404 💬일반 님들 듀얼 넘버인데요 제가 카카오톡 지갑인증을 하고싶은데 [3] 카갤러(118.34) 06.17 59 0
44403 💬일반 신고했는데 내가 정지당함 [4] 토좃대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31 0
44398 💬일반 카톡친구랑 이모티콘 관련해서 질문ㅠ 카갤러(223.62) 06.17 30 0
44397 💬일반 씨발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4] ㅇㅇ(223.38) 06.17 142 3
44395 💬일반 오픈채팅 신고 당하면 [1] ㅇㅇ(125.180) 06.17 68 0
44394 ❓질문 카톡즉시탈퇴하고 듀얼넘버 신청했는데 이뒤에서부터 한번만 검토해주랑 [3] 카갤러(106.250) 06.17 78 0
44393 💬일반 오픈채팅 정지관련 [4] ㅇㅇ(59.2) 06.17 86 0
44392 ❓질문 이거 정지 몇일인지는 모르는거지? [4] 카갤러(106.102) 06.17 97 0
44390 💬일반 오픈채팅은 방 나가면 대화내용 복구 안되나요? 카갤러(183.97) 06.17 37 0
44388 💬일반 ㅅㅂ차단해제후 친추왜안되노 [1] 블루(180.71) 06.16 53 0
44385 ❓질문 그 추천친구 들어가면 뜨는사람들 카갤러(122.44) 06.16 38 0
44384 💬일반 오픈채팅 후에 카톡 정지 [2] 카갤러(211.49) 06.16 92 0
44383 💬일반 듀얼넘버로 재가입하다가 실수로 본계로 재가입 안해서 탈퇴하러는데 왜이럼? 카갤러(61.39) 06.16 78 0
44381 💬일반 카톡 영정 방금 먹었는데 [9] ㅇㅇ(223.38) 06.16 215 0
44378 💬일반 영정 재가입 모르고 원래 계정으로 안하고 번호로만 했는데 새로 해야함? 카갤러(106.101) 06.15 79 0
44376 ❓질문 이용자보호조치 [1] 카갤러(116.33) 06.15 94 0
44375 💬일반 영정이면 이렇게 하먼 됨? 카갤러(61.39) 06.15 78 0
44374 ❓질문 옵챗 정지기간 누적됨? [3] ㅇㅇ(223.39) 06.15 141 0
44373 💬일반 오픈채팅 로맨스스캠 사기 조심 ~~~ 야순이(1.229) 06.15 100 0
44372 💬일반 전여친한테 차단당했는데 선물하기 기능 [1] 카갤러(223.39) 06.15 89 0
44371 💬일반 ㅋㅌ 옾챗 대출 받아보신분 [2] 카갤러(39.118) 06.15 83 0
44370 💬일반 상대방이 내 카톡 사진들 봤는지 알 수 있어?? ㅇㅇ(58.29) 06.15 62 0
44369 💬일반 오픈톡 아니고 일반톡에서도 음란물 서로 보내면 정지? [4] 카갤러(61.39) 06.15 126 0
44368 💬일반 여기 새끼들도 ㅈㄴ웃긴게 카카오가 문제인데 정지먹은 애들끼리 서로 병신 [2] 카갤러(175.223) 06.15 100 4
44367 💬일반 아니 오픈채팅 이딴걸로 정지라고? [6] 카갤러(175.223) 06.14 20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