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팁] 참고용 용사등급표(정옵, 스킬, 각인 등) 모음

크퀘사랑영원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07 17:26:55
조회 85136 추천 16 댓글 20
							

각 용사 등급표는 주관적인 의견이 강하므로 교차 참고하시거나 질문법(클릭)을 참고하여 갤럼들에게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1. 로갤 용사등급표/용사 검색기/각인석 도감

https://gall.dcinside.com/m/locomplete/1546518


2. 티스토리 크루세이더 퀘스트 용사 등급표

https://crugrade.tistory.com/2


3. 중국 위키

https://wiki.biligame.com/cq/%E9%A6%96%E9%A1%B5


4. 레딧 Definitely Original CQ tierlist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CAAUx5Z0nPdjavGpYhFbAgO_4LdQ9GWBpGBx1Muv4gc/edit?usp=sharing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8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24 공지 공짜 개죽이 받고, 돈 벌어보세요! 운영자 23/02/06 - -
2629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1978143 공지 총력전 & 만신전 관련 정보들 빅데이터 [17] CQ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24 10840 30
1228413 공지 크퀘 2월 이벤트 및 쿠폰 & 원스토어 가이드 [85] CQ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10 203260 91
1899395 공지 신규 도전, 토벌 클리어조합 및 참고글 (22년기준) [2] CQ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7 13821 5
공지 참고용 용사등급표(정옵, 스킬, 각인 등) 모음 [20] 크퀘사랑영원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07 85136 16
1761410 공지 크퀘는 하뮤페제외 타컨텐츠에서 가상키 사용시 영정먹읍니다 [7] 크흥흥크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01 11316 12
1639766 공지 신규, 복귀 크붕이를 위한 공략글 모음집 [39] 월요일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07 113983 39
1487002 공지 로갤 신문고 [5] CQ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9 15645 101
1228348 공지 로드컴플릿 갤러리 정보글 모음 [51] CQ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10 175784 27
2017137 일반 바보멍청이들 많은 게임 발견했다.jpg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53 0
2017136 일반 완장 뭐해!!!!! 다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9 44 0
2017135 일반 완장 뭐해 6o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4 35 0
2017133 일반 도전반값 언제까지냐 트리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29 0
2017132 일반 너무 외로워 [1] 오케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6 41 0
2017131 일반 겜안분 입갤 [2] 준붕준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69 0
2017129 일반 샤따내림 [1] 애증의우라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39 0
2017128 일반 엌ㅋㅋㅋ출근충들 벌써 자러간게 보이농ㅋㅋ [2] 6o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8 55 0
2017127 일반 크린이 이틀뒤에 황계158개깐다 [11] 옹알이잘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6 114 0
2017126 일반 총력전 뉴비 질문2개받아주 [2] 미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53 0
2017125 팬아트 비키니 카구야 [2] 애증의우라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112 11
2017124 일반 아라미스 카에데 한라 [2] 트리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81 0
2017123 일반 정중재는 하루빨리 찢어진 고대의 서 6장을 출시하라 [1] ㅇㅇ(175.114) 02:17 46 0
2017122 일반 오 로컴이여 시련같은 컨탠츠를 어째서 만드셔서 [2] 퍼버버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4 93 0
2017121 일반 아라미스 왜 쥰나썜 [3] 피리유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26 0
2017119 일반 공4 귀걸이 떳다 [3] 피리유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121 0
2017118 일반 어디 하늘에서 크퀘야짤 5조5억개 안떨어지나~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48 0
2017117 일반 자x가 근질근질거리는 펜리르 [6]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2 109 0
2017116 일반 꿀잠 가능 [2] ㅇㅇ(124.54) 01:24 61 0
2017115 일반 결장5퍼 연속유지도 명성탭에 추가좀 [2]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1 0
2017114 일반 우효 지옥첫클 [3] 로얄가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69 1
2017113 일반 자라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35 0
2017112 일반 야호 5퍼보상 [2] 레츠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88 0
2017111 일반 야끼굴에 90보석 박을까? 골드파밍용 [3] ㅇㅇ(122.45) 01:04 86 0
2017110 일반 크린이 크테업 [2] ㅇㅇ(220.76) 00:53 57 1
2017109 일반 누비 드디어 로비아타르 만들었다 [4] ㅇㅇ(122.34) 00:42 92 1
2017108 일반 5% 가능? [4] ㅋㅇ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100 0
2017107 일반 카멜레온생식기 색깔 변하는 짤 [9] 애증의우라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36 0
2017106 일반 마몬 뽑기 개쉽네ㅋㅋ [3] Chobob(211.49) 00:29 117 0
2017105 일반 좆댈뻔;; [16] 구명조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57 0
2017104 일반 씨발 유니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 아카시아햄스터아니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85 0
2017103 일반 님들아 이 장신구 변환하는게 낳음? [16] 제네비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26 0
2017102 일반 장신구 필요없는 시련덱 추천좀 [4] ㅋㅇ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94 0
2017100 일반 크크 스토리는 어디까지 내다본걸까? [2] 지옥찌르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80 1
2017099 일반 카구야 고급 코스튬 기원 215일차 6o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2 0
2017098 일반 몰라명중 재밋당 [9] 구명조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111 0
2017097 일반 주간퀘클리어, 낚시고기교환, 지원용사뽑 하셨나요 [12] 자몽덮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88 0
2017096 일반 원스 출책 ㄱㄱㄱㄱㄱ [9] 퍼버버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79 0
2017095 일반 님들 결투장 그만하셈 [4] 갈릭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80 0
2017094 일반 원스토어 쿠폰 쓰려면 [6] ㅇㅇ(121.149) 02.05 70 0
2017093 일반 눈사람 만들기(feat.쫄) [15] 코펩카시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225 11
2017092 일반 얘 너무 귀여운듯 [2] 우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74 0
2017091 일반 포포작 하면서 기분좋을 때(공감 200%) [4] 퍼버버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99 0
2015788 클리어 창조된 전능 시련 클리어조합 (20230202~) [2] CQ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496 19
2015784 정보/ 23.02.02 시련 창조된 전능 스펙, 패턴 [6] 퍼버버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2274 13
2017089 일반 와 님들 이거 보셈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87 0
2017088 일반 본인쟝 시련덱 공개함 [2] 홍혁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152 0
2017086 일반 님들 미미 확률 오른 것 같은 기분 안듬?? [9] 퍼버버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132 0
2017085 일반 올가 총력전에서 쓸만함? [2] Dd(118.235) 02.05 59 0
2017083 일반 크창들아 [9] 우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