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돈은 나갔는데 보석은 안들어오네ㅅㅂ..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19.12.15 00:32:58
조회 89 추천 0 댓글 6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44936 공지 ■■■임시 공지) 일섭 스타팅 및 계정 거래 관련■■■ [1]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1 255 2
35497 공지 만쥬갤 기본 공지 [8]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22 54737 18
50995 공지 만쥬갤 벽람항로 팁 모음 공지 [17]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03 89243 20
226107 공지 크로스웨이브 공략 모음 공지 [3]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7 1974 8
237407 공지 벽람항로 중섭 서버 리스트 및 갤함대 리스트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507 0
65427 공지 아즈루 레인 일섭 서버리스트 및 갤함대 리스트 [37]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2 7672 10
153541 공지 계정 구매 시에 필독 ( 2019년 6월 7일 ) [7] 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7 6963 5
8196 공지 갤럼들도 머릿말 정보탭이랑 핫산탭은 가급적이면 지켜줘 [7] Strat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7 34688 10
245431 일반 아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4 0 0
245430 일반 이번 이벤 공략같은거있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13 0
245429 일반 씨발 글섭 계정 꼬라지 선갤_사진작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2 17 0
245428 일반 복주머니 함정 너무 많은데 ㅇㅇ(219.248) 22:31 13 0
245427 일반 ㅋㅋㅋㅋㅋㅋ개새끼들앜 [8] 바이바이_내_예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1 51 2
245426 일반 이번이벤 효율충은 어캐해야함? [3] ㅇㅇ(121.145) 22:30 25 0
245425 일반 그만해야지 [5] RESH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81 0
245424 일반 아 결제가 안되서 복주머니 걸러야겠네 [4] 애드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46 0
245423 일반 일섭 닉 한글도 됨? [3] 강화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72 0
245422 일반 이번에 추가된 애들 [4] C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83 0
245421 일반 복주머니 레전드 ㅋㅋㅋ [10] 펭참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154 9
245420 일반 후열 방공 1위는 러스티 2위는 센토 3위는 에식스 ㅇㅇ(211.108) 22:21 27 0
245419 일반 타오바오 구매 대행 해봅니다 [16] Syl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115 0
245418 일반 복주머니깐다 떳냐? [9] MichaelMyer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117 9
245417 일반 너의 이름은 [2] ㅇㅇ(222.236) 22:18 63 0
245416 일반 ex 상당히 안정적으로 잘잡는조합 [4] ㅇㅇ(61.82) 22:17 76 0
245415 일반 연동 하는 법(아마) ㅇㅣ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29 0
245414 일반 와 리세계 개쩌네 ㅋㅋㅋ [14] 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193 2
245413 일반 경단대가족 [9]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132 2
245412 일반 만쥬섭 결제어케함?? [1] ㅇㅇ(112.158) 22:15 31 0
245410 일반 일섭 결제 질문 [5] ㅇㅇ(211.177) 22:14 45 0
245409 일반 벨파스킨 얼마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65 0
245408 일반 근데 짱깨쉑 9시에 영업 끝난다고 써놓고 [3] 서포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65 0
245407 일반 푸슌 이번 이벤에 방향키 추가됬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3 43 0
245406 일반 워쉽하다 넘어왔는데 일섭 계정 비싸냐? [7] C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117 0
245405 일반 이겜 타오바오 대행 수요있음 ? [3] Syl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54 0
245404 일반 방공 1위는 개소봉 2위는 이스즈 3위 시애틀쯤 되려나 [3] ㅇㅇ(211.108) 22:12 55 0
245403 일반 복주머니 5연패 ㅇㅇ(218.144) 22:12 40 0
245402 일반 벨파 스킨 좀 땡긴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89 1
245401 일반 제 발 문 열 어 줘 [4] 빛나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63 0
245400 일반 현실 재정난에 걸렸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98 0
245399 일반 계정 구매한거 로그인은 했는데 이제 연동은 어떻게하면댐? [3] 강화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41 0
245398 일반 이 친구 사야될까 [5] ㅇㅇ(223.62) 22:10 73 0
245397 일반 다이도 함력보면 저럴만 하다던데 ㅇㅇ(223.33) 22:09 51 0
245396 일반 다이도 뽑는동안 [3] 코애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79 0
245395 일반 이제 1레벨 남았다 [3] 리타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 54 0
245394 일반 그러고보니 윤상 딸들은 죄다 L2D있네 [6] 데비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 81 0
245393 일반 진짜 못알아보겠네 [4] 공산당선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91 0
245392 일반 복주머니 깐드아아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67 0
245391 일반 못참겠어서 다이도 번역간다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124 0
245390 일반 뉴비라 이벤트해역 하드는 빡센데 보통만 돌아도 됨? [2] 애드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32 0
245389 일반 일판뉴비들은 지금 뭐 지르는게 혜자냐? [2] ㅇㅇ(14.32) 22:04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