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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0.765 베타 테스트 떴다! (그냥 긁어옴)

Lori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5.21 22:10:18
조회 248 추천 1 댓글 0
														


정기 업데이트

게시
5월 21일(화)
0.7.965 베타 패치 테스트 가능
버그 수정, 밸런스 조정 등
안녕하세요,

이제 Manor Lords(0.7.965)의 새로운 실험 분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하려면 베타 버전으로 전환하기 전에 저장 파일을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Steam에서 Manor Lords에 대한 저장 내용을 찾으려면.
  • Win + E 를 누릅니다.
  • 검색창에 %USERPROFILE%\AppData\Local\ManorLords\Saved\SaveGames 를 붙여넣습니다.

시도해보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스팀 열기
  • 라이브러리에서 Manor Lords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속성 선택
  • 베타 탭으로 이동
  • 비밀번호 입력: veryNiceBasket
  • "베타 참여" 드롭다운 목록에서 "pre_release"를 선택합니다.
  • 게임이 파일을 업데이트할 때까지 기다립니다(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Steam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 게임을 실행합니다


새 문자열은 아직 현지화되지 않았으며 안정성은 아직 철저히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밸런스 조정은 아직 실험 단계입니다.

토론하려면 공식 Discord 서버 https://discord.gg/manorlords 에 가입하세요
. 진행 중인 pre_release 분기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용


이번에는 주로 밸런스 조정과 버그 수정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
-이미 수행원과 용병을 고용한 경우에도 6개의 민병대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계획은 향후 빌드에서 군주의 등급에 비례하는 상한선을 만드는 것입니다.
-양 사육 개발 분기가 제한되어 더 이상 양을 기하급수적으로 생성하지 않습니다.
-밭, 수확 및 비옥도와 관련하여 많은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 오버레이 및 작물 예측이 이제 훨씬 더 정확하고 황소와 일꾼 행동이 더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물물교환과 교역이 많이 수정되어 도보 상인이 이제 여행
당 5개의 품목을 운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960년에 도입된 국왕의 세금과 기하급수적인 교역로 비용이 감소했습니다.
-"루저빌" 용병 버그
수정 - 시장 배포

개선 특정 건물의 노동자/거주자가 시장 가판대를 설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시장 가판대 설정 허용" 토글이라는 실험적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소목장의 상점과 같이 제작을 위해 널빤지를 사용하여 건물에 건설 예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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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로그:


0.7.960 -> 0.7.965

게임 플레이 및 밸런스:
-최대 10일
마다 새로운 양 1마리로 양 사육 제한-[실험] 마을 사람들은 이제 화재가 났을 때를 제외하고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우물에서만 물을 긷을 수 있습니다.
-[실험적] 수확량이 100% 이상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이 플레이어에게 직관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수확량이 100% 이상 증가할 수 없기 때문에 수확량이 100% 이상 증가하지 않습니다(처음에는 겨울 작물용으로 설계됨)
-[실험적] 비옥도가 0%에 도달하더라도 이제
약간의 수확량이 가능할 것입니다.-[실험] 식물당 최대 수확량을 2에서 4로 증가(사냥터 정책은 여전히 절반으로 감소)
-[실험] 식물 수확량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비상 모드에서만 "조기 수확을 강요"하려는 지속적인 시도입니다.
-민병대 분대 제한은 이제 플레이어가 이미 수행원, 용병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6명입니다. 앞으로는 순위 시스템과 연결될 것입니다.
-[실험적] 휴경지와 비료에 대한 번식력 재생률 효과 2배 증가
-[실험] 모든 식물의 성장 속도를 약 30% 감소시켰습니다. 밭작물 수확이 늦어지는 이유는 겨울 작물을 살리기 위해서다. 채소 수확이 느린 이유는 농사에 비해 너무 강력했기 때문입니다.
-[실험] 나무의 성장 속도를 약 30% 늦췄습니다. 선수들은 산림 관리의 영향력을 더욱 높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실험] 궁수의 사거리가 1.5배 증가하고 대미지가 12에서 15
로 증가했습니다.-[실험] 새로운 교역로를 개척하는 데 드는 비용이 선형 조정으로 돌아왔습니다
.-[실험] 캐리를 올렸습니다.1에서 5
까지 도보 교역소 직원의 수용 능력-[실험] 왕실세는 이제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첫 5년 동안은 세금 없음, 5년 후에는 시민 1인당 1 재무부, 10년 후에는 시민 1인당 2 재무부, 15년 후에는 3 재무부/시민.
-[실험적] 곡물 창고 및 창고 일꾼 슬롯 조정 - 레벨 3은 1패밀리, 레벨 6

은 2패밀리로 통일 사소한 변경 사항:
-n번째 식물마다 비옥도 값에 영향을 미치는 최적화를 제거했는데, 이는 비옥도 값을
표시하는 데 너무 많은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다산 오버레이 색상 및 색맹 기호가 필드의 건물 패널
에 표시되는 백분율로 더 정확해졌습니다.-작물 수확량 예측을 더 정확하게
만들었습니다.-마이너/메이저 거래에 누락된 툴팁 추가
-이제 교역로가 정해져 있지 않아도 고급 거래에 대한 "거래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교역소를 사용하여 자신의 지역 간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교역로가 없으면 거래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최저 수입 가격이 NA("사용할 수 없음")
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건설 예비 시스템을 재작업하여 다른 좋은 유형(예: 소목공의 작업장에서 널빤지 예약)도 예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제 이것도 제대로 저장되어야 합니다.
-인벤토리 배열 기능
최적화-특정 가족이나 직장을 위해 시장에 가판대를 설치할 수 없도록 하는 기능 추가
-2명의 플레이어 소유 지역
사이의 가장자리에 건설하는 것이 더 편안하도록 UI에서 "현재 지역"을 계산하는 방법을 조정했습니다.-이제 철 매장지와 점토 매장지가 가파른 위치에서
생성되지 않도록 합니다.-이제 모드가 설치될 때 버전 번호 뒤에 "MODDED"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버그 보고서를 더 쉽게 해독할 수 있도록)

충돌 수정:
-확인 중인 길찾기 장애물이 있는 경우 건물을 삭제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 수정(예: 게임 로드 직후)

버그 수정:
-거래된 상품의 교역로가 아직
열리지 않았는데도 고용된 상인이 교역소로 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수확
할 작물이 아직 많은데도 농장 일꾼들이 일찍 이동 작업을 위해 이동하는 문제 수정-밭 건물 패널
에 예상 수확량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사람들이 말에서 내린 후 회전이 초기화되지 않는 문제 수정
-농장 황소가 작업 영역 제한을 따르지 않는 문제 수정
-수행원 편집기
에서 금박을 입힌 아벤테일 하운드 해골 헬멧이 흐릿하게 표시되는 문제 수정-숲 마스크가 그려
지지 않는 문제 수정-"lastBanditCampSpawnedDay"가 제대로
저장되지 않아 로딩 시 도적 캠프가 다시 생성되는 문제 수정-마을 사람들이 할당되지 않은 경우 야채와 같은 농산물을 판매하기 위해 시장 가판대를 설치하지 않는 문제 수정
-잘못된 사과 바구니 운반 애니메이션
수정-물물교환 시 재산이 이전되는 문제 수정
-물물교환 상인이 물물교환 가치와 운반 능력에
관계없이 항상 1개의 아이템을 반환하는 문제 수정-물물교환 가치가 1배
이상일 때 원산지 지역에서 너무 많은 물건을 포장하는 물물교환 상인 수정-상인이 목적지
에 도착한 후 교역소 수출이 거래를 진행하지 않는 문제 수정-여러 시장이 때때로 동일한 상품 유형의 여러 인스턴스를 배포하는 문제 수정 예를 들어, 하나의 구획이 2개의 가죽을 "먹고" 외곽의 주택은 영원히 공급이 부족하게 됩니다
.-작물 순환을 휴경으로 수정하여 농부들이 UI에서 보이지 않는 itemID_0 수확하고 완전히 비어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에 보급품 덤프가 제거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지역 어느 곳에서나 도적 캠프가 생성되면 마을 사람들이 집에 영원히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지역이 공격받고 있으니 집에
머물러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용병 중대 도착 지역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아 용병 중대를 고용하기 위해 해체되는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선술집에서 에일을 훔치는 곡물 창고 노동자를 수정
했습니다.-양 떼의 행동
으로 인해 가축 수출이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다른 지역에서
가축을 구매할 때 가축 상인 작업이 가져오기 작업을 발동시키지 않는 문제 수정-누락된 "배고픔" 팝업 아트워크
수정-크레딧 목록의

오타 수정 꾸미기 아이템:
-플레이어가 만들고 있던 거대한 채소밭의 물결 모양을 줄이기 위해 들판 흙 UV 흔들림을 조정했습니다
.-테라포밍 메시(지뢰 또는 톱질 등)를 땅에
스냅하는 정밀도를 개선했습니다.-나뭇잎 덩어리를 더 작게 만들고 왜곡을 일으키고 어쨌든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시차 매핑을 비활성화했습니다.-[WIP] 녹색 숙녀 초상화를 선택하면 방문 모드 캐릭터가 이제 여성이어야 하지만 아직 진행 중이고 약간 펑키해 보일 것입니다.
- 전투 애니메이션 정리
플레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reg Styczeń,Slavic

Magic 수석 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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