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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든] nga) 히든2 심층 분석

소전은내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2.06 01: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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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bs.nga.cn/read.php?tid=25418676&_fp=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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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래빗 홀 드라이브 안개의 주제는 계층 적 자원의 할당과 어려움의 정도에 대한 평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액션 포인트와 명확한 적 액션 (확장) 논리로 인해 전략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 한계 점수는 약 190w이고 보증 메커니즘은 100w입니다. 적의 공항 산란 에너지 효율의 차이는 상대적으로 적으며, 높은 수준에서는 주로 훈련과 전투 피해 통제에 의해 차이가납니다.이 차이는 기본적으로 10w 포인트 이내입니다.
  • 단계적으로 최대 14 개의 단계 (철혈 단계 허용) + 6 개의 재 장전 단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적들은 더 높은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에셜론에 전투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지도 분할 메커니즘으로 인해 한계 점수에는 적을 한 번 이상 만날 수있는 최소 4 개의 매우 강력한 에셜론과 10 개의 에셜론이 필요합니다. 물론 매우 강한 계층 만 있어도 매우 큰 점 차이를 열지 않습니다.
  • 다음에서이 기사는이 래빗 홀을 맵 영역 분할 (특정 행동 아이디어 포함), 적 구성 분석, 에셜론 구성의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합니다.



우리는 실제로이 래빗 홀을 14 개의 계층을 공유하는 4 개의 완전히 독립적 인 미니 맵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극한 점수를 추구하기 위해서는 각 영역에 할당 된 계층을 미리 계획해야합니다. 에셜론의 부족이 불충분하면 1500 점을 포기하도록 선택하고 에셜론을 다음 영역으로 이동하기위한 약간의 액션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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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도에있는 몇 가지 메커니즘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두 개의 파란색 다섯개 별 (꽃가루 폭탄)입니다. 우리의 제대를 맨 위로 이동하고 해제 버튼을 눌러 50,000 점을 얻습니다. 여기는 100,000 점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우리가 흰색 재 장전 공항으로 이동하면지도에있는 세 개의 파란색 원 (시민?)이 인질로 변모하고 (혈액량은 5) 구조 된 인질 각각이 혈액량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150,000 점, 즉 150,000 점.
  • 두 번째 라운드가 시작될 때 적십자?로 표시된 시민은 흰색의 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이 시민?이 첫 번째 라운드가 끝날 때 우리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행동 아이디어의 관점에서, 1 라운드 초반에 유령 계단과 충분한 연료 (추가 탄약)를 운반하는 철혈 제단이 배치되어 빨간색 화살표에 따라 공항의 모든 적을 청소했습니다. 철혈의 제단은 주로 적을 가장 먼저 만난 바이 한이었는데, 한, 출력이 기준에 미치지 못하면 제때 죽일 수 없게 될 것이다 (1 라운드에서는 재설치 지원이 없음). 그런 다음 두 번째 라운드에서 제대를 배치하고 두 개의 꽃가루 폭탄을 파란색 선을 따라 제거하고 제대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빨간색 상자에있는 5 개의 공항은 모두 스폰 공항이며 공항에 의해 새로 고쳐진 적 논리는 확장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1 번 구역에 5 개의 제대를 할당하고 3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문을 막기 위해 노란색 십자가에서야합니다.
  • 첫 번째 개방 지역 인 지역 1의 적군의 힘은 4 개 지역 중 가장 낮으며 총 25 개 지역 중 대부분은 본관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세 지역에 비해 특히 위협이 큰 몬스터 그룹은 없습니다. 재 장전 측면에서는 상대적으로 약한 재 장전 (M2 또는 QLZ) 만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에셜론 측면에서는 철혈의 메인 팀이 있습니다. 네 팀은 적을 한 번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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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역 2에 공급 라인이 있습니다. 보급선은 매 라운드마다 50,000 점을 계속 제공하므로 4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보급선을 파란색 선을 따라 연결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행동 아이디어의 경우, 네 번째 라운드가 시작될 때 빨간색 화살표를 따라 이동합니다 (2 ~ 3 라운드 동안 행동 포인트를 그리고 흰색 화살표를 눌러 미리 에셜론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한 에셜론은 세 그룹을 잘라 내야합니다. 11w 탱크 연속. 그런 다음 다섯 번째 액션 포인트는 매우 관대하며 명령에 따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순찰하는 네 그룹의 적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3 개의 공항은 모두 스폰 공항입니다. 공항 새로 고침의 적 논리는 확장이므로 1 번 구역에 3 개의 에셜론을 할당하고 6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문을 막아야합니다.
  • 두 번째 지역의 적에는 약한 백색 군 5 개, 11w 탱크 12 개 및 BOSS가 포함됩니다. 이 영역에있는 세 단계의 강도 요구 사항은 첫 번째 단계의 강도 요구 사항보다 훨씬 높습니다. 즉, 11w 탱크를 세 번 연속으로 절단 할 수있는 한 단계, 보스 및 11w 탱크 그룹을 처리 할 수있는 한 단계, 그리고 적어도 한 팀은 11w 탱크의 한 그룹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재 장전과 관련하여, 고출력 필드에서 백색 동력 탱크를 처리하기 위해 고 파괴 방지 재 장전 (AT4 또는 BGM)을 할당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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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역 3은 한 라운드 동안 만 열려 있으며지도에있는 두 개의 꽃가루 폭탄은 100,000 포인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액션 아이디어 측면에서, 팀 중 하나는 빨간색 선을 따라 이동하고 기본적으로 재 장전 지원없이 6 개의 흰색 적 그룹을 연속으로 잘라야합니다. 다른 팀은 파란색 선을 따라 이동하며 두 그룹의 흰색 적만 처리하면됩니다. 액션 포인트 수가 제한되어있어 재 장전은 2 회의 전투 만 지원할 수 있으며,이 지역에 배치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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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역 4에는 더 많은 메커니즘 점수가 있습니다. 먼저 왼쪽 상단에있는 4 명의 인질을보세요. 구조는 200,000 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있는 적십자 포로는 인질을 구출 할 때 시체 왕 (10,000 점 제공)이됩니다. 4 개의 파란색 원은 친근한 NPC입니다. (각 생존자는 정산시 100,000 포인트를 제공하며 총 400,000 포인트입니다.) 중간 영역의 선으로 표시된 아군 NPC는 10 라운드 시작시 나타납니다. 빨간색 원은 동시에 나타나는 적입니다).
  • 행동 아이디어의 경우 8 라운드 초반 10 만점을 제공 한 교도관 NPC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한 제대가 적색선을 따라 이동했다. 다음 두 라운드에서 현장의 적을 치우고 인질을 구출 할 때 10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4 개의 제대가 문을 막도록 놔두세요. 액션 포인트가 매우 관대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
  • 4 번 구역에있는 적의 힘은 매우 높으며,이 구역에있는 4 군데는 높은 전투 효과를 가져야합니다. 동시에 더 강력한 재설치 (AGS, 2B14)가이 영역에 할당되어야하며 재설치를위한 적절한 스테이션은 그림에서 노란색 6 개 별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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